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단일화에 바라는 단 하나!

anycool | 조회수 : 541
작성일 : 2012-11-20 22:09:00

더 늦춰도 좋다.

서로 흔쾌히 받아들일 수 있는 것으로 해라

니들끼리 머리끄댕이 붙들고 싸워서든 개 잡스런 욕을 쳐 하며 협상하든

(밖으로 새지 않게 하고 - 그러기엔 믿을 놈, 년이 없긴 하다만 아무튼)

일단 서로 오케이 하고 공표해라

더 늦춰도 좋다.

대신 나중에 가서 몽쥰이 짓 하기 없기다.

나중에 가서 거게 아닌갑다 하기 없기다.

국민 생각... 이런 말, 얼굴에 똥칠하는 말이다.

니들 스스로 이거다 싶은 걸로 하는게 국민을 위한 길이다.

부디 순산 해라

 

 

 

IP : 112.149.xxx.7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3261 고시 패스한 사람들은 ㅇㅇ 23:28:40 4
1223260 6.13선거 본격적인 선거운동은 언제 하는 건가요?? 자한당 눌러.. 23:26:44 9
1223259 임보 잠깐 하려면 개용품 있어야 하나요? 1 익명1 23:24:14 38
1223258 약 부작용 경험하신분~~ㅜㅜ 1 ㅡㅡ 23:21:34 164
1223257 미스트리스 1 .. 23:18:12 167
1223256 스텐레스재질 분유포트요ㅠㅠㅠㅠ 1 아빡ㅡㅡ 23:16:49 104
1223255 남아 신발깔창이 바람에 날아가서 걱정이에요 1 그 오솔길 23:16:42 126
1223254 밥 잘사주는 누나에서요...? 2 궁금 23:15:38 252
1223253 ‘스트레이트’ 특종, 하베스트에 이어 쿠르드 유전까지, 빈껍데기.. 2 ... 23:14:23 175
1223252 혹시 서양미술사와 관련된 다큐나 영화 있을까요? 5 ... 23:12:38 113
1223251 이재명,업무추진비 현금인출 사용, 일부 기자들과 호화 회식 예산.. 4 이런것도있네.. 23:07:38 370
1223250 최지우 남편 애기 지웠네.... 23 히메 23:06:59 2,929
1223249 지금 슈가맨 장나라 3 와우 23:06:13 539
1223248 원빈도 많이 늙었네요 7 ㅎㅎ 23:04:49 882
1223247 기표할 때는 똑바로 찢어야 합니다 1 잘하자 22:58:54 206
1223246 이번 주말에 당일치기 여행 어디 다녀오셨어요 ?? 5 당일치기 22:58:00 366
1223245 조선tv 주접 떨고있네요. 2 기막혀 22:53:23 411
1223244 냉,온수 세탁기에 연결하면 세탁기 온도 조정할 필요없나요? 1 조일러 22:53:01 143
1223243 잠시후 주진우 ㅡ 스트레이트 시작합니다 ~~~~ 4 한바다 22:50:42 363
1223242 컴 고수님들 missing operation system 2 어제 22:50:03 99
1223241 이죄명 이읍읍 오늘은 이숟가락 & 혜경궁 김씨 4 ... 22:49:42 252
1223240 정수기 퓨리케어& sk 매직? 1 정수기 22:49:03 197
1223239 교회 신자들 특유의 밝음과 긍정성은 어디서 오는걸까요? 15 ㅇㅇㅇ 22:47:45 887
1223238 민주당 인천시당의 안이한 태도로 시의원 후보가 탈락위기에 처했습.. 인천자수정 22:47:44 141
1223237 인복 많은 녀ㄴ 진아 -,,- 22:46:38 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