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문재인: 안철수

.. | 조회수 : 2,852
작성일 : 2012-11-15 11:18:55
멜팍에 공감가는 댓글있어서..

"오빠 우리 헤어져"
"내가 사과할게"
"사과는 왜해? 오빤 내가 왜 이러는지 몰라?"
"그러니까 미안하다고 하잖아. 뭘 잘못했는지 말해주렴. 우리 계속 사귀는 것 맞지?"
"됐고 중요한 건 내가 많이 실망했다는 거야"
IP : 118.32.xxx.5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yawol
    '12.11.15 11:19 AM (121.162.xxx.174)

    ㅎㅎㅎ 대박!

  • 2. 루나틱
    '12.11.15 11:20 AM (49.145.xxx.128)

    이제 뭘 잘못했는지 말하면 그걸 알면서 이래? 라고 하겠죠

  • 3. ㅋㅋ
    '12.11.15 11:20 AM (115.139.xxx.209)

    남자들 옛 생각 나겠어요 ㅎㅎ

  • 4. ..
    '12.11.15 11:21 AM (118.32.xxx.54)

    ㅋㅋ님
    아주 오글거립니다.... 좋아하는게(단일화때문에) 어쩔수없이 사과만 해야되는 ...

    젊은날의 저를 보는 모습..ㅋㅋㅋㅋ

  • 5. 답답
    '12.11.15 11:21 AM (58.121.xxx.138)

    이런 조소거리가 아닌데... ㅠ

  • 6. 스피닝세상
    '12.11.15 11:22 AM (112.163.xxx.182)

    그래도 이러지는 맙시다

  • 7. ㅜㅡ
    '12.11.15 11:22 AM (203.249.xxx.25)

    드러난 현상만 보면 누군지 진짜 기발하단 생각 들면서 넘 웃긴데...

    웃을 일이 아닌 것 같고.
    마이 답답하네요.

  • 8. 보리피리
    '12.11.15 11:23 AM (211.104.xxx.21)

    웃다가 슬퍼지네요.

  • 9. 이럴수록
    '12.11.15 11:24 AM (175.211.xxx.146)

    이렇게 이죽거리는 민주당 태도는 결국 대통령선거에 질 수밖에 없겠지. 5년 더 고생하자! 이 말이 떠오를 뿐....

  • 10. 전혀
    '12.11.15 11:24 AM (121.145.xxx.231)

    공감안됨!

  • 11. 이팝나무
    '12.11.15 11:26 AM (115.140.xxx.135)

    전혀 공감안됨..,,단일화 과정 유심히 보면 저런 남녀 사이 싸움과 전혀 다름.

  • 12. ..
    '12.11.15 11:27 AM (118.32.xxx.54)

    이팝나무님..
    단일화과정 좀 세세하게 설명좀 해주세요 한번 님말씀 들어 봅시다..

  • 13. ㅇㅇ
    '12.11.15 11:29 AM (175.192.xxx.73)

    박근혜 지지자들만 신났구나 ㅋㅋ

  • 14. ..
    '12.11.15 11:29 AM (147.46.xxx.47)

    문(안)이라적고 안(문)이라 읽읍시다.
    주변사람들땜에 고귀한 두분 잃기싫어요!
    단일화 촉구... 문후보님 봐서라도 꼭 마음 움직여주시길...

  • 15. 에혀.....
    '12.11.15 11:47 AM (39.112.xxx.208)

    그런다고 박그네나 새똥누리가 하고 다니는 광(狂)폭행진에 비할까........?

    김성주는 살해 협박법 찾았데? 이명박의 권총 살해 협박범은? ㅉㅉㅉㅉㅉㅉㅉㅉㅉ

  • 16. ....
    '12.11.15 11:51 AM (61.98.xxx.205)

    저. 진짜 찍찍이 생각하면 이가 갈리는 사람인데요..
    저도 정말 요즘에 딱 원글 생각났아요..
    이러다 단일화 파토나면 그책임 우찌다 질려고 안씨는 이러나 모르겠네요..

  • 17. 여기서 이러시면 안됍니다
    '12.11.15 12:46 PM (123.108.xxx.38)

    개그콘서트 보다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778 남편 승진 누락.. ㅜㅜ 05:31:23 5
1127777 19) 몸매가 예쁜 여자는 아무래도 잠자리에서 더 사랑받겠죠? ㅇㅇ 05:25:10 96
1127776 명동교자 명동칼국수 왜 맛집일까요? 맛집 05:19:03 67
1127775 새벽 녁. 꿈 ㅡ무서울지 몰라요 2 Wkaaja.. 04:58:33 127
1127774 어쩜.. 마음이란게 없는걸까요..? 1 비비 04:52:56 155
1127773 최순실, 조카 구속 소식이 그나마 위안 후음 04:50:45 144
1127772 비비와 쿠션.. 커버력의 차이가 큰가요? 화장 04:49:45 44
1127771 핸폰서비스센터가면 봤던 인터넷페이지 3 핸폰 02:56:21 216
1127770 스타벅스 같은 카페에서 공부하시는 분들한테 질문있어요.. 8 0000 02:55:11 845
1127769 메이크업 배우고 싶은데 어디로 갈지 골라주세요 3 왜이래 02:39:22 292
1127768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요.. 5 드라마 02:07:08 801
1127767 의사와 간호사의 아는 것 비율이 몇 대 몇 정도 될까요? 5 ... 02:03:51 725
1127766 대형캐리어 구매를 어디서 하나요? 2 ... 01:52:17 261
1127765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대위 외모 진짜 좋네요 10 잘쌩김 01:40:07 1,023
1127764 상사가 감정적으로 대할 때 대처법은... 5 직장생활 01:37:24 403
1127763 김정숙여사님 시낭송 올라왔네요 1 ㅇㅇ 01:36:44 392
1127762 손발은 무지 찬데 얼굴이랑 등은 화끈거리고 3 01:35:14 468
1127761 지적은 지적질 3 01:26:19 452
1127760 늦은밤 혼술 알쓸신잡 .. 01:25:58 321
1127759 채용담당했던 현 교직원입니다. 14 187426.. 01:02:47 3,051
1127758 한그릇음식으로 할수 있는 집들이가 있을까요? 6 -- 01:02:43 999
1127757 집에서만든 쌈장같은거 어디서 살수있나요? 3 ... 00:49:49 434
1127756 중국발 외신 번역ㅣ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 후 첫 중국 방문 5 ... 00:41:50 735
1127755 오늘 두 새댁 보고 가슴이 서늘했네요 5 이사 00:35:32 3,557
1127754 장손왕족발 사왔는데....... 롯데마트 00:29:09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