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문재인 서민CF 천만원 의자, 백만원 안경..

좋기는하네요 | 조회수 : 13,842
작성일 : 2012-11-28 09:56:50
http://www.ilbe.com/427855881

역시 서민은 의자 하나도 천만원짜리가 어울립니다.

문재인 천평 별장을 문제삼으니까, 처마 불법인걸로 옹호를 하더군요.
강도가 무단횡당하는 걸 붙잡아서 구속시키니 왜 무단횡단한것에 대한 벌로 심하지 않냐는 식인겁니다.
천평 별장 전체가 문제인데, 처마도 불법인것을, 왜 처마를 트집이냐는 변명만 줄창 했었지요.

부산저축은행 피해자들이 이번에 문재인 고소했지요.
노정권 초기에 퇴출됐어야 하는 것을 문재인이 청와대에서 직접 전화해서 막은 것에 대한 고소입니다. 
소액 연체된 서민들  빚 시효를 15년으로 늘려주는 것으로 바로 그 부산저축은행에서 60억을 받아 먹은 
변호사 사무실의  대표를 했던게 문재인입니다.

서민 돈 등치고 진짜 바닥에 떨어진 신불서민들 뼈까지 빨아먹는 짓을 한 주제에 서민타령이라니
문재인 참 염치도 좋습니다.

불법 별장도 처마로 쉴드하더니, 부산저축은행 고소당한 것도 의자로 쉴드하는군요.

IP : 125.133.xxx.39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8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이분 일베충 인증
    '12.11.28 9:58 AM (203.142.xxx.88)

    하셨네요오~~~

  • 2. 훠리
    '12.11.28 9:58 AM (116.120.xxx.4)

    애쓴다.애써

  • 3. 또 시작
    '12.11.28 9:59 AM (122.32.xxx.57)

    아방궁타령하더니.... 그게 아방궁이더냐?.

  • 4. 이런 디자인이면 의자가 천만원 하는 군요.
    '12.11.28 9:59 AM (125.133.xxx.39)

    http://www.ilbe.com/427855881

  • 5. 소희맘
    '12.11.28 9:59 AM (116.41.xxx.46)

    하하하...문재인후보님...집에 있는 가재도구마다...가격표 붙여야겠네요~~~

    이런 미췬~~~

  • 6. 유리성
    '12.11.28 10:00 AM (119.194.xxx.246)

    정말...할 일 없네...선거는 선거구만...알바들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고..

  • 7. 소희맘
    '12.11.28 10:02 AM (116.41.xxx.46)

    푸하하하...11번가 임스라운지체어 검색하닌깐...810,000원 이네요...

    저도 하나 구입할까봐요~~~
    의자 괜찮은것 같아요...

    문후보님이 앉아서 그런가~~~

  • 8.
    '12.11.28 10:03 AM (118.33.xxx.215)

    저 체어 괜찮네요. 발 올려놓기도 좋고...+_+

  • 9. 삐끗
    '12.11.28 10:04 AM (61.41.xxx.242)

    모델하우스 전시됐던 의자를, 중고가 30~50만원 구입하셨다네요 ~~

  • 10. 소희맘 님..
    '12.11.28 10:04 AM (125.133.xxx.39)

    그런 짝퉁은 불법인거 아시죠 ?

    설마 변호사가 불법 짝퉁 샀을까요 ?

    진품 가격은 딱 http://www.ilbe.com/427855881 이겁니다.

  • 11. 천만원이래도
    '12.11.28 10:05 AM (182.216.xxx.44)

    저 정도 그림 나오면 집에 하나 두셔야죠.
    그래도 쭉 변호사생활 해 오신 분인데 말년에 저런 의자 정도는 가질 수 있는거 아닌가요?
    저도 늘 사고싶어하는 의자인데 늙으막에 하나 사서 저런 폼으로 책읽고싶네요.
    광고에서 전 저 장면이 젤 좋았어요.
    책읽는 폼도 어색하지않고 취향도 보이고.
    취향있는 대통령! 멋져요.

