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폭풍 검색후 전집 지르고 기쁜데 ㅡㅡ; 기쁨을 나눌 사람이 없네요.

두근두근 | 조회수 : 2,824
작성일 : 2012-09-08 02:17:15

사실 안사면 되는건데

그냥 책 욕심이 많아서 애 책을 고르고 있어요.

 

아가는 이제 8개월

책은 좋아하는데 보다가 반쯤 보면 입으로 마음의 양식을 섭취합니다.

 

이맘때 책은 엄마욕심이잖아요.

제가 같이 읽는거니깐 지루해서 몇권 갖고는 못살겠네요.

 

그래서 이케저케 검색을 하다가 사고 싶은 전집이 생겼는데

비싸더라구요.

 

원래 60만원이었는데, 초기에는 30만원쯤 팔다가

출판사 망하고 한때 공구도 했었던것 같은데

가격은 얼마였는지 아무리 찾아도 가늠은 못하겠고

 

가격비교 안하고

사이트 죄다 직접 들어가보며

최저가 마구마구 찾아보니

14만 5천원정도에 될것 같더라구요.

 

근데 이것도 너무 비싸서...

'아 사아햐나~' ㅡ.ㅜ 하며

안 좋다는 후기를 마구마구 찾아 돌아댕기다가

 

어떤 사람이 추천해준

처음 들어본 전집 사이트에서 검색해보니

진열품을 8만원에 팔더라구요.

움하하~~~

 

너무 기뻐서 질렀어용~ ^^

설마 낼 물건읍다고 연락오지는 않겠죠.

 

그래서 지금 너무 기쁘고 떨리는데

ㅡㅡ; 남편이랑 아가랑 자고 있고

일주일내내 청소못한 집안은 엉망이고

청소꼭 하고 오늘은 자야하는데...ㅡ.ㅜ 기쁨을 나눌 사람이 없네요.

 

 

IP : 175.116.xxx.123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jipol
    '12.9.8 2:24 AM (216.40.xxx.106)

    횡재하셨네요 ㅎㅎ 다합쳐 몇권인가요? 장르는요? 전 아직 애가 책만보면 뜯어먹어서 아직 천으로 된 책만 몇개 있어요.

  • 2.
    '12.9.8 2:25 AM (211.207.xxx.157)

    아이때문이 아니라 엄마때문에 가끔 질러줘야 해요.
    같은 걸 읽어주다보면 너무 지겹잖아요, 새책들땜에 조금 리프레쉬 되더군요.

  • 3. 원글
    '12.9.8 2:31 AM (175.116.xxx.123)

    책이 60권정도 되나봐요. ^^ 영어책이에요.

  • 4. 함께나눠요~ ㅎㅎ
    '12.9.8 2:33 AM (223.62.xxx.176)

    저도 보드북 열두권에 초점색 세권으로 한계를 체험 중이라 원글님이 부럽ㅜㅜ
    맘 같아선 전집한세트 지르고싶지만 주머니사정은 열악하고..
    혹시 재고 더 있으면 싸이트 공유해주세요~~^^

  • 5. 원글
    '12.9.8 2:39 AM (175.116.xxx.123)

    제가 오늘 산건 중고샵이라서 없구요.
    어제 산 곰솔이 친구들은 그림이 너무 이뻐서 사려고 하는데

    15권에 cjmall 2만 6천원이에요.
    제로투세븐이 얼핏보면 최저가같은데 33000이에요.

  • 6. 함께나눠요~ㅎㅎ
    '12.9.8 2:44 AM (223.62.xxx.176)

    감사합니다~^^ 시제이몰 구경 가볼께요!!
    우리 아기도 아직 어려서 도서관 가서 대출해볼려고해도 아기가 울거나 소리낼까봐 눈치보이고, 아기낳기전엔 전집 왜사나 이해가 안갔는데 낳아보니 왜 사는지 알겠더라고요^^;;

  • 7.
    '12.9.8 3:32 AM (180.71.xxx.133)

    8개월 아가 집을 일주일 청소를 몬하셨다고용? 우웅..

