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보고싶다-박유천 캐스팅이네요.

상대역은 누구??? | 조회수 : 4,745
작성일 : 2012-09-25 20:46:04

유천이가 또 드라마 한대요.

근데 여배우가 정해지지 않았대요.

솔직히 저번에 한지민과는 케미가 돋지 않았어요.

이번엔 제대로 러브라인 잡았으면 하는데'''.

누가 상대역하면 좋을까요?

IP : 118.45.xxx.30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진짜?
    '12.9.25 8:48 PM (211.234.xxx.21)

    유후........
    근데 누가 어울릴까요...

  • 2. ..
    '12.9.25 8:50 PM (119.202.xxx.82)

    손예진씨랑 했음 정말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그후엔 딱히 떠오르는 여배우가 없다는...
    그래도 여진구도 좋아하고 문희정 작가님 작품도 좋아하는지라 완전 기대하도 있어요. ㅎㅎ

  • 3. ....
    '12.9.25 8:50 PM (58.237.xxx.105)

    박신혜 어떤가요? 아역 김소현이미지도 비슷하고....

  • 4. 우리나란
    '12.9.25 8:55 PM (218.37.xxx.138)

    20대 나이어린 여배우중에 쓸만한 배우가 너무 없어요
    연기되고 미모되는 여배우는 죄다 30대 이상,,,, 그러니 나이어린
    남자주연배우들이 너무 안됐다는...ㅜ,ㅜ

  • 5. ...
    '12.9.25 8:59 PM (119.202.xxx.82)

    그쵸? 이십대 여배우가 넘 인물이 없어요. 이제 그냉 연상과의 연기를 그러려니 한다는... 사실 김희선과 이민호만 해도 대체 몇살 차이인가요 ㅠ

  • 6. 그러니깐요
    '12.9.25 9:04 PM (218.37.xxx.138)

    젤 불쌍한 희생양이 이민호죠,,, 손예진에 김희선까지..ㅜ,ㅜ
    저기 위에분 손예진이랑 했음 하시는데, 저는 유천이가 손예진과 엮이는거 상상만으로도
    괴롭네요,,,, 이모랑 조카뻘의 러브스토리라면 모를까...

  • 7. 안타까워요~
    '12.9.25 9:06 PM (118.222.xxx.153)

    캐미돋는 여주랑 드라마 빵 터지게 했음 좋겠어요~~~누가있을까나~~~~

  • 8. 이연희가
    '12.9.25 9:08 PM (220.119.xxx.40)

    연기수업만 열심히 받았더라면..;; 20대 중에 외모로는 괜찮은거 같은데..ㅠㅠ
    저도 한지민하고 케미가 너무 안산다고 느꼈어요..

  • 9. 어머나
    '12.9.25 9:08 PM (116.39.xxx.185)

    언제부터 하죠?
    옥탑방 재밌게 봤는데~~~ㅎㅎ
    기대가 되는군요~

  • 10. 20대여배우중에
    '12.9.25 9:10 PM (218.37.xxx.138)

    연기 똑부러지게 하는건 문근영이랑 박민영 둘뿐인듯....
    근데 문근영이랑 유천인 왠지 안어울리는것 같고, 박민영과는 이미 커플성사를 했고....ㅋ

  • 11. 그러네요
    '12.9.25 9:13 PM (220.119.xxx.40)

    이상하게 문근영양이랑은 안어울림..;; 둘다 동글동글해서 그런가??^^

  • 12. ..
    '12.9.25 9:15 PM (119.202.xxx.82)

    아랑사또 후속이에요. 한효주는 어떨까요?

  • 13. 찾았다!
    '12.9.25 9:17 PM (218.37.xxx.138)

    한효주 좋네요.... 왜 한효주 생각을 못햇을까나,,,,, 너무 잘 어울릴듯~

  • 14. ..
    '12.9.25 9:18 PM (211.234.xxx.21)

    소녀시대 윤아랑 했음..

  • 15. ㅎㅎ
    '12.9.25 9:57 PM (116.39.xxx.185)

    해품달처럼 여주가 발연기하지 않기를 바래요
    그래도 한효주는 연기는 잘하잖아요~~

  • 16.
    '12.9.25 10:05 PM (118.219.xxx.124)

    박신혜 괜찮은 듯ᆢ

  • 17. 박신혜
    '12.9.25 10:10 PM (119.70.xxx.86)

    좋네요.
    둘이 나오면 그림이 너무 예쁠거 같아요.

  • 18. 근영이..
    '12.9.25 10:32 PM (114.205.xxx.99)

    문근영이 나왔음 좋겠어요..ㅎ

  • 19. 완전
    '12.9.25 11:11 PM (110.70.xxx.135)

    완전 기대되네요. 여주인공이 유천이와 잘 어울렸으면 좋겠어요~~

  • 20. 윤아는
    '12.9.25 11:33 PM (122.128.xxx.50)

    이쁜줄 모르겠어요.
    뭔가 밸런스가 안 맞아요.
    드라마에서는 별로 보고 싶지 않은 얼굴이예요.
    더군다나 유천군 상대역으론 절대로 안돼요.