  • 12. 삐끗
    '12.11.28 10:06 AM (61.41.xxx.242)

    그들이 생각하는 서민이란,
    찬 맨바닥에 앉아 던져주는 찬밥덩이에 감지덕지하고 주워먹어야하는 계급이겠죠.
    원글님은 어느 계층이신가요?

  • 13. 희망으로
    '12.11.28 10:06 AM (175.209.xxx.154)

    김정숙 (@happykjs1219)
    12. 11. 28. 오전 9:52

    남편 CF에 나온 저희 집 의자가 화제라지요?부산의 한 모델하우스에 전시되어 있던 중고를 30인가 50만원인가 주고 샀는데 좋아 보였나 보네요.발품 판 보람이 있어요.저는 오늘 충남지역 분들 뵈러 갑니다.날은 흐리지만 오늘도 긍정의 힘으로 화이팅!

  • 14. 소희맘
    '12.11.28 10:07 AM (116.41.xxx.46)

    그럼...카드영수증이랄지...뭐...기타...구입영수증 증거를 내미시든가~~~

    불법짝퉁이 버젓이 11번가에서 팔리고 있네요~~~
    짝퉁신고하면 돈좀 만질텐데...여기서 이러지 마시고...짝퉁신고하러 다니시는거 어때요????

    ㅋㅋㅋ

  • 15. ...
    '12.11.28 10:07 AM (108.180.xxx.206)

    에라이...

  • 16. ㅎㅎ
    '12.11.28 10:08 AM (218.52.xxx.156)

    문재인 후보 CF의자의 실체.jpg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world0707&page=1&sn1=&divpage=98&sn...


    주부9단이시네요~ㅎㅎㅎ

  • 17. 이 전략도 실풰!!!
    '12.11.28 10:08 AM (203.249.xxx.10)

    닭장네는 뒤지면 더 어마어마한거 나올텐데...
    게다가 그 여자는 지가 번 돈으로 산것도 아니잖수?ㅎㅎㅎㅎㅎㅎ

  • 18. ...
    '12.11.28 10:11 AM (58.124.xxx.62)

    의자값이 무슨 몇천 되는줄 알았네..
    의자 좋은걸로 하나사면 몇십년 쓰는건데
    괜한 낭비도 아니고 사치도 아니어요..
    김정숙님 참 알뜰하시네요..
    중고의자도 사시고^^

  • 19. 깜상
    '12.11.28 10:11 AM (61.40.xxx.236)

    진짜루 문후보님 깔게 없구나.. 집에 있는 가재도구마다...가격표 붙여야겠네요~~~222

  • 20. 원글의 요점은 의자가 아닙니다.
    '12.11.28 10:11 AM (125.133.xxx.39)

    부산저축은행과 문재인의 커넥션 입니다.

    http://www.ilbe.com/425851695

    부산저축은행사건이란 ?
    http://www.ilbe.com/370832124

  • 21. 와..
    '12.11.28 10:11 AM (121.139.xxx.118)

    나도 저거 짝퉁하나 사야겠네요.
    신고당해서 싹 없어지기전에..
    모델이 좋아서 그런가
    의자 멋져보여요.

  • 22. 웃기네
    '12.11.28 10:13 AM (203.249.xxx.10)

    불리해지니깐 의자가 요점이 아니래...푸하하하하....

    에라 요놈아!!

    정수장학회부터 풀고와라!!

  • 23. 어린고양이
    '12.11.28 10:13 AM (118.33.xxx.215)

    ㅋㅋㅋ 고생한다 고생...그나저나 김정숙님 살림 참 알뜰하게 하시네용..+_+

  • 24. 딸기...
    '12.11.28 10:14 AM (58.236.xxx.74)

    알바들도 힘들겠어요.. 너무 깔게 없으니까....
    원글 댓글에 설마 변호사가 불법 짝퉁샀을까요? ㅋㅋㅋ 그 말에 뒤집어 집니다...
    집에 있는 가재도구마다...가격표 붙여야겠네요...33333

  • 25. ^^
    '12.11.28 10:15 AM (180.66.xxx.166)

    참~애쓴다~ 옜다! 씹원!

