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요즘 부산대학교 많이 치이네요..

윽.. | 조회수 : 3,189
작성일 : 2012-10-31 19:49:09

얼마 전 진중권에게 100만원 내고 강의들은 간결이란 학생도

부산대 공대 학부 나왔다고 하던데

 

이번에는 철학과 교수가 난리네요.

기사내용을 보니 생각보다 심각한 사람이네요.

저런 사람한테 수업들으면서 등록금 내야 하나요;

기사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rMode=list&cSortKey=rc&allComme...

IP : 203.229.xxx.232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글쓴이
    '12.10.31 7:58 PM (203.229.xxx.232)

    학부는 부산대 나왔다고 하던데요?

    학벌이 자기가 낫다 이런 소리는 학부졸업 후 펜실베니아대로 대학원 유학 왔다고
    그렇게 말한 거 같아요.
    근데 외국 대학원 유학은 학부만큼 어렵지 않죠. 그냥 허세부리는 것처럼 보이더라구요.

  • 2. ...
    '12.10.31 8:12 PM (211.246.xxx.126)

    명문이지않아요?
    어쩌다가... ㅉㅉㅉ...
    근데 그 학생들은 저런 교수에게 수업거부나 그런 항의라도 해야하지않나요.
    이름값도 못하나...,

  • 3. 글쓴이
    '12.10.31 8:15 PM (203.229.xxx.232)

    아무래도 학생들 입장에서는 공개적으로 항의했다간
    학점에서 불이익 받을 것이 뻔하니
    이런 식으로 익명으로 얘기할 수밖에 없겠지요.
    철학과에서 시험문제를 저따위로 내고 채점하다니 돈이 아까워요.

  • 4. 글쓴이
    '12.10.31 8:20 PM (203.229.xxx.232)

    진교수가 단순히 서울대 나왔다고 사람들이 똑똑하다고 말하는 게 아닌데 말이죠.
    실제로 저술활동이나 토론참석이 활발하고 잘하니까 그런 건데..
    나 지금 유펜 다니니까 서울대 나온 사람보다 한수위야.. 하는 천박한 의식.
    그냥 뭣모르는 유학생의 허세에 다름 아니죠. 강용석도 하버드 나왔는데 ㅋㅋ
    세상에 자기보다 똑똑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나봐요.

  • 5. ,,,
    '12.10.31 9:29 PM (119.71.xxx.179)

    부산대가 연고대 발라버렸던시절은 모르겠고 ㅋㅋㅋㅋ 몇년도더라? 한해가..그랬던적있었던듯.
    캡쳐되서 돌아다니는거 본적있어요 ㅎ74년도였나?
    간결이라는넘 동문도 분명있을텐데.. 쪽팔려서 하나도 안나오는듯해요 ㅎ

  • 6. ..
    '12.10.31 10:12 PM (61.252.xxx.216)

    그 교수 경기고,서울대 나오고 서울말 쓰는 전형적인 서울 출신 교수입니다. 수업시간에 한번도 정치 얘기 하는 걸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랬건만 저렇게 변했다는 게 도저히 믿기지 않습니다. 게닥 프랑스에서 유학한 사람입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751 새끼 토끼 구출 후기 2 1 06:30:25 376
1225750 결혼식날 눈물 나오신 분 06:21:20 159
1225749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 기도합니다 2 ㅇㅇ 06:19:04 220
1225748 잠을 못잤어요.걱정되서.ㅠㅠ 10 .... 06:13:07 1,036
1225747 클린턴도 유대인 옆차기에 못했대요 06:10:35 430
1225746 곰보다 여우가 낫다는 말 2 .. 06:05:34 424
1225745 열이 안 떨어지는데 응급실 가야하나요 도와주세요 4 ㅗㅗ 05:06:45 696
1225744 폰 필름이나 케이스 끼우면 정말 액정 안깨지나요? 5 ,,, 04:52:34 456
1225743 요즘 고등학교에 풍기문란으로 벌점 받는 커플들이 많다는데.. 2 ㅣㅣ 04:44:42 592
1225742 네이버 댓글보기 최신순/호감순 최신순만 보이네요. 왜??;; 1 ;; 04:34:32 207
1225741 홈쇼핑패키지로 스위스 이탈리아 왔는데요 29 홈쇼핑 04:23:11 3,645
1225740 이 상황에서 문대통령 까는 글들 2 ㅇㄹ 04:22:42 389
1225739 이번 북미회담취소는 일본작업같은 느낌적 느낌.... 6 음... 04:07:38 1,127
1225738 질문) 자유게시판 룰 중에 IP저격금지란 게 있나요? 늑대와치타 04:04:55 128
1225737 유재일 [전쟁] 무섭네요 3 .... 04:02:16 1,532
1225736 미국은 우리를 동맹으로 보지를 않네요 9 ... 03:47:16 1,644
1225735 믿고싶다!! 2 a12510.. 03:46:34 293
1225734 이 침대 버려야 할까요 2 침대버려야 .. 03:05:21 687
1225733 미세먼지가 안좋아도 환기는 한번 하는게 나을까요 환기 03:03:02 210
1225732 서울에서 조선대랑 광주송정역 근처 가야 하는데요 3 광주 03:02:02 215
1225731 트럼프 긴급 인터뷰 내용.NEWS 15 뭔가 있네 03:01:58 3,422
1225730 김정은이 영어할 줄 아나요? 9 .. 02:42:54 2,071
1225729 이슬보고 진통 기다리는 새벽.. 7 산모 02:42:42 570
1225728 미국에서 singapore summit 기념주화 오늘부터 풀렸다.. 9 저너머 02:33:55 1,962
1225727 후회로 죽을 것 같아요 19 ㅇㅇ 02:26:36 4,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