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급한데요..한글이력서 표 안에 사진이 자꾸 벗어나요~

궁금 | 조회수 : 4,622
작성일 : 2012-09-06 13:40:53

급하게 이력서 써서 제출해야 하는데

아주 기본이력서거든요. 옛날거.

밑에도 문의한 내용 있는데..

작성은 다 하고

사진을 넣으려고 하는데

 

이력서 표 안의 사진란에 사진이

드래그해서 넣을려고 클릭하면

자꾸 벗어나서 안돼요.

 

왜이럴까요?

IP : 112.168.xxx.63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12.9.6 1:46 PM (218.152.xxx.197)

    사진에 마우스 우클릭 하셔서 젤 위에 나타나는 '개체 속성' 눌러보세요.
    거기서 두번째 항목인 '위치'에서 '글자처럼 취급' 네모칸에 체크하시면 아예 글자로 인식되니까
    잘라내서(ctrl+x) 사진 칸 안에다가 붙여넣기(ctrl+v) 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 2. 어님
    '12.9.6 1:48 PM (112.168.xxx.63)

    처리 했어요.
    그냥 복사하기로 해서 붙여넣기 했던 되네요.

    근데 왜 사진첨부로 안됄까요? ㅠ.ㅠ

  • 3. 참.
    '12.9.6 1:49 PM (112.168.xxx.63)

    요즘도 이력서에 주민번호 끝자리까지 정확히 다 기입하나요?
    뒷자리는 ***표시 해도 될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3908 삼혼 상대자와 만남 후기.. ㅜㅜ 14:30:41 10
1313907 갤럭시 a8스타 어떤가요? .. 14:29:14 4
1313906 저는 이상하게 박보검이 참 우울해보여요 1 ㅇㅇ 14:29:12 56
1313905 한라봉차 맛있나요? 들었다놨다 14:24:46 22
1313904 신고합시다!!! ㅇㅇ 14:23:34 83
1313903 강남, 목동 안살고도 자녀 민사고 보내신 분 계세요???? 8 ... 14:17:14 386
1313902 우와... 헬기소리가 들립니다~~~~~~ 5 스토커 14:17:11 419
1313901 여자는 전문직 아닌이상, 결혼하고 애 낳으면 그만둬야 하나요? 3 ... 14:16:57 334
1313900 김동률 콘서트 취소표 나올까요? 1 14:12:58 108
1313899 문재인대통령 코펜하겐 영상, 화보네요 5 .. 14:11:55 346
1313898 바지좀 봐주세요 ㅠㅠ 9 ... 14:10:56 242
1313897 젓갈문의^^ 1 저도 14:10:15 89
1313896 유치원들이 비영리 사업기관이라 여태 세금을 안냈다네요 6 ㅇㅇ 14:09:14 196
1313895 올 입주 서울 아파트 최대 10.7억 올라…평균 5억↑ ㄷㄷㄷ 14:07:48 155
1313894 한우가 왜 호주나,미국멀리서오는것보다 비싼가요? 7 궁궁ㄱ이 14:07:23 321
1313893 헛똑똑이인 여자들이 결혼을 잘 못하는 이유 16 여자 14:07:11 903
1313892 실비보험??? 질문이 14:06:51 69
1313891 여수 국기정원 나무이름 문의 커피향기 14:01:11 44
1313890 숙명여고 덮이나요? 8 .. 14:00:46 665
1313889 갤럭시용 이어폰 따로 구입가능한가요? 갤럭시 13:58:12 43
1313888 거울로 자기 얼굴 보면 4 .... 13:55:45 529
1313887 오늘 중학수학 글이 많아서 ... 13:54:38 208
1313886 지금 생각해도 의문인게 옛날에는 왜 그렇게 자식을 많이 낳았나요.. 23 엘살라도 13:52:54 1,537
1313885 현금 입금 이요 2 ㅜㅜ 13:52:50 292
1313884 날씨가 너무 좋네요 3 // 13:49:08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