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재건축만 방해하지 않으면 문재인을

개포동 | 조회수 : 1,382
작성일 : 2012-11-19 21:28:19

찍어줄 수 있는데 문재인이 대통령되면 왠지 없던 세금도 줄줄이 생길거 같고

재건축 규재도 더 강해질 거 같아 무서워서 못 찍겠음.

그냥 경제민주화하면서 대기업만 건드리고 돈 많이 버는 사람들 소득세나 높이는 수준에서 끝난다면 상관 없는데

가뜩이나 얼어붙은 부동산 시장,재건축 시장에 더 강한 규제책을 시행할까봐 겁나는거죠.

진보, 보수를 떠나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지금은 부동산에 규제를 더 가할 때가 아니란 건 알텐데

그래도 민주당,문재인 주 지지층들이 부동산, 재건축 아파트등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반감이

많은 층이라 문재인도 지지층으로부터의 인기를 위해 무슨짓을 할지 모를거 같아서...

암튼 박근혜가 대통령이 되는것도 솔직히 독재자 딸이 대통령되는거라 정말 기분 별로일거 같은데...

재건축 아파트를 3채나 보유한 집 아들로서 그렇다고 좌파정당의 문재인을 지지하는 것도 아주 찝찝한 일이라...

  

 

IP : 119.194.xxx.170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플럼스카페
    '12.11.19 9:28 PM (122.32.xxx.11)

    그냥 찍지마....너는 버리마.

  • 2. ..
    '12.11.19 9:30 PM (1.225.xxx.64)

    넌 그날 그냥 놀러가라.

  • 3. ..
    '12.11.19 9:31 PM (119.198.xxx.129)

    미안, 너랑 같은 후보찍는다고 생각하면 그리 상쾌한 기분은 안드네~~

  • 4. ..
    '12.11.19 9:32 PM (116.39.xxx.114)

    세금 매길 재산도 없음서 ㅋㅋㅋ

  • 5. 분당 아줌마
    '12.11.19 9:33 PM (175.196.xxx.69)

    개포동 글에는 먹이 주지 맙시다.

  • 6. ...
    '12.11.19 9:36 PM (112.154.xxx.59)

    재건축 아니면 다른걸로 돈 못범? 재건축에 목을 메네...

  • 7. ...
    '12.11.19 9:40 PM (119.194.xxx.170)

    주로 돈버는 수단이 재건축.우선 개포가 재건축이 되서 48평 19억-20억 나가면 팔고 다른데 재건축으로 시간차 공격....일명 치고 빠지기 전략...

  • 8. ㅇㅇ
    '12.11.19 9:43 PM (203.226.xxx.59)

    개포동 주민분들 진짜 안습ㅠㅠㅠ
    에혀....

  • 9. 개포동님
    '12.11.19 9:44 PM (219.251.xxx.147)

    문후보나 안후보나 그럴 일 없단거 아실텐데?
    주구장창 부친 재건축 바라보고 딴나라만 찍어놓고 왜 이래요?
    님은 이명박, 오세훈 서울시장 재직시절 때가 가장 그리울테죠?

  • 10. ...
    '12.11.19 9:46 PM (119.194.xxx.170)

    지난 총선때부터 새누리당을 지지하기 시작했고 그전까진 민주당을 주로 찍었죠.박원순 시장에 열받아 지난 총선에서 처음으로 새누리당 지지...그리고 오세훈도 싫어함.

  • 11. 으잉
    '12.11.19 10:03 PM (1.236.xxx.219)

    언젠 대학생이라매? 지난 총선 이전에도 투표권이 있었단 얘기야? 대체 대학을 수십년을 다니는 거야? 부모 등골 그만 빼먹고 막일이라도 좀 하시게. 남의 자식이지만 그 부모 생각하면 늘 좀 짠하고 그렇네.

  • 12. ...
    '12.11.19 10:13 PM (119.194.xxx.170)

    군대 갔다온 예비역이면 25살이상된 대학생도 얼마나 많은데ㅉㅉ

  • 13. littleconan
    '12.11.19 10:18 PM (202.68.xxx.199)

    개포동 사는 사람들은 무슨죄야 개포동 주민들 불쌍해 ㅜㅜ

  • 14. 사고방식
    '12.11.19 11:04 PM (58.126.xxx.37)

    그렇게 노력하지않고 얻은 재산이 얼마나 오래 갈까..
    참 한심하고 이기주의적인 발상이네요.
    세상은 더불어 사는 것입니다.
    님의 재산을 불려줄 대통령은 없습니다.
    착각하지 마세요.

  • 15. ㅋㅋㅋㅋㅋㅋㅋ
    '12.11.20 12:11 AM (125.141.xxx.221)

    그자~ 니가 보기에도 닭그네는 아니쟈? ㅋ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4947 신생아들은 밤에 않 자나요? 궁금 22:14:51 0
1224946 요즘 생물 고등어 가격이 얼마인가요? .. 22:12:36 15
1224945 이런 성격은 어찌대처하나요 난감 22:12:20 40
1224944 제 몸 증상이 뭘까요? 1 s 22:11:21 114
1224943 롯지에 밥을 하면 롯지 22:10:33 53
1224942 북한이 취재비 요구했다는 티비조선 반박하는 CNN 2 거짓말쟁이 .. 22:10:02 103
1224941 스텐드 형 배관에 벽걸이 에어컨 설치하신 분 계신가요? ㅇㅇ 22:09:23 20
1224940 돈이 많으면 마음이 여유롭고 넉넉해지나요? 6 ㄷㄷ 22:07:50 336
1224939 50대인데 재취업에 성공했는데 .. 1 yy 22:07:40 301
1224938 이재명을 떨어뜨려야하는 이유 5 ㅇㅇ 22:05:42 116
1224937 고지혈증 약복용하고 암보험드신분 1 보험 22:04:38 125
1224936 진짜 맛있는 쌀 추천해주세요 9 알죠내맘 22:03:56 190
1224935 지금 어쩌다 어른 1 ^^ 22:00:38 303
1224934 어제 마트에서 11 ..... 21:58:06 422
1224933 정일우? 윤시윤? 3 궁금 21:57:34 299
1224932 재회한 커플인데요, 바쁠땐 어떻게 도와주어야할까요? 3 .... 21:56:41 195
1224931 강남 삼성동 근처 한우 등심 집 좀 추천해주세요 궁금이 21:55:35 57
1224930 MB 재판 너무 조용하네요.. 6 ... 21:53:39 396
1224929 정말 모든 것의 배후에는 삼성이 있을까요? 9 대한민국국민.. 21:51:46 309
1224928 줌인줌아웃에 사진 올리려면 2 울집 냥이 21:50:30 98
1224927 나이들수록 사람들에 대해 점을 치는것 같아요 18 .. 21:44:43 1,092
1224926 내일 아버지 납골당가는데 5 ... 21:44:35 370
1224925 오늘저녁엔 힘낼려고 닭백숙했는데요 21:44:33 193
1224924 찌질이 극치 인간은 개선이 안되네요 19 어휴 21:38:23 991
1224923 읭?? 쪽파랑 실파가 다른 거에요?????..??? 7 반찬 21:38:20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