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드디어 문재인 비리 터지는군요.

.. | 조회수 : 5,075
작성일 : 2012-10-18 14:55:00
새누리 "文 겨냥, '매곡동 특검' 해야"
문재인 양산 매곡동자택 처마 게이트 터지는군요.
http://news.zum.com/articles/4114244


민주당: 그럼 박근혜도 같이 특검하자 요구..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21018143812543
IP : 118.32.xxx.3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008년
    '12.10.18 2:57 PM (112.144.xxx.222)

    bbk편지 허위사건하고 비슷하게 꾸미고 있네~~~
    선거날이 가까이 왔구나

  • 2. 새가~~ 날아드는군요..~
    '12.10.18 2:59 PM (211.182.xxx.2)

    온갖 잡새~~
    그 중에서도 제일은 공.작.새.ㅋㅋㅋ

  • 3. ㅁㅈㄷ
    '12.10.18 3:01 PM (180.182.xxx.229)

    진짜 깔게 없나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 스뎅
    '12.10.18 3:01 PM (180.228.xxx.32)

    십알 새ㅎㅎㅎ

  • 5.
    '12.10.18 3:02 PM (121.147.xxx.151)

    드디어 처마 게이트 터지나요?

  • 6. ^^
    '12.10.18 3:03 PM (124.63.xxx.14)

    12월 꼭 투표해야겠네요
    어른들도 꼭 설득해서리
    앞으론 지난 5년같은 세월은 보내고 싶지않네요

  • 7. 문재인후보
    '12.10.18 3:03 PM (58.231.xxx.80)

    깔게 있었다면 노무현 대통령보다 먼저 훅 갔을겁니다
    그때도 털어도 털어도 먼지가 안나서 어쩌지 못하고 있다는 얘기 있었어요

  • 8. ..
    '12.10.18 3:05 PM (118.32.xxx.3)

    http://mlbpark.donga.com/mbs/articleV.php?mbsC=bullpen&mbsIdx=1394224&cpage=1...

  • 9. 이거
    '12.10.18 3:09 PM (118.131.xxx.101)

    예전에 보도 됐던거 아닌가요?
    집 지붕 처마가 마당에서 조금 더 나와(30Cm) 국유지 땅에 빗물 떨어진다고 하던거...ㅋㅋㅋ
    웃겨도 너 ~~~ 무 웃겨!!!! ^@^
    다운계약서나 위장 전입이라도 했으면
    문재인 시골에 아방궁 별장 쌌다고 찌라시 신문들도 난리 날텐데...

    제발
    국정감사 좀 하시지
    정수장학회,육영재단하고 같이...
    찌라시 신문들 뭐 하냐?
    제발 쫌 해 봐...ㅋㅋㅋㅋ

  • 10. ㅁㅈㄷ
    '12.10.18 3:11 PM (180.182.xxx.229)

    그 물이 국유지 땅에 떨어져서 어떤 피해가 생기는지 막 토론하고 그럼 잼나겠다요..ㅋㅋ

  • 11. ..
    '12.10.18 3:12 PM (118.32.xxx.3)

    국유지땅에 빗물이 국유지하천에 떨어진다 고로
    4대강 음모론은 처마에서 시작되었다고..........

  • 12. ...
    '12.10.18 3:20 PM (183.101.xxx.119)

    십알 새ㅎㅎㅎ2222

  • 13. ...
    '12.10.18 3:24 PM (218.234.xxx.92)

    봉하를 아방궁으로 몰고 간 그 뇨자는 아직도 잘 살고 있겠죠??

  • 14. 왕실망
    '12.10.18 3:28 PM (115.161.xxx.89)

    기대하고 클릭했는데..실망이네요..ㅋ

  • 15. ...
    '12.10.18 3:30 PM (182.219.xxx.30)

    아~놔
    이게 또 오늘 기사네요?하나 가지고 줄창 우려먹네요.
    이제하다하다 안되면 선거 바로 직전에 큼직하게 말도 안되는거 만들어 던질 기세...
    검증시간 없고 아님 말고 하게....
    못된...

  • 16. ㅎㅎ
    '12.10.18 3:30 PM (125.141.xxx.237)

    처마 게이트 받고, 박그네가 전두환에게 받은, 청와대 금고에 있었다는 9억 중 6억, 지금 살고 있는 집, 정/수/근/장학회를 비롯해 이것저것 합치면 대략 10조로 추정된다는 재산, 신동욱에 대한 박지만의 살인교사 진위 여부 등등 이거 다 걸라고 하지요.
    그런데 사진은 왜 없대요? 처마 게이트는 사진이 핵심인데.

