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안철수 지지율 필요없나봐요

ㅇㅇ | 조회수 : 1,716
작성일 : 2012-11-15 23:50:22
후보는 진심인지 모르겠으나 단일화해서 안철수 표 얻겠다고 이리도 사과를 몸소 하는데 온라인마다 난리네요. 어게인 정몽준을 원한다는게 보여요 보여. 뭐 지지율이ㅇ앞으로 문후보님 많이 오를겁니다. 근데 딱 단일화까지인거에요. 이미 극렬 지지자들의 행태를 본 안후보 지지자들은 절대 민주당 안 찍어요. 뭐 일부 지지하시는 분들 보니 안후보 지지율 없어도 마이웨이 하시겠다는데 그렇게 하세요. 단일화가 다는 아닐텐데 참 안타까워요
IP : 211.36.xxx.6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15 11:51 PM (119.207.xxx.160)

    숨넘어가시겠네요.

  • 2. 허유
    '12.11.15 11:51 PM (175.197.xxx.187)

    안지지자들은 지지율로 협박하는게 특기에요? 쫌!!

  • 3. ..
    '12.11.15 11:53 PM (118.32.xxx.54)

    음..그분은 정권교체가 목적이 아니닌까요..
    극명하게 들어 나는 부분이죠..

    시장선거때 안철수 오마이뉴스인터뷰에 머라 켔더라..

  • 4. ㅇㅇ
    '12.11.15 11:53 PM (211.36.xxx.64)

    그래요 뭐 우리 다같이 공멸해요. 박그네 되도 나라 안 망하니까요. 다같이 야권 공멸 가요

  • 5. 췟 안무섭네요
    '12.11.15 11:56 PM (175.197.xxx.187)

    공멸해도...역사 그 자체로 잘못은 확실히 가려보자구요. 누가 반역자인지.

    안후보 지지자들은 문후보 안찍는데
    병신같은 문후보 지지자들은 안후보 찍는다?

    아주 우습게 보시네요.
    이런 상황이 되면 문후보 안찍은 안후보 지지자들도 역사앞에 똑같이 죄인인겁니다!!

  • 6. 답이 없다
    '12.11.15 11:56 PM (119.207.xxx.160)

    원글님 처럼 숨넘어가게 파를 하는 분들 보면 참 안타까워요. 공멸 이런말이 그렇게 쉽게 나오는거 보면
    그냥 투표하지 말고 이민가세요

  • 7. ㅇㅇ
    '12.11.15 11:57 PM (122.32.xxx.131)

    네~문재인 지지자도 안캠 안찍어요.
    글고 그런식으로 하면 안캠 국가적 역적돼요.
    몸 조심하라고 전해줘요..친하신거 같은데...

  • 8. 정치적 지분 확보
    '12.11.15 11:59 PM (155.230.xxx.35)

    안철수는 교수직 그만 두고 앞으로 평생 정치인의 길을 걷겠다고 했어요.


    이번 대선은 어려우니 지분 하나는 확실히 챙기자는 거 아닐지....?
    차기를 노릴 수도 있죠.

    정권교체보다는 차기 대권이 아닐까 하는......

  • 9. ㅇㅇ
    '12.11.15 11:59 PM (211.36.xxx.64)

    지금 하는 짓들이 다같이 공멸하자는거자나요. 계속 퍼나르고 욕하고. 이게 단일화를 원하는 사람들인가요. 새누리당에서 알바비들 받으세요. 박여사가 좋아하는 짓들을 하자나요

  • 10. 박여사가 좋아하겠죠
    '12.11.16 12:06 AM (175.197.xxx.187)

    오늘날 하는짓보니 박여사랑 이메가랑 안철수님이랑 친한거 같던데요??-_-

  • 11. 안전거래
    '12.11.16 12:10 AM (220.76.xxx.28)

    안철수의 전략은 곧 이멍박의 전략으로 보이네요...
    이멍박 수하에서 감투가 많아 의심의 눈초리로 보고 있는데
    사업가적 기질에서 비슷하고 상대방 꼬리를 물고 늘어지는 것도 비슷해요.