  • 26. 실패!!!
    '12.11.28 10:15 AM (221.139.xxx.8)

    의자 실패니까 이제 저축은행이냐?
    아니면 말고식으로 네티즌들한텐 안먹힌다는거 몰라요?
    그냥 동네 아짐들 모아놓고 약파세요

  • 27. 일베
    '12.11.28 10:15 AM (211.109.xxx.9)

    제발 일베 링크 좀 그만..................

  • 28. 으잉
    '12.11.28 10:15 AM (210.107.xxx.161)

    저런... ㅋㅋㅋ

  • 29. 진짜
    '12.11.28 10:16 AM (121.130.xxx.228)

    알바들 깔게 없으니까 오만것을 다 들고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래봤자 다시 털어도 또다시 증명되는건 검소함 소탈함 뿐이라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구 화제를 날라다주면서 더욱 돋보이게 하는 저 알바실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고맙다 고마워 상등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0. ***
    '12.11.28 10:16 AM (58.226.xxx.166)

    서민,중산층을 어떻게 바라보길래
    이런 글을 쓰는거지?

  • 31. 저축은행
    '12.11.28 10:19 AM (223.33.xxx.7)

    그건 뽕쟁이네한테 먼저 물어봐야지 ㅎㅎ

  • 32. 앞으로 뭐든 중고로 싸게 샀다 그러면 퉁이네요.
    '12.11.28 10:19 AM (125.133.xxx.39)

    앞으로 뭐든 중고로 싸게 샀다 그러면 퉁이네요.
    뭐 그런셈 칠테니..

    서민들 등골 빼먹은 부산저축은행에 대한 변명부터 하라고 하세요.
    어떻게 서민들 돈을 수조원을 먹고 튀는 데서 60억이나 받아먹은 것은 모른 척하면서,
    의자 중고(직업이 모델하우스 돌아다니면서 의자 사는 건가 봅니다.)변명은 득달같이 한답니까 ?

  • 33. 00
    '12.11.28 10:19 AM (211.243.xxx.220)

    가만보면 쟤들이 건들어서 좀 더 흐뭇한 상황이 연출되니 그것도 재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34. 재미있는 걸~~
    '12.11.28 10:24 AM (112.158.xxx.50)

    다음엔 알바들이 또 뭘 들고 오려나??
    수뇌부에서 여기 저기 들쑤셔보고 또 지침 하달 내려오면
    오려므나.
    다 까 줄터이니.

  • 35. 훠리
    '12.11.28 10:25 AM (116.120.xxx.4)

    알바 ㅂ ㅅ 아.
    요즘 특근수당 나오나봐.
    그래봣자 씨알도 안먹힌다.
    애잔하다...

  • 36. 마저
    '12.11.28 10:28 AM (221.139.xxx.8)

    저축은행건은 동생부터 특검.............음....요즘 검찰이 워낙 썩어서.....다른 특수조사대 이런거 설치해서 그 동생부터 조사받으라고하셔요.
    도대체가 말도 아니고 막걸리도 아니고
    '동생이 아니라면 아닌겁니다'하고 끝나는게 어딨어?

  • 37. ㅍㅎㅎㅎ
    '12.11.28 10:28 AM (184.148.xxx.152)

    정가로 천만원을 줬다한들 문후보는 본인이 직접 벌어서 쓰는 돈이구~

    박그네 형제들은 평생 놀구 펑펑 쓰는거는 뭐라고 대답 좀 해보시지요 ~ 원글 알바님~

  • 38. 마저
    '12.11.28 10:28 AM (221.139.xxx.8)

    그리고 그 올케는 해외에 나가서 들어오시긴했나?

