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문재인 펀드 입금기준 100억 돌파

담쟁이 | 조회수 : 3,223
작성일 : 2012-10-23 17:59:35

문재인펀드, 약정 기준이 아니라 입금 기준으로 100억 돌파했답니다.

IP : 121.162.xxx.11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오오~~~
    '12.10.23 6:01 PM (87.236.xxx.18)

    잘 되었네요.
    저도 어제 가입했어요~
    오늘은 후원금도 조금 보냈구요. ^^

  • 2. yawol
    '12.10.23 6:01 PM (121.162.xxx.174)

    일단 2시간 전에 300 입금했습니다.

  • 3. ㅅㅅ
    '12.10.23 6:05 PM (223.62.xxx.194)

    이런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새로운소식마구마구 올려주세요
    근데
    뇌사모가 모예요?

  • 4. 초대박~~~
    '12.10.23 6:07 PM (58.233.xxx.227)

    모두의 마음이 느껴져서 ㅜㅜ

  • 5. 얼씨구
    '12.10.23 6:07 PM (121.130.xxx.228)

    조타~
    승승장구 순풍을 하고 있네요
    너무 잘된일입니다

    위에 211.200같은 새대가리는 걍 꺼지시길.
    멍충이같은게 멀안다고 ㅋㅋ

  • 6. 담쟁이
    '12.10.23 6:08 PM (175.209.xxx.154)

    오늘아침에 묵은통장 하나 박살내서 가입했지요^^
    기뻐요~

  • 7. ㅎㅎ
    '12.10.23 6:08 PM (110.70.xxx.248)

    넘 좋은 소식이네요~
    펀드에 뭐 더 끌어넣을거 있나 살펴봐야겠어요 휘리릭~
    인간같잖은 댓글은 무시~!!!

  • 8. soyaya
    '12.10.23 6:09 PM (211.201.xxx.143)

    윗님 노사모 비하하는말인데요, 저런 찐찌버거는 신경 안쓰셔도 되요^^
    (찐찌버거 울 아들 쓸때마다 혼내는데 너한테 처음써본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찐따 찌질이 버러지 거지래요)

  • 9. 윗님ㅋㅋㅋㅋ
    '12.10.23 6:10 PM (58.123.xxx.167)

    찐찌버거라는 말 너무 웃깁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다음에 저런 사람 발견하면 써먹고 싶을 정도네요

  • 10. 와우
    '12.10.23 6:11 PM (121.132.xxx.103)

    너무 잘되었네요.^^ 암튼 화이팅

  • 11. 아~ 그렇구나
    '12.10.23 6:11 PM (58.233.xxx.227)

    찐찌버거같은 댓글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요

  • 12. ..
    '12.10.23 6:14 PM (118.32.xxx.3)

    대박이군요....화이팅

  • 13. ;;;;;
    '12.10.23 6:15 PM (211.110.xxx.180)

    다들 몇백씩 넣으시네요;; 전 아직 월세살이해서 한 10만원이라도 보태볼까 생각했던 제가 창피해지네요...;;

    설마 거기 사람들이 이 사람은 겨우 이정도 할거 뭐하러 했어? 이렇게 말하진 않겠죠. -_-;;

  • 14. .....
    '12.10.23 6:16 PM (128.103.xxx.109)

    10만원이 어디에요....창피하시지 마세요. 소수의 사람들이 큰 금액을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작은 돈으로 모이는 것을 원할 거에요.

  • 15. ㅋㅋㅋ
    '12.10.23 6:17 PM (125.181.xxx.42)

    찐찌버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윗님 액수보다 참여숫자가 훠얼씬 중요해요!!!

