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솔직히 민주당 문재인 찌질함

ㄴㅁ | 조회수 : 1,031
작성일 : 2012-11-22 23:44:26
절대 지힘으론 대권못할것들
별존재감도없는것들이 안철수 뒷다리잡는
꼬라지가 가관 자신있음 당당하게 나오던지
3자대결해서 자신있음나오던지
찌질찌질
IP : 118.41.xxx.30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2.11.22 11:46 PM (222.112.xxx.245)

    음 이건 십알단 글 같네요. ㅋㅋㅋ

  • 2. ....
    '12.11.22 11:47 PM (182.222.xxx.174)

    이건 너무 티나는 십알단

  • 3. 1300원
    '12.11.22 11:48 PM (14.42.xxx.172)

    댓글다는 것도 힘드니 아껴쓰시오.

  • 4. ^^
    '12.11.22 11:50 PM (39.113.xxx.7)

    밤 늦었다 처 자라.짐승 보다 못한!!!

  • 5. 참..
    '12.11.22 11:51 PM (175.117.xxx.13)

    엔간히 해라

  • 6. 정말
    '12.11.22 11:51 PM (218.37.xxx.4)

    내 오늘 하루종일 참고참다 도저히 못참겠어서 한마디 해야겠다
    이런 18!!!!!!!!!!!!!!!!!

  • 7.
    '12.11.23 12:06 AM (121.180.xxx.7)

    이딴 것도 글이라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1700 카카오스토리 알림 무음설정 어떻게 하나요? 1 .. 10:52:26 13
1311699 지금 새 폰 산다면 어떤 폰 사시겠어요? 4 연가 10:47:26 119
1311698 일본어,중국어,영어 초보자가 현지인과 무리없이 소통하려면 1 .. 10:45:15 81
1311697 쌀 해외 원조, 이건 가짜 뉴스인가요? 2 ... 10:44:50 45
1311696 방탄영상 보려했더니 유튜브 오류ㅠㅠ 6 .... 10:40:11 249
1311695 중3 영어 간단한 문법문제 He left from Seoul f.. 7 ... 10:40:07 164
1311694 역사학자 전우용님 페북 5 두 개 10:39:12 176
1311693 명절에 해외여행 다녀오고 그 이후 5 명절 10:37:36 531
1311692 옷차림보고 배운여자 못배운여자를 알아요? 4 ㅎㅎ 10:36:31 571
1311691 쌀값 관련해서...정보입니다 2 ........ 10:36:04 143
1311690 고양이 복막염 신약치료가 몇천만원 하는군요 4 ... 10:33:53 183
1311689 특이한 품종 쌀 추천이 있었는데 못찾겠어요. 쌀 추천 부탁합니.. 9 얼마전에 10:33:51 130
1311688 오천원 스카프. 다 버릴까요? 4 힘들다 10:32:39 373
1311687 플레이어 보시는분, 미스터투 멤버가 나오네요?? 3 플레이어 10:31:22 121
1311686 서울에 진한 토마토맛 나는 국수 파는 곳 있을까요? 2 MagicL.. 10:30:42 164
1311685 시댁과 주중저녁모임이라니.. 15 내의견은 10:29:49 779
1311684 대출금리 올리는 은행들…한은도 '연내 금리 인상' 가능성 1 금리 인상 .. 10:27:44 202
1311683 질이 안 좋은 중소기업은 원래 이런가요? ㅇㅇ 10:26:12 129
1311682 대통령 바티칸에 가신 기사 찾기어려워요 5 짜증나네 10:26:00 147
1311681 그럼 락앤락은 해외로 넘어간건가요? 7 ... 10:25:25 583
1311680 남중학생 겉옷 문의요~ 2 윤아윤성맘 10:20:47 117
1311679 혜경궁김씨가 김혜경 본인임이 밝혀지고. . . 26 ㅇㅇ 10:20:13 1,372
1311678 중등 봉사시간 못채우면 2 .. 10:19:56 235
1311677 어제 MBC100분토론 유툽이 2 ㅇㅇㅇ 10:17:28 245
1311676 들깨송이 부각 드디어 먹어봤어요.. 8 .... 10:17:09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