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수분크림을 국산으로 바꿔볼까하는데 ....

수분크림 | 조회수 : 3,100
작성일 : 2012-10-22 14:10:35
지금껏 몇년째 비오템 수분크림 사용했어요.
항상 만족하고 좋아하는 제품이지만 요게 주로 20대 피부에 맞다는 소릴듣고
(잘 스며들고 끈적이지않지만 유분기가 덜한건 사실이에요)
바꿔볼까하는데
이왕이면 국산으로요.
혹시 추천하시는 수분크림 있나요?
이니스프리 수분크림도 좋다는 평을 들었는데 혹 써보신분 후기 부탁드려요~
그외 브랜드도 추천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당~~^^
IP : 203.242.xxx.7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aa
    '12.10.22 2:26 PM (118.176.xxx.121)

    빌리프요~
    이번에 처음 사용해서 일주일째 쓰는데 완전 맘에 드네요.
    촉촉하면서 끈적이지 않고, 다른 제품들은 페이스 오일 없이는 건조했는데,
    빌리프 모이춰라징 밤은 오일 없이도 아침까지 촉촉함이 유지돼요.

  • 2.
    '12.10.22 2:37 PM (14.45.xxx.45)

    스킨팩토리 에서 나온.. 두루말이 휴지 만한 사이즈 수분크림 써봤는데
    양도 많아서 듬뿍듬뿍 바르고, 덜어서 쓰고 나눠도 주고 좋았어요. 엄청 저렴했음.
    그런데 파라벤무첨가, 등등 5無 라고 피부에 좋지 않은건 안넣었대요.
    피부가 예민해서 봄부터 가을까지 이것만 발랐었어요... 괜찮은 수분크림같아요.

  • 3. ..
    '12.10.22 2:53 PM (147.6.xxx.21)

    제가 써 본 별별 수분크림중에 숨 수분크림이 제일 좋았어요
    저도 지성이지만 수분크림 바르고 넘 뽀송해도 별로던데 이건 기름지지 않은데 촉촉하면서 향도 좋고.. 정말 좋아요
    숨 워터젤 크림인가 그럴거에요

  • 4. 오휘
    '12.10.22 2:54 PM (218.233.xxx.100)

    짱이네요.

    시슬리,라메르 등 고가의 제품만 썼는데 우연히 친구가 그냥 줘서 썼는데 ...
    짱이네요.
    수분크림만은 이거 써요.

    김태희가 선전하는 수분크림입니다.

  • 5. 라플란드
    '12.10.22 2:59 PM (183.106.xxx.35)

    저도..오휘...선물받아서 써봤어요...향도 순하니좋고...전혀 끈적임없구요...촉촉하구요
    그외로..
    알로에제품...도좋아요...전 김정문알로에젤써봤어요...바르고 한참동안 촉촉한데 아침화장전에쓰긴 너무 촉촉해요^^
    저렴이버전으로 마몽드에센스도 좋아요

  • 6. ㅇㅇㅇㅇㅇ
    '12.10.22 3:02 PM (121.100.xxx.136)

    알로에마임 라헬 나이트수분케어 전 이것만써요. 민감성 피부인데..젤 잘맞고,,피부트러블 일어났을땐 진정효과도 있더라구요

  • 7. //
    '12.10.22 3:18 PM (121.163.xxx.20)

    네이처 리퍼블릭에서 나온 수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도 좋아요. 지금 세일 중인 것 같던데요.

  • 8. ...
    '12.10.22 3:44 PM (122.40.xxx.71)

    저는 초록마을에서 샀던 화장품이 괜찮아서 여기 수분크림도 그냥 주문해 썼는데 맘에 드네요.. 나이가 드니 피부가 약해져서 화학제가 들어간건 왠만하면 피하게되네요.. 결고은 사람들이란 브랜드인데...유기농매장에서만 취급해서 그런지 잘 모르더라구요.. 곡물가루팩으로 세수하고 수분크림바르면 피부가 정말 부드러워지더라구요.

  • 9. 저도 알로에마임 추천
    '12.10.22 4:41 PM (211.224.xxx.193)

    전 이거 쓰면서 스킨도 안쓰게 됐어요. 걍 따뜻할땐 이거만 춥고 건조하면 여기에 참존 크림 하나 살짝 더 발라요. 이거 샘플로 사면 쌉니다. 원래는 방판에 비싼 화장품에요. 울집 여자들 다 이걸로 바꿨어요.

  • 10. 멘붕
    '14.7.13 10:23 PM (121.130.xxx.178)

    알로에마임 라헬 나이트수분
    초록마을 결고은 사람들
    네이처 리퍼블릭 수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스킨팩토리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6741 호박고구마와 밤고구마 어떤게 더 맛있나요? 설원풍경 12:00:52 12
1126740 디스크파열 됐을때 어쩌면 좋은가요 바다 12:00:05 14
1126739 예비 못 받았으면 고3맘 11:59:45 41
1126738 여자도 군대 다녀와야한다 봐요 5 새옹 11:57:50 69
1126737 정시 무료 모의 지원 할수 있는곳이 있을까요? 고3 11:57:12 25
1126736 초딩4학년 딸소원이 남북통일이라고 하네요. 2 mb구속 11:51:08 77
1126735 중국에서 문재인 대통령님이 받는 엄청난 대접 7 자금성 11:49:59 419
1126734 가족 중 혼자 여자이신 분들 2 ㅡㅡㅡ 11:49:16 176
1126733 버릴게 너무 많아요..ㅠ 4 11:45:39 505
1126732 저는 올한해 큰걸 얻은거 같아요. 7 11:44:24 608
1126731 공짜로 냉장고 사기 2 고민이여 11:42:47 203
1126730 미니화분은 소모품인가요 ㅜㅜ 2 춘하추동 11:41:44 161
1126729 문케어 관련 현직 의사의 글이네요. 7 11:40:46 505
1126728 수학 2 선행 11:36:36 196
1126727 간절곶에 바다전망 카페 2 울산 11:34:23 151
1126726 난방비 나왔는데요. 3 11:33:26 594
1126725 고3. 수능 국어 3등급. 최저 못맞췄어요ㅠ 12 ... 11:31:21 892
1126724 박주민 "문재인 케어 혜택은 이렇습니다." 5 3대비급여... 11:30:42 328
1126723 국가장학금 1차 신청 놓치면 2차에 해도 되나요..(급질) 4 알려주세요 11:29:19 202
1126722 전라도 광주 결혼해서 내려가는데... 살만 한가요? 18 율리아 11:26:49 881
1126721 최근에 롱패딩 사신 분~ 2 너무 춥다 11:26:28 254
1126720 핸폰수명 아끼려면 잠잘때 핸폰전원 꺼둔다? vs 상관없다? 6 궁금 11:25:58 449
1126719 가능성 있는가요?수시 3 친구 11:25:19 244
1126718 근데 비트코인 고교생 논란에서 앙숏개꿀띠가 무슨 뚯이에요 5 랄라 11:25:05 378
1126717 수능점수 확인 인터넷으로 가능한가요? 3 ** 11:24:46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