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문재인 도플갱어 ㅋㅋㅋ

돌아가고파 | 조회수 : 1,145
작성일 : 2012-10-23 08:55:07

http://www.imbc.com/broad/tv/ent/ha/clip/index.html?list_id=5115028

 

웃고또웃고의 나는 하수다 의 한장면이예요.

엠비씨 파업 때 내 사랑하는 프로그램까지 휩쓸려가버려 너무 슬퍼요..ㅜ.ㅜ

IP : 122.32.xxx.129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돌아가고파
    '12.10.23 8:55 AM (122.32.xxx.129)

    http://www.imbc.com/broad/tv/ent/ha/clip/index.html?list_id=5115028

  • 2. ana
    '12.10.23 9:21 AM (14.55.xxx.168)

    ㅎㅎㅎㅎ 정말 닮았네요.

  • 3. ㅋㅋㅋ
    '12.10.23 9:46 AM (115.139.xxx.209)

    문재인 후보 닮긴 닮았는데 박근혜 분장이 완전 똑같았어요 그네타고 특유의 미소 짓는거 진짜 웃겼어요

  • 4. b.b
    '12.10.23 9:48 AM (122.32.xxx.129)

    아까운 프로그램이지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6929 서희 스타힐스가 브랜드력이 있나요? .... 17:43:47 12
1126928 중학교 몇등부터 성적 걱정되나요 ㅜ 1 버디 17:39:48 59
1126927 유시민청원 서버 폭주.. 3 유시민팬.... 17:37:01 389
1126926 우울증약 먹는데 사이다 마셨어요ㅠㅠ 3 ... 17:36:03 238
1126925 내년부터 선택특진비 폐지 대학병원만? ^^ 17:32:34 48
1126924 소설가 이름 3 이정희 17:29:47 100
1126923 온갖 잡일 시달리는 방송작가들, '막내'라 부르지 마세요 4 방송 17:25:27 351
1126922 나를 우습게 보는 남자.. 19 ㅡㅡ 17:20:22 710
1126921 박완서 선생님 젊은 시절 참 고왔네요 6 겨울 17:15:22 462
1126920 오리털말고 세탁기에 막 돌릴수 있는 패딩있나요? 3 세탁기 17:11:25 185
1126919 하~ 수능성적에 충격받은 아들과 댓글 읽을게요 31 ㅡ ㅡ 17:08:41 1,868
1126918 고추장 흰 곰팡이 어떻게 하나요? 5 감사합니다 17:08:21 257
1126917 약사분들 혹시 인보사라는 약 아시나요? 1 인보사 17:06:37 204
1126916 식욕억제 성공할렴 휴 4 계속 16:59:26 538
1126915 34평살다 28평왔는데.. 11 dd 16:58:45 2,423
1126914 돌아가신 할머니가 자꾸 꿈에 나와요 1 보고싶다 16:56:50 301
1126913 아파트에서 개인과외 불법인가요? 7 ... 16:56:47 780
1126912 난데 없이 아토피 000 16:56:46 114
1126911 정치후원금 안찬 분 알려주세요 9 민주당 16:56:05 256
1126910 아파트 동대표는 이권이많은가요? 7 궁금 16:54:22 557
1126909 알바하는곳 회식 꼭가야하나요 11 원글이 16:49:43 559
1126908 셀린느 러기지백 1 가방추천 16:48:18 468
1126907 여자 서른 여섯결혼 흔한가요 4 d 16:47:26 742
1126906 얼마전에 책인지 시인지 추천한거 찾고 싶어요 질문 16:46:00 78
1126905 애기낳고 3달됐는데요 무릎이.. 6 클난네ㅠ 16:43:57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