  • 8. ㅇㅇ
    '12.9.8 3:34 AM (211.36.xxx.195)

    기쁨과 흥분이 고스란히 느껴지네요ㅎ
    제아인 네살인데 아기키우면서 처음에 쏘서니 점퍼루같은
    용품이나 장난감 주문하면 어찌나 설레고 흥분되던지ㅎ
    이것이 누굴위한 쇼핑인지 모르겠지만 택배받고 포장뜯는게
    낙이었던적도 있었어요
    근데 아이는 대부분 시큰둥해서 점점 쇼핑하는게 줄더라구요ㅎ

  • 9. ..
    '12.9.8 7:00 AM (175.116.xxx.107)

    8개월아가한테 영어책이라...ㅎㅎ 넘 빠른거아인가용.. 암튼 싸게사셧다니 기쁘시겠네요

  • 10. ㅎㅎ
    '12.9.8 8:49 AM (218.158.xxx.226)

    저두 8개월아기한테 영어책은 좀 이르다 싶은데,,,
    그냥 그림 보여주면서
    엄마가 얘기해주는것만도
    아이 두뇌깨치는데 아주 좋을거에요
    횡재득템 축하드려요*^^*

  • 11. 맞아요
    '12.9.8 9:32 AM (125.187.xxx.175)

    전집 정가주고 사기 너무 비싸고 부담되죠.
    저도 진열품이나 특가품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면 어찌나 기쁘던지...
    가격이 쌀 뿐이지 쩍 소리나는 새책이에요. 표지가 살짝 빛 바랜 경우도 있지만 읽는데 전혀 문제 없죠.
    82쿡 장터에서 깨끗한 책 저렴한 가격에 득템한 적도 많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744 폰 필름이나 케이스 끼우면 정말 액정 안깨지나요? ,,, 04:52:34 20
1225743 요즘 고등학교에 풍기문란으로 벌점 받는 커플들이 많다는데.. ㅣㅣ 04:44:42 62
1225742 네이버 댓글보기 최신순/호감순 최신순만 보이네요. 왜??;; ;; 04:34:32 43
1225741 홈쇼핑패키지로 스위스 이탈리아 왔는데요 9 홈쇼핑 04:23:11 451
1225740 이 상황에서 문대통령 까는 글들 ㅇㄹ 04:22:42 83
1225739 이번 북미회담취소는 일본작업같은 느낌적 느낌.... 1 음... 04:07:38 226
1225738 질문) 자유게시판 룰 중에 IP저격금지란 게 있나요? 늑대와치타 04:04:55 62
1225737 유재일 [전쟁] 무섭네요 3 .... 04:02:16 499
1225736 미국은 우리를 동맹으로 보지를 않네요 6 ... 03:47:16 544
1225735 믿고싶다!! a12510.. 03:46:34 102
1225734 이 침대 버려야 할까요 2 침대버려야 .. 03:05:21 350
1225733 미세먼지가 안좋아도 환기는 한번 하는게 나을까요 환기 03:03:02 130
1225732 서울에서 조선대랑 광주송정역 근처 가야 하는데요 3 광주 03:02:02 107
1225731 트럼프 긴급 인터뷰 내용.NEWS 10 뭔가 있네 03:01:58 1,326
1225730 김정은이 영어할 줄 아나요? 8 .. 02:42:54 1,101
1225729 이슬보고 진통 기다리는 새벽.. 4 산모 02:42:42 360
1225728 미국에서 singapore summit 기념주화 오늘부터 풀렸다.. 9 저너머 02:33:55 1,220
1225727 후회로 죽을 것 같아요 17 ㅇㅇ 02:26:36 2,190
1225726 싱가포르는 물건너갔고 이참에 판문점에서 하자 5 ㅇㅇㅇ 02:26:32 649
1225725 우리 진짜 촛불 들어요 3 평화통일 02:25:52 316
1225724 이 와중에...정말 짜증나는 해외스포츠스타 기사가.. 더짜증 02:21:02 456
1225723 뼈다귀 해장국은 국산 돼지뼈로 해야 맛이 나는거같아요 2 소고 02:16:06 150
1225722 남자에게 도움이 되고 관련된 일이나 사업 1 베품 02:15:21 253
1225721 횡설수설 xxx 02:01:10 344
1225720 대북 제재 해제, 미국 빼놓고 결정할 수 있나요? 4 ?? 01:55:47 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