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구 한나라당에서 문.안 후보 단일화에 열폭하는 것 보면 너무 노골적.

... | 조회수 : 786
작성일 : 2012-11-09 18:50:29

박그네는 혼자 나오고 문과 안이 동시에 나와 표가 반분되기만 잔뜩 기대하다가 그 기대가

무참히 깨어지게 생겼으니 *롤*광을 다 하고 있네요.

바랄 것을 바라고 꿈 꿀 것을 꿈 꿔야지 누구 좋으라고 둘이 찢어져서 나오겠니?

어리석어도 정도 껏 어리석어야지 공 것 너무 바라면 마빡 버꺼져..

IP : 180.228.xxx.117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9 7:12 PM (211.194.xxx.78)

    집단히스테리 치료제를 권해야겠지요. 물론 백약이 무효겠지만...

  • 2. ㅎㅎ
    '12.11.9 7:39 PM (39.112.xxx.208)

    미친 삐리리엔 몽둥이가 특효라는데....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6736 초딩4학년 딸소원이 남북통일이라고 하네요. mb구속 11:51:08 27
1126735 중국에서 문재인 대통령님이 받는 엄청난 대접 2 자금성 11:49:59 159
1126734 가족 중 혼자 여자이신 분들 1 ㅡㅡㅡ 11:49:16 61
1126733 청국장에 관한 기억 ..... 11:46:20 62
1126732 버릴게 너무 많아요..ㅠ 3 11:45:39 319
1126731 저는 올한해 큰걸 얻은거 같아요. 7 11:44:24 385
1126730 공짜로 냉장고 사기 1 고민이여 11:42:47 116
1126729 미니화분은 소모품인가요 ㅜㅜ 1 춘하추동 11:41:44 103
1126728 문케어 관련 현직 의사의 글이네요. 5 11:40:46 355
1126727 수학 2 선행 11:36:36 161
1126726 간절곶에 바다전망 카페 1 울산 11:34:23 117
1126725 난방비 나왔는데요. 3 11:33:26 467
1126724 고3. 수능 국어 3등급. 최저 못맞췄어요ㅠ 9 ... 11:31:21 706
1126723 박주민 "문재인 케어 혜택은 이렇습니다." 5 3대비급여... 11:30:42 265
1126722 국가장학금 1차 신청 놓치면 2차에 해도 되나요..(급질) 4 알려주세요 11:29:19 177
1126721 전라도 광주 결혼해서 내려가는데... 살만 한가요? 16 율리아 11:26:49 697
1126720 최근에 롱패딩 사신 분~ 2 너무 춥다 11:26:28 187
1126719 핸폰수명 아끼려면 잠잘때 핸폰전원 꺼둔다? vs 상관없다? 6 궁금 11:25:58 407
1126718 가능성 있는가요?수시 2 친구 11:25:19 205
1126717 근데 비트코인 고교생 논란에서 앙숏개꿀띠가 무슨 뚯이에요 5 랄라 11:25:05 322
1126716 수능점수 확인 인터넷으로 가능한가요? 3 ** 11:24:46 230
1126715 집주인에게 전세 연장 계획 번복하려는데요. 1 ㅇㅇ 11:23:04 245
1126714 지금 푸켓 클럽메드에요. 질문 받아요 9 오늘도 썬 11:21:32 251
1126713 올해는 후원이야기가 별로 없네요. 6 .. 11:20:26 230
1126712 가깝고 저렴한 여행지... 추천 좀 해주세요. 2 여행 11:17:39 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