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안철수 쓰레기만든 단일화

안절수 | 조회수 : 1,593
작성일 : 2012-11-24 00:29:08
지지자분들께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
차라리 출마안하게 나을뻔했어요
사랑 반병신 쓰레기로 만들어놓고
표달래요 놀아나면 등신되는거죠
IP : 118.41.xxx.30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일베충이 쓴 글이네요
    '12.11.24 12:29 AM (203.142.xxx.88)

    이름 비꼬아가면서 이간질..

  • 2. ..
    '12.11.24 12:30 AM (180.229.xxx.104)

    안철수가 왜 쓰레기인가요.
    박그네가 쓰레기죠

  • 3. 그런데도
    '12.11.24 12:30 AM (115.139.xxx.10)

    안철수 지지자들 알바로 몰며 여론몰이한다고 난리네요. 아직 상황 파악이 안돼는 사람들

  • 4. 십알단
    '12.11.24 12:31 AM (39.112.xxx.208)

    대목이네. ㅎㅎ

    그네만 아니면된다

  • 5. 시나몬롤양
    '12.11.24 12:32 AM (112.171.xxx.62)

    115 139 넌 닥쳐! 사람보는 눈없어 박빠나 하고 있는주제에
    니가지금 안철수지지자인척 하고 다니는게 충성하는건줄아냐/
    이제 211.55 도 올꺼고 118.32도 오겠네...니네같은조

  • 6. ㅇㅇ
    '12.11.24 12:34 AM (222.112.xxx.245)

    박근혜가 쓰레기라는 말을 이리 돌려서 하나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다 알아들어요~~~~걱정마셈~~~

  • 7. ㅇㅇ
    '12.11.24 12:35 AM (222.112.xxx.245)

    그래도 쓰레기라니..넘했다.
    박근혜씨가 들으면 얼마나 기분 더럽겠어요?

    자제 좀 부탁드려요. 박근혜 독재자의 따님 수첩공주님이 우시면 어쩌려구.

  • 8. ㅇㅇ
    '12.11.24 12:37 AM (222.112.xxx.245)

    안땜에 열받아서 컴대기하고 음...알바짓 고백도 하시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박근혜님한테 쓰레기라고 하진 마세요~~~~

  • 9. 아니에요
    '12.11.24 12:40 AM (170.223.xxx.73)

    차기대권주자로 급부상할거고 정치적 입지도 강해지는거지요...
    이건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든 안되든 상관없이..
    박그네가 여론조사 이명박한테 승복하고 이명박 집권내내 가장 강력한 후보엿듯이요.... 양보한경우는 경선해서 패한경우보다도 더 국민들한테 강한 인상과 신뢰를 줍니다. 지켜보세요. 안철수 입김이 많은걸 좌지우지 하게 될꺼에요... 정치가 구태해질때마다.. 뭔가 새로운게 필요할때마다 항상 안철수를 국민은 또 계속해서 찾을꺼에요.

  • 10. 이제 알바 지령들은
    '12.11.24 12:43 AM (175.197.xxx.187)

    이간질이 목표겠구나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2740 애기가 진료보다 토했는데 도와주신분한테 2 Thanks.. 03:54:09 42
1312739 클로버필드가 왜 검색어1위인가요?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2 .... 02:13:47 563
1312738 이혼하면 남편 앞으로된 보험은 애들로 10 수익자 02:05:25 617
1312737 15년 전 강남구 어린이집에서 알바한 경험담 3 .. 01:57:24 1,125
1312736 조윤선 =>>> 진선미 ......ㅎㅎ 3 여성가족부 .. 01:51:03 772
1312735 겨울방학 초등 연수 고민이에요. .. 01:43:58 129
1312734 아침에 일어나면 침대끝에 있는 이유 ... 01:37:50 284
1312733 닥터하우스 예전 거 보고있는데요 마음 01:33:56 205
1312732 동네 모임 불편하고 안맞아요. 3 01:27:52 1,121
1312731 키가 크고 마른 남자 바지는 어디서 사면 좋을까요 마미 01:20:56 89
1312730 배아프다는 아이,야외 도시락 뭐싸주면 좋을지 1 01:18:19 114
1312729 아니 방금 중등 아이때문에 글 올리신 분 14 ㅠㅠ 01:13:06 1,207
1312728 초등4학년 벌써 여친 사귀나봐요 12 0423 00:53:26 632
1312727 남편이 애교랍시고 하는 행동 ㅠㅠㅠㅠ 17 음.. 00:45:48 2,835
1312726 관절이 아퍼서 ㅠㅠ 2 우연히 동전.. 00:40:03 535
1312725 토관과 신토를 아시나요? 5 .... 00:36:03 377
1312724 이 (이불)원단이 뭘까요 13 ... 00:28:00 977
1312723 남편 아재미 폭발.. 30 보리차ㅣ 00:21:13 2,880
1312722 붙박이 장에서 나는 발 냄새때문에 속이 안좋아요. 6 28 00:17:56 845
1312721 BTS 리뷰 1) 세상을 씹어 먹을 자격 15 쑥과마눌 00:12:04 1,091
1312720 직장어린이집vs유치원 3 고민. 00:10:07 407
1312719 믹스커피 한개씩은 안 파나요? 6 임산부 00:05:01 1,541
1312718 마대걸레 집에서 쓰시는 분 계신지요 2 싹싹닦아라 00:01:09 515
1312717 지오디 좋아하세요? 7 같이걸을까 2018/10/18 794
1312716 최순실이 유치원원장이었다는게;; 14 ㄱㄴ 2018/10/18 2,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