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엠팍은 단일화 성사시 피자파티 기획중.

.. | 조회수 : 1,493
작성일 : 2012-11-20 14:47:56
http://mlbpark.donga.com/mbs/articleV.php?mbsC=bullpen&mbsIdx=1541324&cpage=1...

빨쿡도 해야되지 않을까요?

누구 용자 없나요?
IP : 118.32.xxx.5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20 2:48 PM (59.15.xxx.153)

    빨쿡은 문 안 패가 갈려서 서로 죽일듯이 물어뜯고 있는중요... ;;

  • 2. .........
    '12.11.20 2:49 PM (59.15.xxx.153)

    피자주면 피자로 상대 지지자 얼굴에 발라버릴듯.

  •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20 2:52 PM (39.112.xxx.208)

    아닙니다.

    말은 그리해도 피자 돌리면 맛나게 먹을 겁니다.

    대신 혐상 결과 나기전까진 피터지게 싸울랍니다. 이기기 위해서! ㅎㅎ

  • 4. 스피닝세상
    '12.11.20 2:52 PM (112.163.xxx.182)

    ㄴ 윗님 당신이 누굴 지지하든 이순간만큼은 웃을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 진짜
    '12.11.20 2:54 PM (203.226.xxx.56)

    두번째 댓글님땜에 웃고 갑니다.ㅋㅋ

  • 6. 우리82는일단
    '12.11.20 2:57 PM (124.5.xxx.161)

    4인용 24첩반상 2시간에 차리는 것부터 해요!

    "되는데요" 라고 외쳐주실분~~~ (이왕이면 단일화된 후보 모시고 해요~ ^^)

  • 7. 스피닝세상
    '12.11.20 3:00 PM (112.163.xxx.182)

    아 열내다가 그냥 이글에 들어와서 웃고 가렵니다
    되는데요 라고 외쳐주실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8. 저 곳도 각 지지자가
    '12.11.20 3:14 PM (219.251.xxx.147)

    갈라져서 피자쏘고 있어요.
    단일화되면 되면 무조건 쏘겠다는 글도 있고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301 직장생활하는데 동기부여가 안되니 미치겠어요 1 ........ 18:28:30 52
1129300 익명게시판 활발한 커뮤니티 아세요? ㅇㅇ 18:26:50 28
1129299 혼자계신 싱글분들.. 저녁 뭐 드시나요? 2 심심 18:24:13 75
1129298 핫라인 기사 2015년과 2017년 비교. jpg 4 18:23:19 68
1129297 반포주공 재건축 되는거 싫어욧ㅜㅜ 3 아이고 18:21:03 280
1129296 애가 왜 태어나게 했냐고 했다던 글에 3 아래 18:19:59 226
1129295 뉴비씨)뉴스신세계 100회특집 공개생방송 2 뉴비씨 18:12:36 70
1129294 하나카드 결재 오류 날때 어떻게해야 하나요? 1 .. 18:01:21 84
1129293 밥이 이미 있는데 콩나물밥 가능할까요? 3 급질 17:57:11 385
1129292 영화 쵸콜렛 좋아하시는 분 계세요? 5 강빛 17:53:47 173
1129291 문대통령은 환대받으려 중국간게 아닙니다 6 ㅇㅇㅇ 17:52:02 412
1129290 40대인데 결혼안했다하면 놀래는 사람들이 많아요... 9 .... 17:49:28 1,069
1129289 와인 추천해주고 싶은거 있으세요? ㅇㅇ 17:49:16 71
1129288 한국일보김광수기자가 2015년 핫라인기사엔.헐 13 그가쓴.20.. 17:46:28 591
1129287 슬기롭운 깜방생활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3 ... 17:43:03 359
1129286 통돌이 세탁기중 먼지 잘 걸러지는 세탁기 알려주세요 5 고민중 17:40:16 222
1129285 소형캐리어 알려주세요 캐리어 17:31:26 88
1129284 애들 방 정리정돈 잘되어있나요? 17:30:55 167
1129283 중고등잡지책은 어떤게 좋을까요? 2 부탁 17:27:57 174
1129282 이승훈 피디 페이스북.jpg 3 무지공감요 17:26:43 880
1129281 사망신고후 금융거래정지 3 상속 17:26:21 669
1129280 문통 충칭 임시정부 청사 방문 영상 7 울컥영상 17:25:32 292
1129279 소음진동에 시달리고 나서 환청이 들려요 ... 어쩌죠 17:24:04 182
1129278 비비랑 파운데이션이랑 많이 다른가요? 1 ... 17:23:18 288
1129277 애가 왜태어나게했냐네요 11 딸둘맘 17:22:29 1,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