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화장실 청소하는 법좀요

nko | 조회수 : 3,204
작성일 : 2012-10-21 17:52:21
자취생인데요
화장실이 너무 더러워요 ㅠㅠ
청소하고픈데 세면대며 변기며 바닥이며
어떻게 청소해야할지요 
너무 어려워요 ㅠㅠ
IP : 110.76.xxx.123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2.10.21 5:57 PM (211.237.xxx.204)

    일단 바가지나 대야나 들통등에
    물 + 락스 + 세제 (안쓰는 샴푸 바디클렌져 세탁세제등 아무거나? 주방세제도 좋음)
    풀어서 쫙 뿌려놔요 벽부터 바닥 뭐 세면대 양변기등에 쫙쫙~
    주의하실점은 락스와 세제가 만났을때 특유의 냄새나 가스가 발생할수도 있으니
    반드시 환기되게 해놓고 하셔야 해요. 창문 욕실문 열어놓고.. 뿌리세요.
    그리고 한 30분쯤 후에 들어가서 고무 장갑끼고 구석구석 수세미질 해주세요..
    다시 물 뿌리고 창문 있음 창문까지 없으면 그냥 욕실문만 열어서 건조

  • 2. ^^
    '12.10.21 6:00 PM (121.165.xxx.118)

    세면기며 욕조 타일은 샴퓨로 뽀득뽀득 잘 닦어요. 쓰다 남은 목욕용 세안거품망이나 좀 부드러운 스펀지에 삼퓨 거품내어 전체욕실 닦아주시고, 말리는 건 선풍기로 말리시고 욕실문은 늘 열어두는 게 좋구요. 묵은 때는 다이소에가셔서 매직 스펀지 사다가 문질러 주세요. 줄눈에 낀 곰팡이는 엘지에서 나오는 바르면 곰팡이 싹이라고 빨간튜브형을 하루 날잡아 바르신 후 하루 정도 두고 닦아내 보세요. 그다음 유지는 저같은 경우는 작은 마른 헹주를 따로 걸어놓고 세수하면 세면대 물기를 닦아내여. 샤워할 때 바디샴퓨로 바닥청소 하고 나와요. 좌변기는 이 삼일에 한번씩 닦고요. 한번 버릇 들이면 관리가 어렵지는 않아요.

  • 3. ㅠㅠ
    '12.10.21 6:16 PM (110.76.xxx.123)

    감사합니다 방금 락스 샴푸물 뿌려놓고 왔어요 죄송한데 변기는 무얼로 닦을까요?.

  • 4. ㅇㅇ
    '12.10.21 6:33 PM (211.237.xxx.204)

    양변기에 (뒤에 물탱크? 말고 우리가 실제로 볼일 보는곳)물을 한들통 많이 부으면요
    물이 쭉 내려가면서 양변기 안에 물이 내려가면서 거의 없이 확 줄어들어요.
    거기에도 락스 샴푸 물 부어놓으세요. (이때는 살살 부어야 또 내려가지 않아요)
    그리고 30분쯤 후에 저같으면 그냥 고무장갑 끼고 변기용 수세미 따로 마련해서 수세미질 하는데
    싫으면 변기솔 같은거 마련해서 그걸로 하세요.

  • 5. 당장
    '12.10.21 8:11 PM (118.41.xxx.34)

    당장 변기솔 없으면 고무장갑끼고 설거지할때 수세미로 청소하시구요..
    설거지수세미는 새로운거 꺼내세요... 그릇수세미는 화장실청소용으로 재탄생 하는거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778 남편 승진 누락.. ㅜㅜ 05:31:23 33
1127777 19) 몸매가 예쁜 여자는 아무래도 잠자리에서 더 사랑받겠죠? ㅇㅇ 05:25:10 123
1127776 명동교자 명동칼국수 왜 맛집일까요? 맛집 05:19:03 74
1127775 새벽 녁. 꿈 ㅡ무서울지 몰라요 3 Wkaaja.. 04:58:33 138
1127774 어쩜.. 마음이란게 없는걸까요..? 1 비비 04:52:56 166
1127773 최순실, 조카 구속 소식이 그나마 위안 후음 04:50:45 150
1127772 비비와 쿠션.. 커버력의 차이가 큰가요? 화장 04:49:45 47
1127771 핸폰서비스센터가면 봤던 인터넷페이지 3 핸폰 02:56:21 218
1127770 스타벅스 같은 카페에서 공부하시는 분들한테 질문있어요.. 9 0000 02:55:11 864
1127769 메이크업 배우고 싶은데 어디로 갈지 골라주세요 3 왜이래 02:39:22 303
1127768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요.. 5 드라마 02:07:08 811
1127767 의사와 간호사의 아는 것 비율이 몇 대 몇 정도 될까요? 5 ... 02:03:51 736
1127766 대형캐리어 구매를 어디서 하나요? 2 ... 01:52:17 263
1127765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대위 외모 진짜 좋네요 10 잘쌩김 01:40:07 1,029
1127764 상사가 감정적으로 대할 때 대처법은... 5 직장생활 01:37:24 405
1127763 김정숙여사님 시낭송 올라왔네요 1 ㅇㅇ 01:36:44 397
1127762 손발은 무지 찬데 얼굴이랑 등은 화끈거리고 3 01:35:14 470
1127761 지적은 지적질 3 01:26:19 455
1127760 늦은밤 혼술 알쓸신잡 .. 01:25:58 321
1127759 채용담당했던 현 교직원입니다. 14 187426.. 01:02:47 3,069
1127758 한그릇음식으로 할수 있는 집들이가 있을까요? 6 -- 01:02:43 1,001
1127757 집에서만든 쌈장같은거 어디서 살수있나요? 3 ... 00:49:49 434
1127756 중국발 외신 번역ㅣ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 후 첫 중국 방문 5 ... 00:41:50 737
1127755 오늘 두 새댁 보고 가슴이 서늘했네요 5 이사 00:35:32 3,577
1127754 장손왕족발 사왔는데....... 롯데마트 00:29:09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