  • 39. ..
    '12.11.28 10:34 AM (110.14.xxx.9)

    의자 멋진거 갔다 놓아도 저런 멋진 남편은 어디서 구하죠?

  • 40. 그건그렇고
    '12.11.28 10:36 AM (110.70.xxx.27)

    정수장학회좀 까보시지...기를쓰고 사학법반대한 뇨자! 아마 대통령나온 이유도 그것과 무관하지 않을걸.... 문재인 옷, 의자보다 그게 더 재미질껀대???

  • 41. 췌 ㅡㅡ 난또뭐라고
    '12.11.28 10:42 AM (219.255.xxx.165)

    그럼 발꼬락여사 끼고온 다이아반지는 한 삼십만원일줄아세요?? 다이아 캐럿가격찾아보세요
    명바기 딸 몽클 패당은 얼마게요??
    그 여사님 에르메스 백값은 얼마게요?
    그거 사위들이사줬다는데 백보다 의자사는게 낫네요

    그 손녀입은옷도 알바님월급보다 3배쯤 할거에요.
    아이 슬퍼라. 어느냔은 은수저물고태어나 나서부터공주노릇이고 누구는 돈없고 신문 잘못봐버릇해 지편일 후보씹느라 ;;( 알바아니어도 딱한건 매 한가지

    30평대 대출받아이사가는우리도 소파는 싼거사고 디자인체어하나 들일려고 고민중이네요.

  • 42. 참나..
    '12.11.28 10:43 AM (58.120.xxx.89)

    박근혜가 입은 옷 얼마짜리인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함 따져볼까? 저 의자 몇 개는 살 수 있을거다.
    부산저축은행도 까봐야 좋을거 없어. 새누리당 죄다 얽혀있는데, 자꾸 쑤셔봐야 불리하구만....
    새누리당에는 진정 닭 이하 조류만 있는것인가? 윗대가리나 알바나 왜 이렇게 머리가 나빠.

  • 43. 중고 안티?
    '12.11.28 10:54 AM (211.202.xxx.208)

    중고로 샀다 해도 안 믿는 너가 등신.
    이것은 모든 중고 사이트 이용자를 적으로 돌릴 기세!
    역시 박지지자는 용감해. 커터칼에 긁힌 걸 죽음의 문턱에서 돌아왔다고 그래서 국민에게 지한몸 바치기로 했다고 오바 간살 떠는 박청이 지지자답다.

  • 44. ㅁㅁ
    '12.11.28 11:12 AM (1.236.xxx.175)

    깔게 없으니 별것같고 다 시비 ...
    양말갖고도 뭐라 해서 남대문에서 산 짝퉁이라고 올려뒀네요 . 기가 차서 할말 없음 ...

  • 45. 쓸개코
    '12.11.28 11:52 AM (122.36.xxx.111)

    의자 할말없으니 가지치기..

  • 46. 딴 말이지만..
    '12.11.28 12:15 PM (58.120.xxx.89)

    의자 참 멋있네요. 꼭 갖고 싶어요.

  • 47. 모냐
    '12.11.28 1:06 PM (110.70.xxx.92)

    아암. 변호사가 그 정도 의자 사용하는 게 뭔 대수.
    1000 만원짜리 의자가 서민의자는 아닌듯
    근데 CF는 왜 서민cf인가요?
    말하자면 중고지만 새거 같은 상태인데
    1000 만원. ㅡ> 50 만원에 사는 방법?
    나경원이 1억짜리 피부과를 500 에 다녀서
    뇌물이라고 하던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임?
    그걸로 나경원은 선거에서도 졌는데 클났구만요.

  • 48. 이글
    '12.11.28 1:25 PM (14.39.xxx.98)

    허위사실로,,고소 했음..하네요..
    요즘 의자 안사보셨어요?
    학생의자도..허리 보호된걸로 살려면..몇십만원인데..

