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일부 문재인 지지자들 자중하셨으면 합니다..

ㅇㅇ | 조회수 : 2,799
작성일 : 2012-09-20 09:20:04

문재인 좋아합니다.

하지만 안철수의 국민이 되고 싶은 사람입니다.

박근혜 지지자도 아니면서 교묘하게 혹은 노골적으로

안철수를 비난하는글 올리는 문재인 지지자분들 자중 하세요.

저는 님들의 그런글에도 불구하고 문재인으로 단일화 되면 그를

찍으러 가겠지만 정치에 무관심하거나 중도 성향의 분들은 님들의

오바에 기권하거나 박근혜를 찍을수도 있습니다..

뭐든 과하면 모자람만 못하다는 옛말 명심해주세요.

IP : 14.47.xxx.219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4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이런글도 좀
    '12.9.20 9:21 AM (118.46.xxx.27)

    그렇지 않나요.
    누군 표현해도 되고 누군 자제해야 한다는건가요?

  • 2. ...
    '12.9.20 9:21 AM (110.70.xxx.53)

    이런글도 자중해 주셨으면...

  • 3.
    '12.9.20 9:22 AM (125.180.xxx.131)

    싸움붙이고싶어서 환장한듯..

  • 4. 원글에
    '12.9.20 9:22 AM (218.236.xxx.82)

    동감, 공감........안철수님을 적극 지지합니다.........................

  • 5. ᆞᆞᆞᆞ
    '12.9.20 9:23 AM (175.195.xxx.3)

    일부러 올린 글이군요 끌끌끌..

  • 6. 원글이
    '12.9.20 9:23 AM (14.47.xxx.219)

    안철수를 낮추는 글을 쓰지 말고 문재인을 올리는 글을 쓰면 되죠..뺄셈의 정치를 하지 말고 덧셈의 정치를 하자고요

  • 7. 에효~
    '12.9.20 9:24 AM (218.236.xxx.82)

    문후보 지지자들은 댓글들이 너무 편파적임 문재인 후보까지 깎아먹는다는 생각들을 왜 못하는지...

  • 8. 큰언니야
    '12.9.20 9:24 AM (124.168.xxx.37)

    성남시 분당동에 위치한 모회사 기획팀은 정말 한가한가봐요???

  • 9. 구르밍
    '12.9.20 9:25 AM (183.99.xxx.117)

    서로서로 조심합시다.

    서로 되도록 자중하고 자극적인 단어 피하고

    넘어갈 만한 건 넘어가고, 적은 새누리라는 걸 잊지 말고

    자칫하면 이간질 공작에 당하니까요

  • 10. ..,
    '12.9.20 9:25 AM (182.219.xxx.41)

    정권교체를 바라는 사람들이 문, 안을 지지하는건데 원글님 글이나 안철수 지지... 댓글 모두 알바스럽습니다
    일단 글에 팩트가 없어요.
    알바들 행태에 또 다른 알바스러운 글 덧 입혀 진화하는군요

  • 11. ..
    '12.9.20 9:26 AM (221.152.xxx.246)

    ㅎㅎㅎ
    흥분하지 마시고....
    문재인 지지하는 사람은 안철수도 지지해요
    수첩할매만 아님 누구든 상곤없어요

  • 12. 이런게바로
    '12.9.20 9:26 AM (1.246.xxx.160)

    분란글!!!!!!

  • 13. ..
    '12.9.20 9:28 AM (182.219.xxx.41)

    원글과 218.236댓글 한팀 같네요
    앞의 두 줄에 알바임이 나타납니다
    이건 뭐 논리도 아니고...
    김문수를 좋아하는데 박근혜의 국민이 도고 싶습니다에는 어울릴까?
    생각의 한계죠

  • 14. .....
    '12.9.20 9:28 AM (203.249.xxx.25)

    ?? 뭘 자중해야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전 문재인 지지자이고, 그분이 대통령되면 좋겠지만
    만약 시대의 흐름이, 또 대다수 국민들의 생각이 안철수후보를 지지한다면 그에 따라야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어쨌든 새누리당 집권은 막아야하니까요.(아우, 정말 구질구질해서 못봐주겠어요. 완전 구정물ㅜㅜ)

    대다수의 문재인후보지지자는 저같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교묘히 싸움붙이는 알바있으면.....진짜 확~ 그냥.

  • 15. 참내
    '12.9.20 9:29 AM (1.217.xxx.251)

    안철수 지지하는 사람이
    단일화하면 민주당 싫어서 안찍겠다는 글은 봤어도
    그 반대 글은 못 봤는데
    어이없네요

  • 16. 원글님 동감
    '12.9.20 9:29 AM (61.101.xxx.62)

    어제 시키미 글 보고 참...기가 차던데요.

  • 17. ..
    '12.9.20 9:30 AM (147.46.xxx.47)

    자중해달라면서....

    안철수의 국민이 되고싶다고 밝히는건 뭔가요.?

    참 경솔한분이네.... 세상 혼자 살아요?

