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부산 근교 1박하고 좀 편히 쉴 수있는곳 추천바랍니다,,,,

좀 쉬자,,, | 조회수 : 1,970
작성일 : 2012-11-15 13:11:20

 고3 , 중3   두 아이  입시를  치르느라고   괜히  힘쓰고 용쓴 ㅋㅋㅋㅋ 40대 부부입니다,,,

어쨌든  치러진 시험이고  결과만 기다리고 있지요,,,,,

 

 공과대학 진학을 원하는 딸이  언어영역을 대박내고 수리를  놓쳐서  많이 실망하며 지냅니다,,,,

 

실망하고 우는 딸 달래느라고  스키장 놀러갈 용돈까지  챙기며 아이를  보듬으려는 남편이

더 짠해 보여서  남편과  1박으로  바람 좀 쐬러 가려고 합니다,,,,

 

학원비에 ,  저녁마다  아이 데리러 기사에,,,,, 우는 딸  달래려 용돈에,,,,,,

 

 남편도  지칠 듯 합니다,,,,

남편이  토요일 5시쯤  마치고  가까운 곳으로  둘이서 1박하고  단풍구경이나 하며 산책 ( 등산 아니고,,,,)

할며  늦가을을 느낄만한  장소 추천해 주세요,,,,,,

부산에서  출발합니다,,,,,

볼거리  먹을거리 보다는  조용히   쉴 수 있는 곳이면 좋겠어요,,,,,

 

아이를  위해 애쓴 , 가족을 부양하느라  힘든  남편이  마음 놓고 널부러져 있게 해 주고 싶어요,,,

집에 있으면  아이들이랑 또 영화보자,,,외식하자,,,자전거 타자  ,,,

일거리(??) 만들거라서   끌고 (??) 나가서  좀  아무 것도 안 하고  널부러져  있게 하려구요,,,,

 

추천 장소나 숙박 시설  있으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IP : 121.144.xxx.11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7번국도
    '12.11.15 1:42 PM (122.47.xxx.81)

    동해안으로 쭈욱 올라가시는 거 어떨까요?
    7번 국도 타시고 가다가 바닷길로 올라가면서 전복죽도 드시고 간절곶에도 들리고 영덕 해맞이 공원 바람도 맞고 울진 까지 아니면 좀더 가서 촛대바위 까지 가셨다가 백암이나 덕구온천에서 온천하시면서 푹 쉬면 좋겠다.......하고 다시보니 토요일 오후 5시 출발이네요. 요즘은 해가 빨리져서 멀리가지마시고
    통도사 정도 가셔서 바로밑에 호텔 있던데 거기서 일요일 오전까지 늦잠 주무시고 슬슬 일어나셔서 통도사 걸어서 올라가셨다가 바람쐬고 따님 대학 합격을 위해 기도한 번 드리는 거 어떠세요? 점심은 근처에서 드셔도 되고 기장시장 가셔서 게 드시고 장봐오시면 딱이겠는데....

  • 2. 부산근교라고 하셨는데 왜 엉뚱한곳들을
    '12.11.15 1:47 PM (218.237.xxx.102)

    원글님은 부산근교를 원한다고 하시잖아요.
    해운대근처 숙소에서하루 머무르시면서 해변 보시거나 근처 달맞이길이나 아니면 파라다이스인가 암튼 뒷편에 산책로 마련되어잇으니 그런데 걸으면서 쉬시는게 제일 무난할듯해요.
    1박이니 아무래도 무난한곳이 좋을듯...
    잘쉬다 오시길 바랍니다.

  • 3. 7번국도님
    '12.11.15 3:30 PM (61.82.xxx.151)

    코스 제가 도용해갑니다 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140 이번 대통령 방중 성과~중국 국민들에게 어필한 점 ooo 12:34:51 10
1129139 경품이라곤 되본적이 없는데... ㅋㅋ 12:32:54 29
1129138 아침 후쿠오카 글 왜 지웠어요???? (깊은 빡침) 1 왜왜왜 12:30:15 167
1129137 분쇄한 원두커피 몇개월까지 마셔도 되나요? 1 ........ 12:28:52 43
1129136 만성위염환자 뷔페가면 어떤음식위주로 먹나요? 뷔페 12:27:57 31
1129135 실온에 둔 밥 몇시간 뒤까지 먹을 수 있나요? 1 12:24:05 80
1129134 문재인 대통령 한중정상회담 성과에 대한 미국 신문 보도.jpg 1 ... 12:21:31 128
1129133 중국 포털 메인에 걸린 문 대통령 부부 ‘러브스토리’ 1 러블리~ 12:19:51 183
1129132 전자드럼에 대해서 여쭈어봅니다. 한결나은세상.. 12:19:17 36
1129131 재테크 1 재테크 12:15:55 151
1129130 뽁뽁이를 유리에 붙이는 것보다 7 주부 12:11:42 776
1129129 고양이들 털달려서 추위 안타는줄 알았더니 2 12:11:22 275
1129128 (아래) 김성주 방송출연--글보며 드는 생각 ........ 12:10:55 223
1129127 원주 오크밸리 주변 성당 어디있나요? 2 ... 11:58:32 114
1129126 집안습도 어느정도 인가요? 2 한강얼다 11:58:09 183
1129125 뉴질랜드 홍합 영양제 00 11:55:27 113
1129124 꽃뱀이지? 1 oo 11:53:50 348
1129123 맘 접었던 친구 엄마의 문병 9 배짱이 11:53:42 1,065
1129122 집 매매시 남동향 해들어오는거 보려면 2 아파트 11:53:14 312
1129121 문재인과 함께 비를 맞겠다.jpg 38 나도.재.다.. 11:51:51 1,361
1129120 이 엄마도 대단... 그걸 계속 듣다니... 4 듣다가 11:50:12 941
1129119 기자들의 안전을 위해 기자단 해체합시다 3 ㅇㅇㅇ 11:48:34 164
1129118 성형도 젊었을 때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3 ... 11:48:18 729
1129117 중학교 올라가는 아이, 인강 조언 부탁드려요. 1 azalea.. 11:46:16 143
1129116 건조기 사려고 하는데 건조방식 질문드립니다 1 건조기 11:46:04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