    그리고 제발...진보는 명품 쓰면 안된다는 사고 방식좀 버리시길..
    우리도..나름..력셔리 하다구요..

  • 49. ㅡㅡㅡ
    '12.11.28 1:34 PM (110.70.xxx.92)

    언플로 흥한 자 언플로 망하는 게 정의.

  • 50. 중고 가격 400~500만원
    '12.11.28 1:37 PM (125.133.xxx.39)

    450만원 내외에 거래된다고 하네요.
    김정숙 일을 크게 만드네요... 입이나 다물고 있지.. ㅉㅉㅉ

    모델하우스에서 짝퉁 쓸리도 없고 뇌물 받았다는 소리인지 ? 매를 버네요...

  • 51. 영혼을 판 댓가
    '12.11.28 2:05 PM (168.126.xxx.3)

    알바님..유신잔재한테 영혼이나 팔고 이짓을 하며 살아야 겠습니까?

    역으로 30만원~50만원 의자 구매가 큰 흠일 정도로 청력결백한가봐요..문후보가..

  • 52. ..
    '12.11.28 2:17 PM (59.0.xxx.43)

    원글 그리고 좀 챙피하지 않으세요??
    저 의자하고 안경가지고 네거티브 한다는게?
    그냥 너무깨끗해서 얄밉다고 하세요
    새누리 황우여였나 누구였나 스마트폰에쓴글 기자에게 찍혔잖아요
    문재인 깨끗이라고
    그냥 인정할건 인정하세요 찌질하게 굴지말고....

  • 53. 부산저축은행 10조원 비리
    '12.11.28 2:20 PM (125.133.xxx.39)

    거기서 70억 가까운 돈 받아먹으면서 서민들 등골 빼먹은 회사 대표였던 문재인이
    청와대에 있으면서 부산저축은행이 퇴출되는 걸 전화해서 막았다는 것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들 하세요 ?
    70억도 작은가요 ?

    부산저축은행과 문재인의 커넥션 입니다.
    http://www.ilbe.com/425851695

    부산저축은행사건이란 ?
    http://www.ilbe.com/370832124

  • 54. 보드천사
    '12.11.28 2:36 PM (112.221.xxx.213)

    ㅂ ㅅ ㅅ ㄲ
    찌질하기는..

  • 55. ...
    '12.11.28 2:46 PM (61.105.xxx.31)

    애쓴다 애써
    그렇게 깔게 없어서 인제는 남의 집에 있는 의자 가지고 까냐?
    너네 팀장한테 전해라..
    이번건 실패라고

  • 56. **
    '12.11.28 2:55 PM (71.156.xxx.9)

    노무현정부때 비서실장 한 사람이
    그 정도 돈이 없을라구여~^^
    우리나라 국민들 참 너무들 순진하시네여~ㅎㅎㅎ

  • 57. 자운영
    '12.11.28 2:55 PM (112.223.xxx.156)

    나른한 오후에 웃음을 주시네. 뭐눈에 뭐만 보인다더니.........

  • 58. ㅇㅇ
    '12.11.28 3:08 PM (125.146.xxx.217)

    진보는 비싼 의자앉음 안되나 진짜 ...
    지난번엔 나꼼수 비행기 이코노미 안타고 비즈니스탔다고 그걸로 까더니

    새누리당은 훨씬 비싼걸로 해드시는데
    진보는 평생 가난하게 살아야하는지

    진보는 그럼 신문깔고 앉을까
    새누리당 보수층이 비즈니스석타고 비싼거 먹고 쓰는건
    당연한 그들의 특권이고

    진보가 유학보내고 명문대보내고 비싼거 쓰면 진보가 아님?
    감히 진보따위가 어디서... 이런 심정인가보네
    새누리당 그만큼 해쳐드셨으면 이제 좀 고마해라
    마이 묵었다 아이가
    하다하다 별걸 가지고 진짜 ㅡㅡ

  • 59. 위님 그건
    '12.11.28 3:24 PM (58.29.xxx.84)

    본인이 서민임을 너무나 강조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의외라고 생각하는 겁니다.
    서민들이 천만원짜리 의자 언감 꿈도 못꾸잖아요.

