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요가 시작한지 20여일되었는데 종아리에 알이 배겨요.

필라 | 조회수 : 2,165
작성일 : 2012-10-25 15:07:31

군살 좀 빼려고 요가 시작했는데 며칠전부터 종아리에 알이 배겨 아프네요.

 

군살빼려다가 종아리만 튼튼해질까 걱정이 되요.

 

원래 종아리가 발목은 가는데 위로 갈수록 살인지 근육인지 모여있어서.. 닭다리같은.. ㅜㅜ

근데 더 심해질까 걱정이 되요. 좀 지나면 없어질까요? 아님 요가를 그만 둘까요?

 

오래전에 요가 두달 한적이 있는데 그때는 안힘들었는데. 지금 배우는 요가는 필라테스를 겸한거래나 모래나

좀 힘들어요.

 

종아리 알빼는 방법을 아시는 분도 가르쳐주세요.

IP : 175.119.xxx.4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허...
    '12.10.25 3:11 PM (1.251.xxx.109)

    나라면 그만둘듯...
    같은 운동을 해도 안맞으면 그럴수도...

    예전에 친구와 수영을 했는데..미혼때
    전 팔뚝살이 빠졌어요...근데 친구는 굵어졌든가..알이 생겼던가..그랬어요

  • 2. 필라
    '12.10.25 3:14 PM (175.119.xxx.44)

    그러지 않아도 게으른 성격으로 점점 요가 나가기 귀찮았는데.. 그만두는 핑게를 찾고 있는듯해요.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30413 불면증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이요 ... 18:11:08 13
1130412 다리의 찌릿한 느낌이 신경통으로 발전하나요..? 뭘까.. 18:10:11 7
1130411 비만인데 꼭 당수치만 높은데 탄수화물? .. 18:07:44 25
1130410 온수매트 온도. 1 T 18:06:36 28
1130409 임시정부의 살림꾼 정정화 여사의 이야기 (재미있는데감동) 1 산하칼럼 18:01:37 122
1130408 내 편이 없는 사람은 어디서 지지받고 힘을 얻나요? 3 ㅇㅇ 18:01:10 188
1130407 청와대기자단.해체 새청원..안하신분들 드러와요~ 2 현52927.. 18:00:39 71
1130406 찌든 때 교복 소매 어떻게 세탁하나요? 3 17:57:51 107
1130405 커피 마시면서 조는 여자 ㅠㅠ pp 17:54:32 219
1130404 층간소음 덜한 마루는 없을까요 인테리어 17:50:22 60
1130403 수시 예비번호 여쭈어오 8 ... 17:50:03 397
1130402 놀라운 회복력 보인 낙동강...상류 6개 보 추가 개방해야 3 고딩맘 17:49:48 329
1130401 기자들이 홀대라고 난리친 아침장면 3 사이다 17:49:38 557
1130400 일본특가잡았는데...료칸이 없네요 5 일본 17:43:26 577
1130399 오후가 되면 저도 모르게 꾸벅 졸아요.. .. 17:43:23 78
1130398 초간단 감자스프 2 감자스프 17:42:05 505
1130397 503모지리 각국정상들끼리 손잡을때 2 ... 17:41:26 288
1130396 난방텐트 쓰시는 분.... 조언 좀 부탁드려요 15 vv 17:39:18 451
1130395 외식중 승려가 다가와서 시주해달라는데ᆢ 14 불교에서 17:37:37 919
1130394 [펌글] 아들낳으려고 딸 줄줄이 낳은 가정 20 17:36:44 1,056
1130393 나 김치찌개 좀 끓인다~ 하시는 분 제발 한수 가르쳐 주세요ㅠ 21 아이고 17:32:14 1,233
1130392 올해의 사자성어 아세요? 8 무식이 유식.. 17:29:44 361
1130391 2018년이 곧 찾아와요. 2017년 가기전에 생각나는 연초 계.. 2 ㅇㅇ 17:28:20 119
1130390 문재인 홀대?--중 외교부 공식발표 14 17:20:54 1,239
1130389 기레기들 이번 중국방문에 미친듯이 훼방인게 7 친일매국노 17:19:22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