  • 21. 저도 신혜양!
    '12.9.25 11:56 PM (211.215.xxx.160)

    박신혜 연기도 괜찮고 이쁘구 유천이랑도 잘 어울릴듯.. 지금까지.남자배우들과 케미도 나쁘지 않았던듯해요. 정말 연기되는 20대가 어무 없긴하네요.. 누님들은 이제 그만...

  • 22. 박신혜양
    '12.9.26 12:11 AM (220.119.xxx.40)

    연기력이랑 비쥬얼 걱정안되는데..살만 약간 빼서 더 예쁘게 나오면 좋겠어요^^

  • 23. ㅊㅊ
    '12.9.26 12:29 AM (180.68.xxx.122)

    전 한지민하고 괜찮았는데 둘이 애절할때 너무 몰입해서 ㅠㅠ

    이연희나 윤아는 에셈이고 연기도 ..더이상 말하고 싶지 않아요ㅡㅡ

    한효주도 동이때 본게 마지막인데 나으리하던거 밖에 생각이 안나요

    누가 있을까요..

    작가가 쓸떄부터 박유천을 염두에 두고 쓰셨다니 기대 되네요

  • 24. 하하
    '12.9.26 12:40 AM (115.143.xxx.176)

    박보영도 좋고 박신혜도 좋네요.
    키스씬이나 스킨쉽할때 너무 몸사리지 않는 여배우면 좋겠어요.

  • 25. 정말...
    '12.9.26 1:18 AM (173.67.xxx.143)

    기대되네요!!!박유천씨 연기도 좋고 얼굴 클로즈업하면 정말 매력있어요

  • 26. 건축학개론
    '12.9.26 10:11 AM (211.114.xxx.85)

    한지민씨와 케미가 얼마나 좋았는데 이런 말씀을.......옥탑방 팬들 들으면 서운하겠네요...

    유천군 마스크가 좋아서 누구랑 하든 상관없지만 딱히 마땅한 처자가 없네요~

  • 27. 인우
    '12.9.26 11:49 AM (112.169.xxx.152)

    케미가 무슨 뜻인가요?
    아~~~ 내게는 너무 멀기만 한 줄임말의 존재여!!!!!

  • 28. ㅎㅎ
    '12.9.26 4:48 PM (125.177.xxx.190)

    유천이 곧 볼 수 있다니 정말 기뻐요.
    그리고 옥탑방에서 지민양하고 왜 안어울려요? 얼마나 잘 어울렸는데..

    윗님 케미는 아마 케미컬..의 줄임말로 둘이 남녀 하트뿅뿅 느낌이 사는걸 말하는거예요.
    케미가 좋다 케미가 돋는다 그렇게 말하더라구요.
    신의에서 이민호랑 김희선도 나이차이 나지만 케미가 있더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745 여윳돈 4억 생기면 어디에 투자하시겠어요? 3 임대사업자아.. 00:10:53 84
1127744 국간장이 원래 까만색?인가요? 1 국간장 00:10:24 26
1127743 최승호 MBC 사장 취임후 터진 대형 오보 SNS 반응 2 .... 00:09:06 168
1127742 지금 홈쇼핑에나오는 반트쿠션 써보셨나요? 노란톤?핑크톤? 1 ^^ 00:07:08 56
1127741 해열제 교차복용 알려주세요! 궁금 00:06:34 34
1127740 저 토요일날 워너원 콘써트에 가요~~!! 2 기다려 다니.. 00:06:06 70
1127739 누가 잘못한 건가요? 6 객관적으로 00:04:41 197
1127738 노력이라는거 대체 어떤마음으로 하세요? 조언을구해요.. 00:02:41 66
1127737 플랜 다스의 계 참여 2 ㅇㅇ 00:02:36 74
1127736 문재인 대통령님은 시진핑 보다 한국 교포들을 더 챙기시네요 10 정말 2017/12/13 373
1127735 (19금)남편47세인데 6 ........ 2017/12/13 837
1127734 이런 댓글받으면 어떠실까요? 11 참.. 2017/12/13 326
1127733 그럼 예감 이라는 드라마도 기억 나시나요? 2 밑에분 2017/12/13 65
1127732 아기 낳으니 자꾸 돈 쓰고 싶어요 5 .. 2017/12/13 354
1127731 사별하신분들.. 어떤일들 하시나요? 2 ㄹ ㄹ 2017/12/13 616
1127730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로 받음 기분 좋을까요?? 8 .. 2017/12/13 565
1127729 옛드라마 "느낌" 기억나세요? 15 제목없음 2017/12/13 633
1127728 키 167 체중 57 슬림 남이면..옷이 95 가 맞나요 ?.. 6 금호마을 2017/12/13 292
1127727 오전 위암검사 후 점심 식사 가능하겠지요? 2 위암검사 2017/12/13 229
1127726 아직 그래도 남자쪽이 집을 해오는 경우가 대부분인가요 7 어부 2017/12/13 402
1127725 영어 문장 하나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도레미 2017/12/13 246
1127724 소개팅 하는데 사진 먼저 안 보여주면 소개팅 안 한단 남자 7 f 2017/12/13 419
1127723 남편과 부부싸움중인데 티비에 어서와 핀란드 페트리 9 ds 2017/12/13 1,737
1127722 휴대폰 사례 1 질문 2017/12/13 139
1127721 암보험 실비보험 뭐를 들어야하나요 2 꼭 부탁드려.. 2017/12/13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