    지금으로선 이런 커밍아웃 자제해주시는게 최선이실거같은데.....

  • 18. 문 지지자는
    '12.9.20 9:30 AM (188.22.xxx.95)

    안 안까요. 문이든 안이든 까는건 알바. 님도?

  • 19. .....
    '12.9.20 9:30 AM (211.246.xxx.196)

    원글이 진짜 안철수 지지자라면, 당신부터 이런 글 자제하시오...이런 글이 안철수 이미지 더 안좋게 만드니까....

  • 20. 차니맘
    '12.9.20 9:31 AM (121.142.xxx.44)

    저는 문이던 안이든. 상관없어요. 그네만 잡아주면 됨..

  • 21. ,,,,
    '12.9.20 9:31 AM (119.71.xxx.179)

    시키미같은 사람은 일부 아닌가요? 그사람을 어떻게 평범한 문재인 지지자로 보세요.

  • 22. 나무
    '12.9.20 9:31 AM (147.6.xxx.21)

    문재인 지지자가 안철수 까는 글을 올리진 않을 겁니다.
    교묘하게 돈벌이하는 알바들이 그런 짓 하겠죠..
    우선은 각자의 파이를 키우는게 중요하다는 거 다들 인식하시잖아요...
    개인적으로는 빨리 3자 토론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 순간 한 사람은 맛이가게 되어 있거든요....ㅎㅎㅎㅎ

  • 23. 111
    '12.9.20 9:31 AM (58.121.xxx.138)

    자중해달라면서....안철수의 국민이 되고싶다고 밝히는건 뭔가요.?2222222222222222
    웬지 분란글인듯.

  • 24. 일부?
    '12.9.20 9:32 AM (112.156.xxx.6)

    일부인가요?ㅋㅋㅋ

  • 25. 스뎅
    '12.9.20 9:32 AM (180.228.xxx.32)

    오늘은 3인 1조

  • 26. 자신은 싸움 붙이면서
    '12.9.20 9:34 AM (203.142.xxx.94)

    너네는 하지마? 완전 분란 내고싶어서 쓴 글이네요.

    안철수님 지지자로 보이지 않습니다.

  • 27. 댓글 쓰고보니
    '12.9.20 9:35 AM (188.22.xxx.95)

    낯익은 아이피 ㅎㅎㅎㅎ
    이런 글을 경계했죠. 알바야 실!패!

  • 28. ,,,
    '12.9.20 9:35 AM (61.101.xxx.62)

    문제는 시키미 같은 알바가 글을 올리면 주르르 비슷한 의견을 올리는 사람들이 있다는거죠.
    그럼 그런 사람들은 시키미 같은 알바로 보면 되겠네요.

  • 29.
    '12.9.20 9:37 AM (125.180.xxx.131)

    문재인지지자로서 꽁기해도 참고 암글안쓰고있었고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0. 님아
    '12.9.20 9:38 AM (219.251.xxx.5)

    안철수 비난글은 시키미글 하나봤네요..이인간이야 82공식 진상에 속하니 패쓰~
    안철수 찬양글이 페이지 가득 도배된 건 안보셨나요??
    안철수 지지자중 문으로 단일화되면 기권하겠다는 글은 몇개봤어도..그 반대는 본 적도 없구만~
    시키미..이인간은 서울시장때부터 망나니짓했으니 걍 무시가 약임~

  • 31. ,,,
    '12.9.20 9:39 AM (119.71.xxx.179)

    그렇죠. 시키미같은 알바로 보시구요. 문재인 민주당 비방하는 사람들은 안철수 알바말구 새누리당알바로 보시면 될듯^^

  • 32. //
    '12.9.20 9:40 AM (180.182.xxx.152)

    자제해달라면서 원글이는 안철수 지지한다고 말하면 편가르기잖아요
    그럼 어떤사람이 썼는지 금방 표가 나는글.
    만약 안철수 지지하는 사람이라면 단일화 과정에서 문재인되면 난동부릴듯

  • 33. 시키미
    '12.9.20 9:41 AM (1.217.xxx.250)

    글은 아예 클릭을 안해요
    왜 이상한 사람이라는 거 뻔히 알면서
    그 이간질에 휘둘리세요?

  • 34. ,,,,
    '12.9.20 9:41 AM (119.71.xxx.179)

    시키미랑 제이제이랑 공평하게 강퇴시키면 어떨까요?ㅋㅋㅋㅋ

  • 35. 니가
    '12.9.20 9:44 AM (122.46.xxx.38)

    이래 분란 시킨다고
    우리가 뜻대로 해 줄꺼같냐
    지킬란다
    이제는 마이 알고있다

  • 36. ...
    '12.9.20 9:45 AM (116.43.xxx.12)

    이런글도 그닥 좋진 않으네요....문재인 안티 같음

  • 37.
    '12.9.20 9:49 AM (188.22.xxx.95)

    시키미가 그런 사람이었어요? 모르고 댓글 달았는데 나중에 컴으로 들어가면 찾아서 지워야겠어요.

