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김밥 맛탕 라볶이 오뎅탕 분식매니아 소환중

.... | 조회수 : 2,952
작성일 : 2012-11-14 00:24:18
당근을 곱게 썰어서 볶아서 식히고

우엉을 칼로 어슷 썰어서 곱게 채썰어 들기름에 볶아 조렸어요.

포항초 사다가 데쳐서 조물조물 무쳐놓고

참치캔 기름 쪽 빼서 마른팬에 고슬고슬 볶아놨어요.

초록ㅁㅇ 단무지 물기도 쪽 빼놓고요.


저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계란부쳐서 바로 김밥 쌀꺼에요.

아웅 ㅋㅋㅋ

그리고 잘 익은 김치 물기 쪽 빼고 들기름 설탕 깨소금에 조물조물 무쳐서

밥이랑 김치랑 깻잎 넣고 김치김밥 쌀꺼에요. 맛나겠네요 ㅠ ㅠ


우엉 향이 온 집안 가득해요.

우엉 직접 칼질로 채 썰다가 손이 너무 아프네요 ㅠ ㅠ

날도 쌀쌀한데 오뎅탕이라도 끓여서 캬~ 낼 아침 기대 되네요.

동네 분식집가서 순대 사다가 순대도 좀 볶을까봐요.

갈수록 분식이 땡겨요 ㅠ ㅠ 라볶이도 할까봐요 흐엉
IP : 61.105.xxx.243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14 12:27 AM (1.225.xxx.86)

    흐엉~~~ 이 글을 마지막으로 읽고 자러가려했는데
    테러당했네요. ㅠ.ㅠ

  • 2. 별별이
    '12.11.14 12:27 AM (203.226.xxx.189)

    아 맛있겠다~~ 집에 재료 다 있는데 게을러서 못싸고 있네요. 내일 꼭 김밥 싸야지~~

  • 3. 테러
    '12.11.14 12:29 AM (115.41.xxx.171)

    김밥 이틀 해 먹었더니 키로그램 숫자가 달라졌어요. 밥 양이 엄청나다는.

  • 4. ...
    '12.11.14 12:33 AM (61.105.xxx.243)

    흠 ... 하는김에 고구마 맛탕도 할까요? 근데 호박고구마로 해도 되는거 맞죠? 호호 ㅠ ㅠ

    아웅 빨리 내일 아침이 오면 좋겠어요.

  • 5. 점입가경이네요..
    '12.11.14 12:34 AM (175.126.xxx.10)

    김밥에 게다가 김치김밥에...또 오뎅탕에....그것도 모자라 순대볶음이라니...헉....ㅠㅠ

  • 6. 꼴깍
    '12.11.14 12:36 AM (175.118.xxx.102)

    포장도 될까요?

  • 7. ....
    '12.11.14 12:37 AM (122.36.xxx.75)

    님 100키로찌는건 순간이에요

  • 8.
    '12.11.14 12:39 AM (223.62.xxx.149)

    머야...남이섬와서 맥주한잔하고 배고프지만 살데도,갈데도 없어서 쭈그리고있는데...흑ㅜㅜ 괜히 이 글봤어 ㅜㅜ 배고파요! 책임져요!

  • 9. ㅋㅋㅋ
    '12.11.14 12:41 AM (210.216.xxx.205)

    또 님일줄 알았어요.
    냉국님하 오늘도 야밤에 테러질???
    님때문에 나 요 며칠 사라다 엄청 먹었단거 아시려나?? ㅋㅋ

  • 10. 아!
    '12.11.14 12:42 AM (112.171.xxx.126)

    오이냉국 레시피 올리셨던 분이네요!
    주로 밤에 음식을 만드시나 봐요?

  • 11. ...
    '12.11.14 12:43 AM (61.105.xxx.243)

    음하하 저는 미리 준비를 해놓지요 ^ ^ 밤엔 안먹으려고 하는 편이에요 ㅠ ㅠ

    지금은 잠이 잘 오는 허브차를 뜨겁게 마시고 있습니다.

    사라다 너무 맛있죠 그쵸? 그래도 적당히 먹어야죠 암요 ^ ^

  • 12. ..
    '12.11.14 12:45 AM (60.216.xxx.151)

    헐헐... 고문하시는 거죠...ㅜ.ㅜ

  • 13. ㅋㅋㅋ
    '12.11.14 12:46 AM (210.216.xxx.205)

    사과랑 단감이랑 건포도, 오이 넣고 마요네즈에 비벼비벼~~
    마지막에 칼로 잘 뽀사준 땅콩 살짝 뿌려주면... 아놔....
    나 살쪘음. 책임지삼~~!! ㅋㅋㅋ

  • 14. .ㅇ
    '12.11.14 12:46 AM (115.41.xxx.171)

    님 땜에 밥 먹음. 책임 지셔요.