  • 60. ..
    '12.11.28 3:27 PM (59.0.xxx.43)

    윗님그런데 문재인님이 자기가 서민이다고 말한적있나요
    나 그런말 들어본적없는데 잘못들으신듯
    서민위한정책을 한다는거였겠죠
    글쓸려면 똑바로알고쓰길....

  • 61. 새누리 후보는
    '12.11.28 3:36 PM (121.147.xxx.151)

    옷속의 털들이 예사롭게 보이질 않더만

    그거 얼마짜리 옷인지 어디서 구입하는지 좀 캐보시지

    박근혜 옷 디자이너 누군지 궁금합니다

  • 62. 정수장학회 장물년이
    '12.11.28 3:44 PM (39.112.xxx.208)

    금성 티비 코스프레....... ㅉㅉ
    옷 그만 맞춰입고 티비나 하나사!

  • 63. 0..
    '12.11.28 4:38 PM (222.120.xxx.58)

    부산저축은행은 명박떨거지들이 다 털어먹지 않았나요
    상득이 넥타이 잡히고

  • 64. ,,
    '12.11.28 4:39 PM (221.140.xxx.11)

    부산저축은행 제대로 털어보자구요. 그건 문재인이 잘할듯!

  • 65. 원글님..
    '12.11.28 4:39 PM (39.112.xxx.147)

    진심으로 마음이 아픕니다.
    다음 세상에선 그렇게 태어나지 않을 겁니다.
    생각할 머리와 제대로 느낄 가슴, 그리고 양심을 팔지 않아도 될만큼의
    물질은 허락되기를 빌어드릴께요.
    희망을 잃지 마시고 열심히 사시길...
    그리고 정말 웬만하면 영혼은 지키시길...

  • 66. 문죄인
    '12.11.28 4:46 PM (116.41.xxx.41)

    욕들 보십니다...컥

  • 67. 부산저축은행 비리관련자
    '12.11.28 4:53 PM (125.133.xxx.39)

    1. 박연호 부산저축은행 회장 (광주일고43, 구속)
    2. 김 양 부산저축은행 副회장 (광주일고43, 구속)
    3. 김민영 부산제2저축은행 대표 (광주일고39, 구속)
    4. 오지열 부산중앙저축은행 대표 (광주일고45, 구속)
    5. 문평기 前 부산2저축은행 감사 (광주일고41, 구속. 금감원 출신)
    강성우 등기임원(감사) - 전남대학교 상대 졸 (구속)
    안아순 등기임원 - 전남대학교 농대 졸
    김태규 등기임원(사외이사) - 광주교육대학교 총장
    박성수 등기임원(사외이사) - 전남대 졸, 전남대 교수
    강성범 상근감사(사외이사) - 광주일고, 전남대 법대 졸

    *대주주
    1. 박형선 해동건설 회장 (광주일고45. 오지열 대표와 사돈. 부산저축은행 2大주주) (구속)
    *투자사
    1. 장인환 KTB자산운용 대표 (광주일고52)
    2. 김영재 칸서스파트너스 대표 (광주일고41, 前 금융감독원 부원장보)
    3. 이정상 서울신용평가정보 대표 (광주일고41, 전남대 졸업)
    4. 김성진 산경M&A캐피탈 대표 (전남대 법대, 김양 부회장의 측근으로 알려짐)
    5. 이상호 랜드마크월드와이드 대표 (광주일고)
    *官界ㆍ금융계
    1. 임상규 前 농림부 장관 (광주일고42, 박연호 사돈) (6월13일 自殺)
    2. 김광수 금융정보분석원장 (광주일고49, 구속)
    *그 외
    1. 윤여성 (광주일고 졸업했다고 하나 확인 불가. 김양 부회장의 측근. 구속)

  • 68. 각 관련자들 비리내용.
    '12.11.28 4:59 PM (125.133.xxx.39)

    http://cafe461.daum.net/_c21_/bbs_search_read?grpid=1PjgX&fldid=2RUf&datanum=...

