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드라마 ㅡ보고싶다 합니다^^

보고싶다 | 조회수 : 1,498
작성일 : 2012-11-14 22:12:39
착한남자에서 갈아탓네용~~
같이봐요~~보고싶다♥
IP : 110.70.xxx.117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14 10:13 PM (223.62.xxx.88)

    우리가족 다 착한남자봐서 전 다시보기로 보고싶다 봐야해요. ㅠ 아 정말 보고싶다

  • 2. 스뎅
    '12.11.14 10:13 PM (124.216.xxx.225)

    보고 있어용^^

  • 3. 꾸지뽕나무
    '12.11.14 10:25 PM (211.246.xxx.211)

    정우볼라고 10분전부터 대기하고있었지요^^
    내일이면 우리 진구못보내요ㅠㅠ

  • 4. 보고싶다
    '12.11.14 10:28 PM (110.70.xxx.117)

    꾸지뽕나무님 오늘이 진구 마지막이군요ㅜㅜ
    그래도 유천이랑 은혜도 좋아요~ㅎ
    그런데 돈이 도대체 얼마길래 저러시는지 궁금합니다 ㅋ

  • 5. 꾸지뽕나무
    '12.11.14 10:34 PM (211.246.xxx.211)

    오늘이 진짜 마지막이에요?? ㅠㅠ
    납치...짜증나네요ㅠㅠㅠㅠ
    정우때문에 보는데....

  • 6. 꾸지뽕나무
    '12.11.14 10:36 PM (211.246.xxx.211)

    뭔 애들이 연기를 저리잘해요. 성인연기자 뺨치고도 남겠네요. 헉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970 교사는 되기 힘들지만.. 이만한 직업도 없는듯요. ... 13:16:54 18
1127969 지인과 친구의 차이? 깍뚜기 13:13:28 48
1127968 수능평균,수능백분위평균 수능질문 13:10:32 52
1127967 코스트코 양재 광명 어디가 크나요? 조니 13:10:02 25
1127966 세상에나 쥐새키 석해균 선장 치료비도 떼먹었네요 ㄷㄷ 1 이해불가 13:09:22 175
1127965 파김치 할려고 파 두단 사왔는데 시들.. 1 ㅡㅡ 13:04:47 139
1127964 강화마루 찍혀서 보수했어요 3 ... 13:02:59 204
1127963 버건디색 다운 입나요 6 ... 13:02:09 205
1127962 제가 친정부모님께 바라는게 큰 마음인가요..?? 6 13:02:05 222
1127961 지거국 보낸 아들의 4년 11 ... 12:56:12 1,074
1127960 송혜교가 중국에서 어느정도인가요? 6 .. 12:53:10 680
1127959 영광 근처에 사시는분~여행 계획 도움부탁드려요. 전라도 12:52:06 36
1127958 코스트코 제니닭가슴살?인가 뭐해 먹을까요? ㅇㅇ 12:51:51 33
1127957 대통령님이 홀대당한건가요? 22 12:49:39 1,026
1127956 중매 부탁을 받고 고민중이에요..조건 좀 봐주세요.. 25 중매 12:48:46 612
1127955 일본으로 자유여행 가는 대학생 용돈 얼마나 줄까요? 3 가을 12:48:11 150
1127954 노지v 타이팩 당도 1 ** 12:45:40 84
1127953 닭가슴살이 좀 효과는 있네요 8 다이어트 힘.. 12:43:03 375
1127952 배현진이요 4 이상해서 12:42:53 555
1127951 학교갔다가 어느 학부형분 교무실에서 말씀하시는거 듣고 놀라고 옴.. 22 12:42:32 1,326
1127950 호텔 조식 패키지 예약했는데..뭐하고 놀죠? 6 ... 12:42:04 346
1127949 조지 클루니, 14명 친구에게 10억씩 선물 7 ........ 12:39:26 933
1127948 저녁 아예 굶는분 4 할만한지 12:37:52 494
1127947 어제 수업하는데 중1이 왜 계속 시험을 안보냐고 묻더라고요 3 ... 12:36:57 276
1127946 작년 날씨 알수 있나요? 1 ,,,, 12:36:53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