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남자 화장품 샀는데 향기가 전혀 없어요 ㅠㅠ

... | 조회수 : 2,189
작성일 : 2012-09-09 15:42:49

인터넷으로 제거랑 세트로 샀는데 제건 양호해요.

제가 향기 진한거 안좋아하니...

근데 남자용..  거의 무향수준이네요...

뭘 더 섞어서 활용할 방법있나요?

남편이 전에 썼던건 꽃을 든 남자였어요.

IP : 61.79.xxx.20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비쥬
    '12.9.9 3:46 PM (121.165.xxx.118)

    전 무향이 낫던데.. 남상분들 화장품향 넘 진해서요. 정 향을 넣어야 겠다 생각하심.. 에프타쉐이브스킨 하나 정도를 추가구매 해보세요.

  • 2. ,,,
    '12.9.9 3:47 PM (72.213.xxx.130)

    남자 화장품 중에 unscented 라고 향기 무첨가 된 화장품이 좀 있어요.
    향기가 싫거나 독하면 문제지만 무향은 크게 문제될 게 없는 거 같거든요. 남자 향수를 따로 써도 향도 섞이지 않구요.

  • 3. ...
    '12.9.9 3:53 PM (61.79.xxx.201)

    저도 상관 없을듯 한데 정작 본인이 맘에 안들어 해요.
    비쥬님!!다른 스킨하나사서 섞어서 쓰면 괜찮을까요?

  • 4. 비쥬
    '12.9.9 5:31 PM (121.165.xxx.118)

    스킨을 섞어 쓰는 건 아니고요. 애프터쉐이브 스킨을 쓰시고 무향 화장품을 쓰시는 방법이에요. 애프터쉐이브스킨이 버통 알콜이 많이 들어가서 향을 강하게 쓰더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349 문프청원 13만입니다.어여 들어오세요♡ 1 문프에게조금.. 07:46:36 25
1226348 읍 욕설파일 조회수 (2018.05.26) 2 천만 가즈아.. 07:43:30 77
1226347 북미정상회담 잠정중단에 따른 각 나라와 정치인의 손익계산서 꺾은붓 07:41:02 51
1226346 수시 지균은 서울대만 있나요? 1 .. 07:35:50 128
1226345 성적 바닥인 고2딸 고민좀 들어주세요 1 ... 07:34:01 176
1226344 추적60분에서 혜경궁김씨 문듯. 혜경궁부선궁.. 07:31:27 220
1226343 이읍읍 찾는 정치충들 많이 사라졌네.ㅋ 6 발정난 문꼴.. 07:28:58 224
1226342 오늘도 조선의 지랄을 보세요 5 ㅂㄴ 07:18:53 485
1226341 대통령 주변 1 미쳐 07:14:42 232
1226340 김정은이 전략가네요 5 .... 07:13:13 1,190
1226339 민주당원님들 봐주세요. . 2 흐유 07:04:27 178
1226338 미세먼지 보통으로 내려갔네요. 1 대기 06:58:06 311
1226337 글 잘쓰면 모두 직업이 좋을 거라는 환상 1 낭중지추 06:58:05 432
1226336 진정한 사랑이란 게 뭘까요? 2 사랑 06:56:46 309
1226335 사회성 없는 사람의 직장생활 3 06:53:12 663
1226334 카톡사용법중 극 소소한 팁을 알려드리지요.ㅎㅎ 16 .. 06:27:42 3,095
1226333 교환받은 매트리스도 '라돈 검출'..대진은 묵묵부답 1 snowme.. 06:12:42 446
1226332 미국 대통령들 뒤에 참모들 세우고 연설하는 이유가 뭔가요? 1 근데 05:45:22 889
1226331 형제나 자매, 남매끼리 싸울 때 일방적으로 맞는 자녀 있나요? 6 ㄱㄱ 04:25:00 1,017
1226330 남편하고 잘 부딪쳐요 10 주절주절 04:10:42 1,318
1226329 나이 들어서도 부부관계 활발히 하는 사람들은 궁금 04:08:22 1,967
1226328 투명한비닐 1 얼룩 04:02:36 540
1226327 시댁쪽 백수 일자리 소개시켜주고 좋은소리도 못들었네요 3 ... 03:36:36 1,094
1226326 담배 피우고 꽁초 필로티에 버리는 세입자 1 세입자 03:32:43 399
1226325 gs25 한우등심 구입때 공짜로 주는 와인후기 2 고기파는편의.. 03:30:29 1,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