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문재인후보 사진을 보면.

.. | 조회수 : 2,737
작성일 : 2012-09-28 17:54:18

민주당 정식 후보된후 군대 사진을 보면
거의 100% 사병과 어울리는 사진입니다.
누구처럼 영관급하고 찍은 사진없고..
직접 각개전투/시가전 하시고 머 대충하는거 없네요..
진짜 속된말로 쩝니다 쩔어

광주 5.18묘역이나 현충원을 가도 별로 찾아주는이 없는 무명의 묘소 찾아주시고..
볼수록 진국이네요.

http://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humorbest&no=535915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552103.html
IP : 118.32.xxx.220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9.28 5:54 PM (112.223.xxx.172)

    각개전투...임.

  • 2. ㅕㅕ
    '12.9.28 5:56 PM (1.241.xxx.90)

    참 이런 사람이 다 있을까 알수록 매력 쩔어요 ㅎㄷㄷ

  • 3. ///
    '12.9.28 5:57 PM (211.171.xxx.156)

    한국 여성들도 군대보내는 주장을 하는 후보라면 보지도 않고 표를 주어야...박근혜라도

  • 4. 어디하나......
    '12.9.28 5:57 PM (39.112.xxx.208)

    빠지시질 않으니...........ㅎㅎ

  • 5. 정말
    '12.9.28 6:01 PM (122.40.xxx.41)

    빠지는게 없단말 딱이에요^^

  • 6. 아~
    '12.9.28 6:07 PM (61.28.xxx.102)

    아래에 박할매 나무 그늘에 도시락...문후보님도 걍 그늘에 좀 쉬고 좀 그릏게 좀 하시지

  • 7. 현존하는 최고의
    '12.9.28 6:38 PM (188.22.xxx.189)

    완전체입니다.

  • 8. 외모도
    '12.9.28 8:14 PM (114.201.xxx.180)

    외모도 출중하시지만 ..가시밭길 민주화를 위하고 약자의 편에서서 열심히 살아온 것이
    더 멋집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780 외국 여행중..뉴스에서 문통 중국방문 나오네요. 2 ..... 05:42:21 35
1127779 2017년을 휩쓴 ‘#미투’ ‘페미니즘’ oo 05:40:33 22
1127778 남편 승진 누락.. 1 ㅜㅜ 05:31:23 174
1127777 19) 몸매가 예쁜 여자는 아무래도 잠자리에서 더 사랑받겠죠? 4 ㅇㅇ 05:25:10 385
1127776 명동교자 명동칼국수 왜 맛집일까요? 맛집 05:19:03 140
1127775 새벽 녁. 꿈 ㅡ무서울지 몰라요 3 Wkaaja.. 04:58:33 190
1127774 어쩜.. 마음이란게 없는걸까요..? 1 비비 04:52:56 208
1127773 최순실, 조카 구속 소식이 그나마 위안 후음 04:50:45 186
1127772 비비와 쿠션.. 커버력의 차이가 큰가요? 화장 04:49:45 57
1127771 핸폰서비스센터가면 봤던 인터넷페이지 3 핸폰 02:56:21 233
1127770 스타벅스 같은 카페에서 공부하시는 분들한테 질문있어요.. 10 0000 02:55:11 971
1127769 메이크업 배우고 싶은데 어디로 갈지 골라주세요 3 왜이래 02:39:22 332
1127768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요.. 5 드라마 02:07:08 852
1127767 의사와 간호사의 아는 것 비율이 몇 대 몇 정도 될까요? 5 ... 02:03:51 790
1127766 대형캐리어 구매를 어디서 하나요? 2 ... 01:52:17 284
1127765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대위 외모 진짜 좋네요 10 잘쌩김 01:40:07 1,066
1127764 상사가 감정적으로 대할 때 대처법은... 5 직장생활 01:37:24 435
1127763 김정숙여사님 시낭송 올라왔네요 1 ㅇㅇ 01:36:44 415
1127762 손발은 무지 찬데 얼굴이랑 등은 화끈거리고 3 01:35:14 490
1127761 지적은 지적질 3 01:26:19 476
1127760 늦은밤 혼술 알쓸신잡 .. 01:25:58 332
1127759 채용담당했던 현 교직원입니다. 14 187426.. 01:02:47 3,210
1127758 한그릇음식으로 할수 있는 집들이가 있을까요? 6 -- 01:02:43 1,041
1127757 집에서만든 쌈장같은거 어디서 살수있나요? 3 ... 00:49:49 453
1127756 중국발 외신 번역ㅣ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 후 첫 중국 방문 5 ... 00:41:50 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