  • 16. 211.200님
    '12.10.23 6:18 PM (58.233.xxx.227)

    우연히 옆에 베스트 글
    안철수 엘리트 어쩌고에서
    님의 댓글을 보게 되었네요.
    안철수 지지하는 분이 여기서 이러는거....
    다른사람이라면 죄송하구요

  • 17. 피클
    '12.10.23 6:18 PM (61.252.xxx.98)

    윗님 그런 생각마시고 금액보다는 사람이 중요하죠
    사람이 먼저다...아시죠?

  • 18. ㅁㅁ
    '12.10.23 6:19 PM (115.136.xxx.29)

    십만원한다고 이정도 할거뭐하러했냐는 건 정말 쓸데없는걱정이네오 그럴만한사람들이 문 지지 하겠나요

  • 19. ;;;님
    '12.10.23 6:19 PM (110.70.xxx.248)

    제 동생들은 남편들이랑 각 오만원씩 했어요^^
    대학생 취준생 조카들은 만원씩~
    전혀 상관없어요.
    금액은 달라도 마음은 같아요!^^

  • 20. ^^
    '12.10.23 6:26 PM (211.202.xxx.192)

    액수보다 참여, 마음을 보태는 게 더 중요할 것 같아요~ 저도 오후에 신청 성공했어요 ^^

  • 21. 사람이 먼저다
    '12.10.23 6:29 PM (118.33.xxx.250)

    작든 크든 모든 참여하시는 분들 모두 멋집니다. 참여하신 분들 모두 자부심가지셨음 하네요.
    소액씩 띄엄띄엄 해도 가능하다고 하구요. 저도 마음내킬때 좀더 해볼까 합니다.
    그런데 금액 모인건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22. 으이구
    '12.10.23 6:30 PM (211.181.xxx.21)

    전 시도하다하다 실패만ㅠ
    저녁에 섬공을 다짐하며^^

    많은 참여하게 금액제한 해야하는거 아닌지ㅋ

  • 23. ㅎㅎ
    '12.10.23 6:51 PM (125.141.xxx.237)

    이건 금액보다도 사람/수/가 먼저에요. ^^

  • 24. 좋네요
    '12.10.23 6:51 PM (110.11.xxx.117)

    예금 만기된 거 있었는데 금리가 워낙 낮아서 cma에 넣어두었던 것 중 일부를 보냈어요
    봐서 200억 안될 것 같으믄 또 참여하려고 했는데 이틀만에 100억이라니
    이번주 안에 초과 달성하겠는걸요. 기분 좋네요.

  • 25. ..
    '12.10.23 6:52 PM (182.219.xxx.30)

    이거 끝나고 다시 200 억 하면 되잖아요?
    많이 하시니 신이나네요

  • 26. ..
    '12.10.23 6:52 PM (182.219.xxx.30)

    많이 참여하시니 신이나네요

  • 27. 만원도 괜찮아요!
    '12.10.23 6:59 PM (116.46.xxx.44)

    저도 참여했어요^^

  • 28. ............
    '12.10.23 7:06 PM (210.118.xxx.115)

    헉. 끝난 건가요? 오늘 집에 가면 신청하려 했는데;

  • 29. ㅎㅎㅎ
    '12.10.23 7:08 PM (116.39.xxx.185)

    저도 조금 전에 가입해서 참여했어요~~~ㅋㅋ

  • 30. ..
    '12.10.23 7:15 PM (182.219.xxx.30)

    아직 안끝났어요

  • 31. 로빈
    '12.10.23 7:25 PM (115.139.xxx.75)

    저도 오늘 입금했어요.. 뿌듯해요^^

  • 32. 수필가
    '12.10.23 7:27 PM (116.123.xxx.110)

    오!!!! 대단합니다~!! 문재인 화이팅!!

  • 33. 떡봉이
    '12.10.23 7:45 PM (116.39.xxx.133)

    와 많이 참여하나보네요

  • 34. 낮부터
    '12.10.23 7:51 PM (58.143.xxx.69)

    시도하다
    바뻐서쉬다

    지금했어요.

