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퓰리처급 사진하나 나왔네요.jpg 펌))))

감동 | 조회수 : 5,135
작성일 : 2012-09-17 23:27:10

http://mlbpark.donga.com/mbs/articleV.php?mbsC=bullpen&mbsIdx=1310306&cpage=1... =

 

 

감동이네요~

IP : 119.70.xxx.201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존심
    '12.9.17 11:29 PM (175.210.xxx.133)

    민중의 지팡이...경찰의 표상입니다...

  • 2. --;;
    '12.9.17 11:30 PM (58.124.xxx.148)

    진정한 민중의 지팡이임을 몸소 보여주네요 ㅠㅠ

  • 3. 어흑ㅠ
    '12.9.17 11:31 PM (58.231.xxx.62)

    짠하네...ㅠ

  • 4. 마린블루
    '12.9.17 11:36 PM (220.93.xxx.191)

    아~훈훈하네요
    뉘집아들인지...♥-♥

  • 5. tt
    '12.9.17 11:40 PM (59.6.xxx.174)

    이야.. 정말 멋진 사진입니다. ^^
    가져오신 분 고맙습니다.
    오늘 피로가 싹~~ 가시네요.

  • 6. 순돌아
    '12.9.17 11:46 PM (121.144.xxx.111)

    멋진분 입니다 ㅎ

  • 7. ...
    '12.9.17 11:50 PM (59.15.xxx.61)

    아우~~
    저 빗물 좀 닦아봐요~~~쫌!
    잘 보이구로~~

  • 8. ...
    '12.9.17 11:54 PM (175.194.xxx.13)

    잘 보고 왔습니다. 뉘집 아드님이신지, 훈훈하네요.

  • 9. ...
    '12.9.18 12:10 AM (124.199.xxx.227)

    존경합니다...

  • 10.
    '12.9.18 1:05 AM (188.22.xxx.157)

    명박이가 확 삭제한게 복지예산이죠. 장애인도 고중증 장애인은 청와대 초청도 하지말라던.
    이 정부 바뀌어야해요.

  • 11. 햇볕쬐자.
    '12.9.18 9:26 AM (121.155.xxx.194)

    눈물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 12. 음..
    '12.9.18 9:40 AM (218.234.xxx.76)

    제 생각은.. 부모님이 참 가정교육을 잘 시켰구나...

  • 13. 정재형
    '12.9.18 12:18 PM (49.254.xxx.129)

    쩌네요! 진짜 훈남!

  • 14. ...
    '12.9.18 12:52 PM (182.209.xxx.90)

    아유, 눈물나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3416 혹시요.. 박홍주 볼때마다 국썅생각나는 사람 있나요? 12:51:48 14
1313415 이재명 죽이기?.잊을만 하면 터지는 녹취파일들, 뭐가 있나 3 세금도둑낙지.. 12:50:03 45
1313414 상처에 붙이는 **덤이요. .... 12:49:09 28
1313413 이재명에게 찢비어천가 부르는 강창일 더불어털보당 의원 ㅋㅋㅋㅋㅋ 12:48:54 28
1313412 병원에서 있던 일이예요. 1 견뎌BOA요.. 12:46:37 136
1313411 후쿠시마 방사능오염수 먹고 자란 일본산 수산물, 드시겠습니까? !!! 12:45:14 120
1313410 올리브비누 3 시르다 12:39:45 144
1313409 피씨방사건 영상보고 분노가...청원좀 해주세요 1 ㅠㅠ 12:36:17 132
1313408 급질) 어휘력 좋으신 분 도와주세요~ 1 사과주스 12:36:17 147
1313407 강서pc방 기사도 제대로 못봤는데 너무 무섭고 마음이 괴로와요 6 ... 12:33:07 270
1313406 현 고1인데 내년부턴 교내상. 활동등이 생기부 기재 안되나요? 2 ... 12:30:22 301
1313405 어제 피자를 시켰는데 일어난일 17 ... 12:29:07 968
1313404 약국에서 지어온 과립형 수험생 한약 먹여도 될까요? 2 엄마 12:25:12 92
1313403 트렌치코트-오버핏 사야할지, 기본형 사야할지, 패션 전문가분들 .. 3 오버핏 12:24:30 287
1313402 배찜질기 어떨까요 1 추위 12:22:53 123
1313401 다이슨 청소기 모델별 기능이? 2 청소기 12:22:53 45
1313400 은실이 보는데요 중학교고등학교동창생이 나오네요 ㅎㅎ 2 ㅇㅇ 12:20:19 445
1313399 공무원.... 힘들어요 ㅜㅜ 9 ... 12:16:42 1,108
1313398 다시보는 백분토론 - 친일논쟁 ........ 12:11:23 75
1313397 발목이 안좋은데,, 바짓단이 돌아가 있어요 2 발목 12:07:59 253
1313396 지금 얼마나 늙으셨나요? 11 하소연 12:07:23 794
1313395 이런 가을날 뭐하세요? 4 가을이라 12:06:45 346
1313394 순천만 전망대 가려면 낙안읍성에서 언제쯤. 5 궁금 12:06:19 166
1313393 곰팡이핀걸 먹었는데.. 어찌하나요? 7 어머낫 12:02:57 456
1313392 개인적으로 친한데 단톡방에서는 존대하는건 왜 그럴까요? 4 12:02:22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