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한방 피부치료 효과 있는거 같아요.

피부고민 | 조회수 : 2,459
작성일 : 2012-10-14 13:48:24

모공이 크고 많고, 피부가 거칠어요.

이젠 백 화장이 무효이고,

 

도저히 안 되어 한방피부과를 찾았어요.

 

MTS 랑 정안침을 번갈아가며 10회 하기로 했는데,

 

MTS - 정안침 - MTS

 

요렇게 진행하고 있는데,

 

MTS 한 후에 모공이 작아 보이고 피부가 균일해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정안침 효과는 잘 모르겠구요.

 

좀 더 해 봐야 알겠지만.. 여지껏은 만족입니다.

 

정안침은 다른 것으로 대체할까봐요.

 

IP : 115.41.xxx.23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비용이랑
    '12.10.14 1:50 PM (27.115.xxx.60)

    병원정보좀 부탁드릴께요..
    jamsgirl@hanmail.net ^^

  • 2. ...
    '12.10.14 1:51 PM (115.41.xxx.236)

    좀 더 해 보구요.
    이거 시술 하는 한의원이면 거의 다 비슷할거예요.

  • 3. ..
    '12.10.14 2:11 PM (221.138.xxx.173)

    정안침이란 어떤 침 요법인지요
    저는 예전에 동안침을 몇번 맞았는데 넘 아파서 중간에 중단했거든요
    눈가 주름이 심해져서 며칠전 한의원가서 정안요법과 약침만 하기로하고 예약만 해놓은상태이고요
    병원에서는 정안요법으로는 큰 효과를 못본다고 자꾸 동안침을 권하는데 엄 아프고 무서워서리...ㅠㅠ

  • 4. ..
    '12.10.14 2:13 PM (221.138.xxx.173)

    경락받고 눈밑이 더 퀭해지고 눈주름만 늘은것같아요...ㅠㅠ

  • 5. 원글
    '12.10.14 2:14 PM (115.41.xxx.171)

    경락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
    경락은 잘 하는 곳에 가야할거 같아요.

  • 6. 원글
    '12.10.14 4:14 PM (115.41.xxx.236)

    그래요? 정안침은 드라마틱한 효과가 없어요.
    MTS 는 맞고 오면 그 날은 처참하지만,
    다음날 저녁부터.. 그 다음날..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맑아진 느낌이 나거든요.
    정안침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415 키 크고 다리 긴 남자들은 왜 이렇게 섹시할까요? ㅇㅇㅇㅇ 22:13:25 2
1129414 문재인대통령 진짜 꼼꼼함.feat.박수현대변인 15일청와대.. 22:13:23 6
1129413 올리브영 화장품 중 클렌징 어디회사꺼 좋아요? 2 40대 후반.. 22:08:25 68
1129412 이재명 시장 인스타.jpg 17 마음의고향 22:00:29 789
1129411 옷 브랜드문의 2 ... 22:00:04 172
1129410 매콤한 아구찜이 먹고 싶어요 골고루 21:59:35 64
1129409 돈꽃 대박이네요 2 드라마 21:59:23 688
1129408 4세남아를 키우고 있는데여.. 6 ㅡㅡ 21:56:27 286
1129407 꼭 봐주세요-다음 닉네임을 검색해서 찾는 방법이 있나요? 아이디 21:56:25 56
1129406 홍준표의 마음의 고향 일본 (이재명) 2 richwo.. 21:55:30 218
1129405 갑자기 궁금해서 생각을 듣다.. 21:52:23 63
1129404 톡톡 튀는 알갱이들은 수입 쵸코렛? ㅇㅇ 21:49:45 50
1129403 대구 구입할때 암 수 대구맑은탕 21:48:30 53
1129402 연민도 사랑의 감정인가요 5 수수 21:46:46 288
1129401 애정결핍 극복해 보신 분 있나요 5 ㅇㅇ 21:44:10 311
1129400 요즘 10대 후반~20대 초반 평균 발사이즈가.. 모니카 21:41:53 98
1129399 오늘 벌써 만명 서명했네요.3만 갑시다^^ 7 청기자단해체.. 21:37:38 543
1129398 페북ㅋㅋ사람들이 중국 cctv영상 올리네요 12 네티즌최고 21:35:42 1,127
1129397 따수미난방텐트와 기타 방 따뜻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2 포도송이 21:35:12 178
1129396 하체 튼실한 남자가 정력 좋은 거 맞는 말인가요? 5 ? 21:32:17 688
1129395 수영전후 씻을때 비누,샴푸 전혀안쓰면? 4 게시 21:30:30 462
1129394 이재용이 임세령 후배와 바람났었다는거... 19 .... 21:24:39 4,325
1129393 조공외교 비판했던 홍준표 대표, 아베에게 머리 숙이는 장면 화제.. 3 기사도 났네.. 21:23:21 364
1129392 국내언론들 태세전환 ㄷㄷㄷㄷ.jpg 15 하하하하하 21:22:14 1,762
1129391 송영길의원 트윗.. 11 화이팅 21:22:06 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