    정말 적지만
    해야만 했어요

  • 35. 또릿또릿
    '12.10.23 8:05 PM (211.246.xxx.197)

    정말 댓글들보니까 왜케 제맘이훈훈해지는지요..ㅜㅜ
    아직두 여기82엄마들처럼 주변에 뜻이있는사람들이 이렇게나
    있다는게 넘뿌듯하고 좋아요
    저도 큰돈아니지만 제마음성의껏 가입했거든요
    여러분 사랑해요♥

    어제부터 친노된 딸램엄마가^^♥

  • 36. 좀전에
    '12.10.23 8:58 PM (110.12.xxx.225)

    컴 켰길래
    문재인펀드 들어가서 10만원 이체했습니다.
    펀드든 기부금이든 돌려받지 않아도 될 돈으로 합니다.
    200억이면 10만원씩 하시면 20만명이 하시면 되네요.
    1만원씩 하시면 200만명
    함께 참여해서 좋은 세상 만들어가요.

  • 37. ㅁㅁ
    '12.10.23 10:42 PM (123.213.xxx.83)

    저도 지금 남편이 컴터로 입금 중입니다.
    화이팅.

  • 38. ....
    '12.10.23 11:26 PM (175.112.xxx.27)

    후원금은 어디로인가요?

  • 39. 저도 참여했어요
    '12.10.24 1:15 PM (118.33.xxx.250)

    여유생기면 또 보태고 싶어요.
    아요 기쁩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745 멀다고 하면 안되갔구나 ㅇㅇㅇ 22:57:44 2
1226744 랑방 핸드백 이상할까요? 1 ㄴㅇㄹ 22:56:34 38
1226743 순대-간 핫라인이 진짜였군요 ㄷㄷ 1 역시당신은 22:54:10 373
1226742 우리 일반 가정에서도 하루아침에 경제가 망하거나 좋아지지는 않는.. 1 ... 22:53:53 129
1226741 우리나라 잘되는게 싫은 사람들도 은근 많나봐요... 한심 22:53:37 67
1226740 남편과 정치인을 두고 말다툼을 할줄 9 miru 22:50:05 337
1226739 인터넷선 없으면요!! Tv 설치할.. 22:49:56 57
1226738 자세 때문에 배가 나오는 것 같아요 6 ... 22:48:05 338
1226737 신부전 강아지 키우는 분들 있으신가요? ..... 22:46:29 71
1226736 문프에게 우리의 힘을 몰아줍시다~~~ 20만 가즈아!!! 4 아마 22:41:59 378
1226735 내일도 조계사나 봉은사에 연등이 달려 있을까요? 1 연등 22:41:34 184
1226734 오늘 사위 생일인데요 3 장모 22:41:18 444
1226733 인연이 올 시기가 있나요? 4 어렵다 22:40:51 256
1226732 판단이 안서는 동기 ㅇㅇ 22:40:40 172
1226731 급질)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기한인 내일까지인데요 7 22:39:15 253
1226730 와우 스케치 잼나요 3 ㅇㅇ 22:37:37 367
1226729 중국,상하이 자유여행이 가능할까요? 5 라일락 22:35:59 177
1226728 스팀다리미에 화상을 입었어요ㅠ 1 살빼자^^ 22:35:55 196
1226727 철거민영상 촬영자에게도 새누리당몰이했네요 4 이읍읍 22:32:27 235
1226726 기레기들과의 소통은 윤영찬 소통수석처럼!!!!! 10 참잘했어요 22:32:03 856
1226725 생모짜렐라 치즈 보관 2 치즈 22:31:39 204
1226724 타임지 기자들도 신통력이 있나 봐요 8 ... 22:29:12 1,598
1226723 비서이신 분이나 비서였던 분 계신가요? 2 2000 22:28:46 293
1226722 고등 동아리활동 가는데 경비 얼마나 줘야할지 1 O 22:27:07 132
1226721 유튜브 동영상요... 1 긍정 22:26:48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