  • 38. 시키미댓글
    '12.9.20 9:52 AM (61.101.xxx.62)

    지울필요 없으세요. 자기가 분란글 싹다 지워놓고 도망갔나봐요.

  • 39. 둘중 하나...
    '12.9.20 9:56 AM (121.130.xxx.99)

    지지한다는 글...
    얄짤없습니다.
    알밥글...
    원글이 포함.
    우리는 그렇게까지 뇌가 순수하지 않습니다.
    영혼이 순수할뿐...ㅋ

  • 40. 00
    '12.9.20 10:02 AM (222.234.xxx.47)

    난 오히려 이런글들이 더 마음에 안들어요
    문재인후보 안철수후보 두분 후보중 어느 한쪽 후보 응원에 질려서 그네를 찍는다는 표현처럼 웃긴경우가 있을까요
    그런 케이스야말로 처음부터 그네 미는 애들인거죠

  • 41. 제대로된
    '12.9.20 10:05 AM (1.217.xxx.251)

    안철수 지지자라면
    이 반응 보고
    아 뜨거!하고 지울텐데.. 무슨 의도로 글 올린지 알겠네요

  • 42. 햇볕쬐자.
    '12.9.20 10:05 AM (121.155.xxx.194)

    저도 안철수님 지지자인데....서로 윈윈하는 관계로 갔으면 합니다.
    제살 깎아먹기 하지 말고....그네가 대통령이 된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 43. 한단계 더 진화한
    '12.9.20 10:07 AM (211.246.xxx.152)

    분란 유도 글~~~~~~~~~~~~~~~~

  • 44.
    '12.9.20 10:47 AM (1.221.xxx.149)

    아....한단계 진화한게 이정도인거예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45. 플럼스카페
    '12.9.20 11:05 AM (122.32.xxx.11)

    이 글이 분란글이네요.딱

  • 46. 쓸개코
    '12.9.20 12:37 PM (122.36.xxx.111)

    있는티는 다내고 걱정하는 투는 다 똑같군요~

  • 47. ..
    '12.9.20 6:01 PM (59.21.xxx.184)

    시키미가 그런 사람인줄도 모르고 저도 흥분해 댓글 달았었는데.. 이제부터 시키미글은 무조건 패스해야겠네요.

  • 48. ㅣㅣㅣ
    '12.9.20 8:00 PM (1.241.xxx.125)

    알바글이 진화하니 분별력도 진화하고 ㅎㅎ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841 이 폭스퍼 머플러 어디거인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지나가다 09:41:10 20
1127840 요새 메갈,워마드 몰이가 낯설지 않은 건 저뿐인가봐요.(아래 블.. 2 ... 09:36:38 44
1127839 옥천성당 근처 음식점 추천 부탁합니다 음식 09:36:30 21
1127838 Plan Das의 계) 질문입니다 ... 09:35:35 28
1127837 공직자 부동산채무신고 문의.. 2 알려주세요 09:35:00 19
1127836 가족간에 서로 크리스마스선물,성탄카드 하나요? 2 .. 09:26:57 92
1127835 감정기복 심한상사 힘들다!!!.. 09:26:27 59
1127834 이럴 경우 예단(펑예) 6 daisy 09:25:42 355
1127833 문재인 대통령님은 참 따뜻한 분이네요 6 몰디브 09:25:11 309
1127832 김래원은 뭔가 설레게 하는 느낌을 주는거 같아요 ㅎㅎ 10 김래원 09:20:55 631
1127831 수능 절대평가화 되면 본고사 부활인가요? 6 ??? 09:15:23 304
1127830 비대면으로 계좌개설하면 입출금도가능해요? 3 질문 09:13:24 109
1127829 블로그나 게시판을 운영하는 분들, 질문.... 1 ... 09:13:16 80
1127828 현대홈쇼핑에 지금 나오는 elo범랑 어떤가요? 4 살까말까 09:12:38 292
1127827 고2올라가는 이과 남학생 수학학원요... 어디로 갈까.. 09:08:15 101
1127826 6학년 올라가는 아이 영어공부 좀 봐주세요 4 에너지 09:07:49 251
1127825 석해균 선장 미납 치료비 6년만에 정부가 낸다 5 기사 09:07:01 601
1127824 연어캔 맛이 어떤가요? 19 연어 09:02:50 514
1127823 헌혈하고 나서 기미가 생겼어요 9 헌혈 09:02:35 520
1127822 최순실 오늘 결심공판 중형 구형 예상이라는데 5 ? 09:01:27 330
1127821 수능 연 2회, 절대평가 검토중 (기사 링크) 7 뭐가 좋을까.. 09:00:50 472
1127820 선배어머니들의 슬기로운 조언 들어보고 싶습니다 3 습관 09:00:22 304
1127819 아기 머리에 헬멧 씌워 모양 만들어주는것 ... 너무 고민이 되.. 23 100일아기.. 08:57:52 894
1127818 불통의 아이콘 - 김상곤 교육부총리 7 답답 08:57:13 362
1127817 중소기업 40대 남자 월급.... 29 오뎅탕 08:54:19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