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문재인 경남고등학교 졸업사진.jpg

콩콩잠순이 | 조회수 : 5,114
작성일 : 2012-11-26 18:04:37

http://mlbpark.donga.com/mbs/articleV.php?mbsC=bullpen&mbsIdx=1570052&cpage=&... 사진

 

잘생겼네요..

한강이남 최고의 명문고 엿다던데..

부산 경남고..

정말 너무도 가난한 집안해서 태어나서,,,,

그때야,뭐 다 못살던 시절이긴 하지만요..

야당의 대통령후보까지 오른거 자체만으로도 참 대단한 사람이긴 하네요..

사법연수원도 차석인가(?)로 졸업하고..

대학생때,감옥도 가고..군대도 특전사(?)거기로 끌려가고..

이분도 참..인생..우여곡절이 많았던거 같네요..

누군 온실속의 화초처럼,평생을 그렇게 살았는데..

어쨋든 참 대비되는 인생들 입니다.

IP : 115.92.xxx.179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26 6:06 PM (59.86.xxx.85)

    http://mlbpark.donga.com/mbs/articleV.php?mbsC=bullpen&mbsIdx=1570052&cpage=1... =

  • 2. 우와
    '12.11.26 6:08 PM (223.62.xxx.24)

    킹카네요
    인기 짱였겠죠
    지금도 멋지고 간지나시죠

  • 3. 지난 삶의 궤적이
    '12.11.26 6:08 PM (39.112.xxx.208)

    문재인의 가장큰 재산이죠.
    이런 사람..........없을겁니다.

  • 4. ㅋㅋㅋ
    '12.11.26 6:09 PM (175.209.xxx.154)

    대완얼 이러던데요
    대통령의 완성은 얼굴^^

  • 5. 와~
    '12.11.26 6:09 PM (58.226.xxx.166)

    얼굴칭찬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좀 그렇긴 하지만
    너무 잘생겼네요. 떨려요

  • 6. ..
    '12.11.26 6:11 PM (121.135.xxx.25)

    잘생기기도 했지만 정말 깨끗한 인상.
    이게 그냥 생기는게 아닌거죠.
    살아오신 인생이 그러했으니...

  • 7. ..
    '12.11.26 6:11 PM (58.227.xxx.56)

    J신문기사에서 보니 경남고를 수석 입학했다네요

  • 8. 잘 생겨도
    '12.11.26 6:13 PM (59.18.xxx.145)

    선하게 잘 생겼어요.
    요즘도 사람 바라볼 때 입가에 미소 띤 그 선의를 가득 담은 얼굴이 참 매력적이던데
    진짜 멋 있네요 이분.

  • 9. wow
    '12.11.26 6:19 PM (183.101.xxx.196)

    인물하나는 참.......탐나요 탐나 ㅋㅋㅋㅋㅋ

  • 10. 이런 옛날 사진에서
    '12.11.26 6:19 PM (39.112.xxx.208)

    이런 인물이 나온다는 건 정말 잘생겼다는거겠죠 ㅎㅎ

    근데 전 문님....... 지금이 훨씬 핸섬해보여요.

    ㅠ.ㅠ

  • 11. ..
    '12.11.26 6:28 PM (14.52.xxx.192)

    저도 인물가지고 이렇다 저렇다 하는건 싫은데...
    정말 잘생겼네요.

  • 12. 외동딸
    '12.11.26 6:34 PM (14.63.xxx.79)

    어린 나이라 눈빛이 강렬하고 패기있어 보입니다.
    공부도 잘했으니, 선생님들 마다 '고놈 참 사위삼고 싶네' 하셨을 것 같아요.

    성찰을 통해 삶의 고통스러운 시간들을 넘기셔서 그런지 지금은 차분한 눈빛을 갖고 계세요.
    미스박은 눈빛 속에 독기가 들어 있어요. 아직 씻어내지 않은 뭔가가 들어 있어요.

  • 13. 처음으로
    '12.11.26 6:39 PM (210.180.xxx.200)

    얼짱 대통령이 나오겠군요.