    멍박수하에 있는사람이 안철수 군단을 이끌고 있는것은
    단일화를 빌미로 시간을 끌어
    3자대결로 닭그네 당선시키려는 전술입니다...

  • 12. 요즘
    '12.11.16 12:12 AM (112.156.xxx.232)

    안철수 하는짓거리 보면 정몽준이 대인배로 보일정도예요
    정몽준도 저정도로 심하진 않았는데

  • 13. ..
    '12.11.16 12:58 AM (59.21.xxx.184)

    단일화 안되면 문캠도 역사의 역적이죠. 그리고 저 밑에 댓글에 안철수 찍느니 박근혜 찍겠다는 분도 보이던데요. 뭐.. 그렇게 하세요. 정몽준? 왜 MB 아바타라고 또 해 보시죠. 난 문재인이나 이정희나 이석기나 도찐개찐으로 보이는데..

  • 14. ㅋㅋ
    '12.11.16 1:12 AM (125.177.xxx.83)

    문재인이나 이정희나 도찐개찐? 이젠 정신이 대놓고 나갔구나...

  • 15. ..
    '12.11.16 1:55 AM (116.39.xxx.114)

    안철수도 문재인 지지율 필요없나봐요. 아주 건방이 하늘을 찌르네요
    그 지지율 장사하다 지금 쫑나게 생기셨어요...

  • 16. 웃겨
    '12.11.16 8:22 AM (58.226.xxx.166)

    안철수는 문재인 지지율 필요없죠? 맨날 지지율,표로 협박하고
    자기들은 아쉬운거 하나도 없는것처럼
    이 사태를 보면서, 안철수로 단일화가 된다고 해도
    찍어 줄거 같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386 자한당 홈피 다운이네요 7 ** 17:24:58 376
1225385 앞집이 계속 아파트 방화문을 열어놔요. 5 아침이 17:23:35 239
1225384 자격증 시험계획. 조언부탁드려요 재유 17:21:31 53
1225383 읍읍이 욕파일 공개한 자유당에 법적 대응 할거라네요ㅋㅋㅋ 31 초코 17:19:56 519
1225382 '자유한국당'이 검색어 1,2위네요 현재 17:19:51 159
1225381 새 냉장고 질문입니다 기다리다지침.. 17:19:29 64
1225380 서울 당일여행 할건데요 6 ㅇㅇ 17:15:46 187
1225379 군입대를 안한 자녀들 두신부모님 계신가요? 4 ddd 17:14:03 200
1225378 순한 썬크림 추천해주세요 6 민감성 17:10:34 205
1225377 골반뼈가 뒤틀렸는데 뼈맞춤 잘하는곳 아실까요? ^^ 17:10:02 82
1225376 아직도 나의 아저씨에서 못 벗어나고 헤매는 분 계신가요? 7 .. 17:06:55 360
1225375 아이들 적성 검사 딸진로 17:06:06 65
1225374 시가랑 멀어지신 분들 어떻게... 1 .. 17:03:28 388
1225373 재즈 음악장르가 좀 불편해요 13 뮤지션 17:02:06 421
1225372 저 아래 읍읍이 자료 보고요.네거티브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니네요.. 18 /// 17:01:42 455
1225371 [선택 6.13] "우리는 원팀".. 與 지방.. 7 ... 17:00:18 231
1225370 벤츠나 BMW에서 운영하는 공식 중고차 싸이트 괜찮나요? 오잉 16:58:36 79
1225369 홍대역 식사 2 대인기피증 16:56:37 200
1225368 미담 ㅡ 이재선 (이재명이 쌍욕한 형)씨 가족 17 .. 16:53:08 927
1225367 경북 사시는 분. 조그만 더 힘냅시다. 5 으라차차 16:50:30 319
1225366 제가 죄책감에서 벗어날수 있을까요? 2 베프 16:50:03 461
1225365 추천--육아블로그 1 .... 16:48:13 241
1225364 '최순실 태블릿 허위사실 유포' 변희재 구속영장 9 샬랄라 16:47:04 549
1225363 퍼프소매 바느질 뜯어보면 나팔소매 모양인가요..? 3 .... 16:46:39 261
1225362 합정역 마포만두 사왓는데 7 .. 16:43:54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