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문재인님 대선광고 발이 깨끗하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발을 클로즈업 | 조회수 : 1,633
작성일 : 2012-11-28 11:45:49

발을 클로즈업 시키는데 발에  먼지인가  보기 좀 난감할 정도로 뭔가 묻어 있던데

 

저만 그리 보이는지요?

 

그네씨 광고에서 제눈에 거슬리는게 있었더라면 실컷 욕이나 해주었을텐데

 

비위가 약한 저는

 

다른 사람들이 봤을때도 저처럼 느꼈을까봐 걱정되드라구요.

 

 

IP : 59.12.xxx.3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28 11:47 AM (110.14.xxx.9)

    ㅋㅋ 디테일하시네요

  • 2. ㅋㅋ
    '12.11.28 11:48 AM (59.12.xxx.36)

    저처럼 애정어리게 보면 안타까운데

    싫어라하는사람들이 보면 별스러운걸로도 욕하고 하잖아요..

    저만 보였다면 다행이구요.

  • 3. -_-
    '12.11.28 11:48 AM (39.112.xxx.208)

    발광고하는거 아닌데.......
    힘들게 돌아다니시고...더구나 장년의 남자...
    매끈하면 더 웃기죠.
    우리집 남자 발은 뒤꿈치 각질에 무좀발..ㅋ
    컨셉이 자연스러움이잖아요. 소탈하고...좋더군요.

  • 4. 크크크
    '12.11.28 11:50 AM (58.236.xxx.74)

    유시민님의 발가락양말 사진이 웬지 떠올라요.

  • 5. 저도^^
    '12.11.28 11:50 AM (119.64.xxx.91)

    어제 티비광고보면서 발이,,,쫌
    신경좀쓰고 찍으시지,, ㅋ 했어요.

    제작과정서 좀 더 세심했더라면..
    포스터도 새눌당이 더 눈에 확 띄네요. 선명한 빨간색이라그런지...
    쫌 속상...ㅠ.ㅠ

  • 6. 저는
    '12.11.28 11:50 AM (116.36.xxx.197)

    너무 좋던데요

    그분의 소박함, 인간 문재인, 사람 문재인을
    표현하고 싶었던거 같아요

    꾸미지 않아 좋았음.

  • 7. .....
    '12.11.28 11:53 AM (152.149.xxx.254)

    저도 어제 발이 초큼....
    그리고 화법 발성도 조금 트레이닝하셨으면 좋겟어요.

    딴지가 아니라..
    저 정말 문후보님 사랑합니다.

  • 8. ㅇㅇㅇㅇㅇ1
    '12.11.28 11:53 AM (218.152.xxx.206)

    저도요!!
    발은 뺐음 좋겠어요.
    이상해요. --+

  • 9. ㅜㅜ
    '12.11.28 11:54 AM (59.12.xxx.36)

    그러니까요.

    저도 매끈한것 절대 원하지 않는데요.

    발바닥에 하얀게 약간 지저분하게 많이 묻어있던데..

    제 눈이 불량인가보네요.ㅋㅋ

  • 10. ㅁㅁ
    '12.11.28 8:52 PM (123.213.xxx.83)

    일부러 그런것 아닌가요.
    사실적 묘사 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6800 옛날 노래 좀 찾아주세요 ㅇㅇ 13:45:35 22
1126799 아이허브에서 물건값과 별도로 1달러가 결제됐어요. 이거 뭐죠? 2 .. 13:44:52 58
1126798 성인자녀 과잉보호 글 보니 금나나씨 생각나네요 흠.. 13:41:28 243
1126797 우울하고 무기력할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3 000 13:40:57 114
1126796 저희 집 온도가 16도인데, 더 낮은 분 있나요? 8 ..... 13:40:56 255
1126795 렌트할까요? 3 하와이 13:34:26 116
1126794 내질러놨으니 키우지.. 3 ... 13:34:15 249
1126793 아이 핸드폰이 최신상인데요 2 나나 13:30:12 200
1126792 20년된 아파트 난방 효율적인 방법? 2 .. 13:27:09 278
1126791 고교 내신은 3학년때 비중이 6 ㅇㅇ 13:26:24 339
1126790 선린인터넷고 보내신분 있으세요? 고등 13:24:18 85
1126789 (사과청)안먹어서.골은.사과 뭐할까요 2 13:23:57 88
1126788 대책없이 애 낳는 사람 8 ... 13:23:26 584
1126787 고딩 아들 교복바지 안에 뭐 입나요? 6 보온 13:19:36 286
1126786 잠을 자는 중에 온 몸이 저려요 2 ... 13:18:39 236
1126785 아파트 살때 부부싸움 하신 분 계신가요? 2 ㅇㅇ 13:15:15 418
1126784 망치로 개 6마리 죽여"...딸에게 '절대 존재.. 5 ㅠㅠ 13:13:19 1,166
1126783 제가 뽑은 오늘의 최고 뉴스 사진 6 == 13:11:54 793
1126782 정부, 제주 강정마을에 구상권 포기 1 같이살자!!.. 13:11:50 183
1126781 b형 간염 보균자 8 ... 13:11:21 300
1126780 서초동,방배동 학군무시 30평대 가격도 낮은 아파트 추천이요. 2 궁금 13:04:25 603
1126779 옷 하나에 추위 실감 4 추워 13:03:49 1,088
1126778 공기업 무기계약직 정규직 같은 직급주는건 역차별입니다. 11 죽어라 공부.. 13:03:25 429
1126777 얼굴 예쁜게 최고라는 사람들 특징 19 ... 13:01:06 1,586
1126776 처음으로 휴대폰 사주려는데요 6 초5 딸 13:01:01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