  • 14. 그당시 완전
    '12.11.26 6:40 PM (211.234.xxx.46)

    날렷을듯한 외모시네요 ~

  • 15. ...
    '12.11.26 6:44 PM (182.219.xxx.30)

    허걱 했어요 아... 잘생겼네요...

  • 16. ㅣㅣ
    '12.11.26 6:56 PM (1.241.xxx.207)

    잘생겼네요 꽃소년이었구마

  • 17. 헉!!
    '12.11.26 7:29 PM (222.237.xxx.91)

    인물로 혹 하기 싫은데
    어째요. 넘 빠져요. 대통령 너무 간절해요.

  • 18. 60년을
    '12.11.26 7:35 PM (121.187.xxx.150)

    저렇게 아름답게 유지하심은
    훌륭하신 인품일거라 생각하네요..
    지.덕.체.정말 완벽한 대통령을 뵐수 있을듯
    아...설렙니다..

  • 19. ... .
    '12.11.26 9:57 PM (218.234.xxx.92)

    저 시절에 저 정도 인물이면 정말 주변에 여러 여고생 쓰러졌겠습니다.

  • 20. 완전체
    '12.11.26 10:22 PM (112.187.xxx.226)

    아.. 지덕체 ㅠㅠ
    완전체가 세상에 있긴 있었구마이...

  • 21. 정숙씨는....
    '12.11.26 10:40 PM (223.62.xxx.110)

    아무래도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듯
    그렇지않고서야 인품과 학식이 출중한데다
    얼굴도 저리잘생긴남자와 결혼할수 있다니...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669 예쁜 뜨개실 파는 곳 아시나요? 12월 13:37:55 13
1129668 ㄷㄷㄷ 대단한 엄청난 홀대가 또 나왔네요.jpg 3 무려31년만.. 13:36:46 111
1129667 20년전쯤 뺀점 조언구함 13:36:12 31
1129666 애기 표정만 봐도 경험 13:31:48 68
1129665 서민정 남편복?부모복? 9 .. 13:31:27 271
1129664 택시기사들 너무 해요. 4 어휴 13:25:53 225
1129663 이상한 여자 ip: 175.223.xxx.92 19 9999 13:22:31 426
1129662 고등 요즘 4교시하고 마치죠? ㅇㅇ 13:21:39 73
1129661 안양근처에 돌판에 오리구워먹고 볶음밥해주는곳 없나요? 13:16:57 56
1129660 백화점 헌팅으로 결혼도 하나봐요 17 13:16:56 1,052
1129659 베트남 다낭여행준비물과 사올 쌀국수라면종류 2 급질문드려요.. 13:15:51 120
1129658 靑 "한반도문제, 또 하나의 산 넘었다"..'.. 샬랄라 13:07:04 173
1129657 펨*도피러스 여성용 유산균 하루에 몇알먹나요? 1 .. 13:04:44 134
1129656 안 될 사람만 좋아하는 1 ㅇㅇ 13:03:57 220
1129655 양악수술한 얼굴이라는데.. 6 ,. . 13:00:35 1,286
1129654 예비중3 고민중... 2 사랑해^^ 12:58:44 301
1129653 언니가 너무 밉고 상처주고싶어요. 11 ... 12:56:51 686
1129652 [펌]오늘, 너무나 감동적이었던 두 사진을 합쳐봤습니다. 2 소름. 12:55:24 465
1129651 나혼자산다 박나래 기안 설정잡는거 촌스럽네요. 12 ... 12:52:11 1,292
1129650 유산균 복용 후 변을 더 힘들게 보는 분 없나요..;; 7 저처럼 12:52:07 364
1129649 중 저가 수분 크림 좀 알려주세요 18 중 저가 수.. 12:44:32 1,191
1129648 솔직히 돈많으면 다들 여유있게 전업주부 하고 싶지 않나요??? 50 유리상자 12:39:46 2,772
1129647 강철비 보고왔는데. . 질문있어요!! 5 궁금 12:36:24 591
1129646 턱밑 임파선이 부었어요 ㅇㅇ 12:34:32 139
1129645 황금빛 최도경-치사해도 난 지갑이랑 웃이랑 다 갖고 나올건데.... 8 우유 12:33:29 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