    노무현 대통령 만들기에 앞장선 측근들로 당연히 문재인과도 막연한 사이들임, 문재인이 괜힌 전화한것도 아닙니다.

  • 69. 왜?
    '12.11.28 5:04 PM (1.250.xxx.39)

    문재인님은 그런 의자 앉으면 안되나?
    명박이나, 그네 더하면 더할텐데,
    .
    .
    무식한 인간아 너 노는곳에서나 놀아,
    알바비 올려서 오백원.

  • 70. ...
    '12.11.28 5:09 PM (222.120.xxx.58)

    참 흠잡을게 너~무~ 없다보니 별것도 아닌것가지고
    지롤을 해요

  • 71. 부러우시면,
    '12.11.28 5:19 PM (175.125.xxx.3)

    열심히 일해서 하나 장만하세요.
    진짜 서민이면 그런 의자 알지도 못하고 알아도 그런가보다~ 신경안쓰입니다.
    문재인씨가 놀았던 것도 아니고 엄연히 전문직 종사자인데..
    참 정권이 뭔지..18일까지 하실건가요?
    국민들 등쳐먹는건 이런식으로 들은바로는 역대 최강이 따로 계신줄 아는데.,.
    그 분이 등쳐먹은 돈으로 어떻게 사시는지도 한 번 올려주세요~~

  • 72. 뭐~
    '12.11.28 5:47 PM (182.209.xxx.113)

    다 그런거 아니겠어요? 서민은 무슨... 어느 모델하우스에서 그런 고가의 의자를 디피해 놨을까요? 사람들로 북적여서 흠집날 수도 있는 불리한 환경에 그런 고가 가구는 진열하는 걸 못봤는데.. 천만원짜리 의자를 50만원에 샀다? 뻔한게 보인다보여...

  • 73. 뭐~님
    '12.11.28 6:44 PM (122.32.xxx.129)

    설마 사람들로 북적여서 흠집날 수도 있는 불리한 환경의 모델하우스 가구가 진품일 거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죠?어중이 떠중이 다 열어보고 만져보고 앉아보고 누워보는 가구를?
    무식이 보인다 보여

  • 74. 카더라
    '12.11.28 6:47 PM (175.115.xxx.106)

    그만하시죠. 진짜 민폐구. 이 게시판 낭비예요.
    그 시간에 박근혜 정수장학회나 좀 파보세요.

  • 75. ...
    '12.11.28 8:24 PM (115.140.xxx.134)

    심각하네요..ㅠㅠ

  • 76. ㅁㅁ
    '12.11.28 8:28 PM (123.213.xxx.83)

    보통 사람들은 그냥 의자 예쁘네하지 그게 명품인지 명품카핀지 어찌 입니까.
    그냥 예쁘니까 샀겠죠.
    깔걸 까세요.
    정수장학회 같은거요.

  • 77. wpdlskd
    '12.11.28 8:38 PM (112.160.xxx.209)

    컨셉을 잘 잡았어야지요...양의 탈을 쓴 늑대로 보여요~

  • 78. ㅋㅋ
    '12.11.29 12:29 AM (125.176.xxx.27)

    전 사실 문후보님 지지자가 아녔는데
    일베충인가 뭔가들 때문이 지지하게 됐어요.
    깔게 이것 밖에 없는 분이라면 정말 깨끗하신 분 같네요.
    감사합니다

  • 79. 도대체
    '12.11.29 1:29 AM (210.97.xxx.60)

    모델하우스가 가전제품이라면 모를까.
    저런 의자 전시해놓으면 너나 나나 앉아볼텐데
    저렇게 비싼 의자를 들여놓나요?

    그냥 샀다고 해도 될 텐데... 모델하우스 변명은 좀.