  • 15. 아..
    '12.11.14 12:47 AM (115.41.xxx.171)

    냉국 그 분이구나. 앞으로 고정닉으로 해 주세요. 찾기 쉽게ㅜ 음식 고수였어.ㅜ

  • 16. ...
    '12.11.14 12:48 AM (61.105.xxx.243)

    우리 같이 운동해요 ^ ^ 그리고 맛있는것도 냠냠 먹고요. 아삭아삭 단감 사과 사라다 그쵸 땅콩 빠지면 섭하죠 ㅠ ㅠ 전 난방을 줄였더니... 옆에서 누룽지 봉지가 갑자기 눈에 띄네요. 오이지 무쳐놓은거랑 먹음 맛나겠다... 맛나겠다... 하고 있네요 ㅋㅋ

  • 17. ...
    '12.11.14 12:49 AM (61.105.xxx.243)

    냉국이 ㅋㅋㅋㅋ 저 냉국이 할까요? 흠 ...

  • 18. ㅋㅋㅋ
    '12.11.14 12:50 AM (210.216.xxx.205)

    전 이제 님 말투만 봐도, 아니 제목만 봐도 알아보겠슈ㅋㅋ
    냉국이 좋네요. 냉국님 하세요^^

  • 19. 지나가다..
    '12.11.14 2:54 AM (211.219.xxx.103)

    전 김밥용 우엉 사서 쓰는데 지난번에 없어서
    껍질째 샀다가 채써는거 겁나서 어디 사이트에서 보고
    감자칼로 얇게 썰?었더니
    조리는 시간도 짧아지고 맛도 좋더라구요...
    물론 모양이 좀 그렇지만 김밥싸놓으니 감쪽 같아요..당근도 같이..

  • 20. 옥소
    '12.11.14 2:56 AM (115.41.xxx.171)

    옥소에 감자칼처럼 생겼는데 긁으면 채 쳐서 나오는거 있어요. 너무 앏게 되긴 하지만 괜찮을거 같아요. 김치할 때 배를 슥슥 채쳐 넣으니 맛있네요.

  • 21. ...
    '12.11.14 5:14 AM (211.246.xxx.48)

    이런 나쁜사람 같으니라고...

    이건 진정 테러야.

  • 22. 원글님
    '12.11.14 2:42 PM (112.153.xxx.144)

    가지냉국과 파래무침도 알려주시라니까요?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3313 40에 모쏠인데 심각한 문제일까요?? ㅇㅇ 02:55:30 43
1223312 사람이 너무 싫어요 도와주세요 2 .. 02:39:20 255
1223311 자식이 잘되길 간절하게 바라는,,, 9 소원 02:27:36 345
1223310 집이 없어서 좋은점? 3 R 02:27:34 172
1223309 미역국 먹고 수능봐도 될까요?.. 2 ... 02:24:58 141
1223308 데드풀2 보고 왔어요.. 1 영화감상 02:09:02 243
1223307 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정말 14 ... 02:08:33 719
1223306 미간 주름 없애는 테이프 방법 알려주신분께 감사드려요 !!! 15 미국사는이 02:07:06 649
1223305 선택고민 세탁기 02:04:30 86
1223304 서세원, 서정희 딸 서동주 로스쿨 졸업했네요 12 .. 01:57:24 1,310
1223303 남편이 제 치부를 알게 되었어요 11 흠ᆢ 01:55:33 1,406
1223302 경공모 회원들은 왜 아무얘기도 안하고 있는거죠? 9 답답해요 01:55:13 293
1223301 남편 때문에 잠이 안옵니다 4 미친ㄴ 01:51:25 696
1223300 MB와 쿠르드 깡통유전 2 스트레이트1.. 01:43:16 166
1223299 행복하다는 기분은 구체적으로 어떤건가요? 16 뭘까 01:36:07 549
1223298 방탄 새 앨범 수록곡 전체가 7 이야... 01:33:47 378
1223297 아이 맡기려고 다가오는 사람들의 패턴... 7 아이 01:32:19 765
1223296 송인배 대선前 드루킹 4번 만나…김경수도 宋통해 드루킹 알아 17 ........ 01:30:10 597
1223295 동탄 사시는 분 4 블루 01:15:53 497
1223294 골목길의 이재민 ㅎㅎ 3 ㅎ_ㅎ 01:03:16 710
1223293 햐~ 진짜 이혼하고프네요 4 .. 01:00:57 1,436
1223292 불교의 수행법에 관심이 많으신 분 5 강물 00:47:02 598
1223291 유통기한 지난 카야잼 괜찮을까요? 4 잼잼 00:34:46 461
1223290 저기....올드팝 제목좀 알려주세요 6 00:29:15 407
1223289 이재명의 최순실인가???, 백비서.백비서.백비서. 20 부선시장 00:22:46 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