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사진 두 장.....

ㅠㅠㅠㅠ | 조회수 : 1,088
작성일 : 2012-11-17 13:00:45

우연히 인터넷서핑하다가 어느 분의 블로그에 올려진 사진 두장에 펑펑 울고 있어요.ㅠㅠ

 

http://cafe.naver.com/singleparent/5299

IP : 211.109.xxx.24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17 2:03 PM (203.100.xxx.141)

    ㅠ.ㅠ...

  • 2. phua
    '12.11.17 2:22 PM (1.241.xxx.82)

    창신섬유 담요 3장 주문했다는...

    그곳에서 두 분이 손 잡고 잘 계시리라 믿습니다. ㅠ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103 부부사이에 가족계획이 다르면 어떻게 해야하는거예요? 7 ㅇㅇ 09:00:30 129
1225102 아이가 어린이집을 좋아하는데 아쉬운 마음이 3 .. 08:52:06 145
1225101 남자는 사랑이 끝난후에 다시 불타오를수 있나요? 9 .... 08:48:15 478
1225100 아재들, 건조기로 대동단결! 5 ㅋㅋㅋ 08:46:51 556
1225099 퇴사할때 상여금이나 휴가비 받는 달이면 ㅇㅇㅇㅇ 08:44:02 89
1225098 트럼프가 문프에게 기레기 조심하라고 조언함ㅋㅋㅋㅋ 3 기렉기렉 08:42:27 717
1225097 딱 걸렸는지 금방 삭제했네요~ㅋㅋㅋ 6 다른 동종업.. 08:38:24 831
1225096 김경수.박원순 정책협약식 3 .. 08:38:14 242
1225095 초등 용돈벌이용 집안일 어떤 게 좋을까요? 11 초2엄마 08:29:30 474
1225094 조현아, 도우미 불법고용으로 또 포토라인 선다 3 쯥쯥 08:28:27 541
1225093 투표로 이기면 다 검증된 건가? 이명박 박근혜 봐라 1 권순욱기자 08:27:51 144
1225092 전세보증금 깎아주기도 하나요? 4 ㅇㅇ 08:26:27 282
1225091 경유하는데 비자 필요한가요? 2 벨라루스 08:20:27 264
1225090 딱 한곳 성형한다면 어딜 하고싶어요? 1 ... 08:20:04 273
1225089 일본은 아나운서 인식이 안좋나요? .... 08:17:52 175
1225088 자신의 정치좌표를 알아보세요 7 ... 08:14:48 217
1225087 추도식 노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너무 .. 12 bb 08:09:49 1,263
1225086 스포가 왜 싫으세요? 11 근데 08:06:22 513
1225085 경남도정-경남 도지사선거, TV토론 실종? 8 ㅇㅇ 08:06:15 280
1225084 핸드폰벨소리 어떤거쓰세요 3 ** 08:03:39 229
1225083 영화 ‘버닝’ 무서운가요? 3 휴식 07:59:10 1,019
1225082 조선일보에 혜경궁광고(경기선관위 내부문건) 3 경기선관위 07:57:47 455
1225081 덴마크 정자은행 정자 수입 합법화 4 oo 07:50:47 445
1225080 수십억 집안이라면 증여세 때문에 7 ㅇㅇㅇㅇ 07:48:23 1,398
1225079 중앙일보ㅎㅎㅎ 4 ㅅㄴㄷ 07:48:00 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