  • 80. 괜히
    '12.11.29 1:53 AM (175.212.xxx.216)

    쓸데없는말 나불대지말고
    토론에나 나오라고 전해줘라
    토론을 무서워하면서 대통령은 탐이나나보네
    쪽팔린줄 알아야지

  • 81. 부산저축은행비리
    '12.11.29 6:25 AM (203.226.xxx.205)

    원글님 열심히 읽어보겠습니다
    저같은 사람들 위해서라도 많이 올려주세요
    문재인 양파구나 까도까도 계속 나와
    노무현하고는 전혀 다른 종자
    60억이라. . 그러니 그렇개 대통령하려고 기를 썼구나

  • 82. 부산저축은행비리
    '12.11.29 6:33 AM (203.226.xxx.10)

    http://www.ilbe.com/425851695
    문재인 이럴줄 알았다

  • 83. 바보들인감...?
    '12.11.29 9:22 AM (124.49.xxx.143)

    문재인이 저축은행 비리가 확인되었다면
    윗님들이 아니라 새똥당에서 지금 가만히 있겠습니까?
    일베는 모두 머리가 모자란듯...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708 점심 외식하고 와서 저녁 김치찌개 먹자니까... 냉파하라는 남편.. 맞벌이 15:08:45 39
1129707 503때 나라 돌아가는 꼬라지 보고 국민연금 안냈는데요 1 보보 15:08:43 13
1129706 아이 충치 치료문제 남편의 의견 좀 봐주세요 충치 15:05:40 28
1129705 한가지 여쭤볼게요... 한국에서 해외발행카드 현금인출하는 방법이.. 음악선생님 15:04:53 16
1129704 세네갈 갈치 맛이 어떤가요? 3 장보기 15:03:50 126
1129703 '마약 흡입' 혐의 이찬오, 뒷걸음질 치며 호송차 올라 1 이찬오 14:58:34 744
1129702 꼭 댓글에 나는 아니던데? 이상하네?하는 사람들 3 은손 14:57:13 135
1129701 갑자기 씽크대에 물이 거의 안 나오는데 왜 그럴까요? 1 == 14:55:04 98
1129700 실리트 압력밥솥 추가 새나봐요 lush 14:54:28 39
1129699 진짜 감동받아 눈물나나요? 12 정말?? 14:52:48 492
1129698 지인들께 안부인사를 보내면. 답장이 없네요 4 답장 14:48:00 371
1129697 전복죽은 찹쌀만 쓰나요? 2 ㅇㅇ 14:46:13 146
1129696 집주변 모 종교단체... 불법주차 신고했어요 3 bb 14:43:56 328
1129695 오늘 7000명 추가.기자단해체'새'청원.드루와요~ 5 12.14일.. 14:42:58 193
1129694 추울 때 생각나는 음식 있으세요? 8 12월 14:39:50 443
1129693 언니라는 호칭이 대접하는 의미인가요? 17 ㅇㅇ 14:39:24 444
1129692 올해의 사자성어 - 파사현정 1 ... 14:37:12 186
1129691 강정화라는 배우 왜 없어졌을까요? 17 .... 14:34:07 1,556
1129690 욕실세면대 불량제품이 시공되었어요-업자는본사에 제가 전화하래요 4 곰배령 14:33:39 208
1129689 기모바지 추천해주세요!!! 2 추워 ㄷㄷ 14:28:54 330
1129688 82만큼 심하게 조리돌림하는곳 첨봤어요 11 14:16:51 1,009
1129687 동생 시부모님 처음 만나는데 멘트 좀 봐주세요 3 .. 14:15:52 477
1129686 ‘신의 계시’ 주장한 양승은 아나운서, ‘출발 비디오 여행’ 하.. 2 .. 14:14:24 1,271
1129685 작년에 산 집 3 난나 14:13:53 647
1129684 결혼 10년이면 신혼 아닌가요? 21 .. 14:10:46 1,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