  • 17. 안전거래
    '12.10.18 3:32 PM (220.76.xxx.28)

    이런식으로 글 올린건
    문재인 지지자들이 박근혜에게 돌아올까 기대해서니???

    그런데 아니거든
    오히려 더 단단해지거든...

    계속 이렇게 올려봐...

  • 18. ..
    '12.10.18 3:41 PM (182.219.xxx.30)

    박근혜 지지 이탈예상자들 막으려는거죠
    그 놈이 그놈...할머니 할아버지들 노인정에서 씹을거리 던져주고 생각을 굳히는거죠
    마치 참여정부때 용인지역 땅이 다 노무현대통령땅이어서 개발했고 투기로 수억벌었다고 믿게 만든것 처럼

  • 19. 개돼지만도 못한놈들
    '12.10.18 3:52 PM (119.198.xxx.217)

    처마 게이트.... 휴... 쓰레기보다 못한 놈들 이번에 몽땅 쓸어서 소각시켜야해요...

  • 20. 안전거래님..
    '12.10.18 4:57 PM (112.172.xxx.178)

    원글님 오해 햐신듯....

  • 21. 쓸개코
    '12.10.18 5:32 PM (122.36.xxx.111)

    원글님 아이피가 어떤 십알단 아이피랑 비슷해요. ^^;

  •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0.18 5:58 PM (39.112.xxx.208)

    매곡동 처마게이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 망치
    '12.10.18 8:03 PM (175.208.xxx.223)

    망치로 처마 끝을 살짝~~
    브라우니더러 치라고 해야겠어요...
    큰일이죠!! 국유지에 낙수물로 우물을 만들면 지형 변화가 생길테니...
    처마야 망치로 살짝 브라우니더러 손 보라 하고
    금고는 어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686 아들이 군대간분 예비군인분 있나요 혹시 21:24:55 12
1226685 질문입니다. 실내 리모델링비용 1 북한산 21:21:51 50
1226684 청와대발 남북정상 2차만남 영상이요 4 짧지만 강한.. 21:20:50 285
1226683 층간소음 화병날거같아요 1 ㅇㅇ 21:19:53 139
1226682 북미회담 꿈 써주신 분 3 아자아자 21:16:18 796
1226681 여기 80년대 초음파 검사해서 딸 지우신 분들도 있겠죠? 3 ... 21:15:58 195
1226680 단독)남북 정상, 첫 ‘핫라인’ 통화하다 회담 직행 7 ㅇㅇ 21:15:09 836
1226679 전세집 잔금 전에 확인할꺼 알려주세요~ 2 ... 21:03:47 179
1226678 2차 남북정상회담 링크 걸어요. 헤어질때 링크 누가 좀 걸어주세.. 6 .. 21:02:48 870
1226677 트럼프 눈 주위는 왜 하얄까요? 8 .... 21:01:50 1,381
1226676 우리나라 군부대 밀집지역이 어딘가요? 2 군부대 밀집.. 21:01:23 175
1226675 트럼프 또 삐치는거 아니죠? 12 약소국의비애.. 21:00:45 1,239
1226674 신속한 남북2차정상회담으로 트럼프도 허를 찔렸을 듯. 15 ㅇㅇㅇㅇㅇ 21:00:18 1,432
1226673 [청원]백악관에 한반도의 평화를 청원합니다! ... 20:58:56 122
1226672 싱가포르에 문통도 같이 앉아있던가 해야지... 8 초코 20:56:06 858
1226671 낼 10시 내용이 뭘까요? 3 ㅡㅡ 20:52:29 1,032
1226670 ort 말고 비슷한 영어책(오디오펜) 추천해주세요 4 초등남아 20:50:46 171
1226669 기레기패싱 13 ,,,,,,.. 20:49:58 1,197
1226668 얼굴 망쳐놓은 바노바기의사가 국립중앙의료원 안면복원재건 자문위원.. 10 .. 20:49:57 880
1226667 대치동에서 분당차병원까지 일요일 12시에 몇분 걸릴까요? 3 교통 20:49:24 141
1226666 천주교인 문파님들만요~~ 30 ㅅㄴ 20:47:56 1,034
1226665 나혼자산다에 씨스타 다솜 나왔네요 24 ㅇㅇㅇ 20:44:54 2,146
1226664 혜경궁김씨 집에 에어컨 사실인가요? 8 경기도민 20:41:44 950
1226663 '맨스플레인' 이라는 단어 공감하시나요? 11 ㅇㅇ 20:41:22 392
1226662 노짱 당신 친구는 우리가 꼭 지키겠습니다. 13 ... 20:38:22 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