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부산에 비후까스 맛난집좀 알려주세요

블루커피 | 조회수 : 1,992
작성일 : 2012-09-03 21:41:25
수년전에는 경양식집에서 비후까스를 먹곤했는데 지금은 찿기가어렵네요 부산에서 비후까스 맛있는집 좀 추천 부탁드려요
IP : 211.36.xxx.55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Vitali
    '12.9.3 9:42 PM (121.145.xxx.84)

    부산대앞에 하양까망이 아직도 있는지 모르겠는데 그집 함박스테이크랑 돈까스가 옛날식이라서
    친구가 좋아했었어요

    동아대 앞 필통도 그렇구요..비후까스도 있을거 같네요^^

  • 2. ..
    '12.9.3 10:07 PM (125.184.xxx.44)

    하양까망 맛있고 양도 많아 좋아했는데 지금은 없어졌어요
    그자리는 다른가게를 하더라구요
    아쉬워요

  • 3. 아...
    '12.9.3 10:38 PM (124.199.xxx.189)

    추억의 하양까망...
    대딩시절 알바하던곳..ㅋㅋ
    비후까스도 맛있었고 함박도..
    (아침에 이모님이 직접 도마질로 고기 다지고 패티 만드셨어요~..지금 생각해보니..크라제버거같은 수제버거??)
    링컨도 아실런지..
    링컨은 함박(햄버거스테이크)이 유명했죠.. 크림 스프도 맛났고...
    두개비(두개의 비올라)도 함박도 괜찮았었고..

  • 4. 기억이나
    '12.9.3 10:58 PM (114.206.xxx.246)

    잊고 있었는데...링컨,하양까망,두개의 비올라 모두 추억의 장소네요 하양까망가서 제가 녹음해간 테입 틀어달라고 해서 친구들이랑 같이 돈까스 먹으며 들었던 기억도 생각나네요 아~~ 급 땡기네요 옛날식 두꺼운 돈까스.. 소스도 잔뜩 뿌려서..

  • 5. 신나라
    '12.9.3 11:18 PM (58.234.xxx.236)

    아~~ 링컨,하양까망,두개의 비올라 모두 추억의 장소네요 2222222
    저도 참 좋아했습니다.

  • 6. Vitali
    '12.9.4 12:03 AM (121.145.xxx.84)

    링컨은 어디에 있는건가요??ㅠㅠ 전 두개의 비올라는 제타입이 아니라서요^^ 가르쳐주세요^^

  • 7.
    '12.9.4 12:18 AM (121.88.xxx.159)

    서울에선 성내동 시장에선 오박사 돈까스집이 옛날식 비후까스 맛있게 팔아요

  • 8. 돈까스
    '12.9.4 2:19 AM (121.144.xxx.75)

    저도 블로그에 올라와 있는 곳 일부러 가본 곳인데요
    동래 내성초등학교 근처에 아빠와 돈까스 라는 집을 가봤어요
    테이블은 네개인데 사람이 끊이지 않더라구요
    비후까스는 먹어보자않고 돈까스랑 함박스테아크 목었는데 딱 옛날에 먹던 맛이었어요
    블러그 많이 올라와 있으니 검색하고 동래 근처 가볼일 있으면 들려보세요
    그리고 참고로 그 돈까스집 근처에 옛맛칼국수 집있는데 여기도 맛집이에요

  • 9. Vitali
    '12.9.4 2:31 AM (121.145.xxx.84)

    우리동네네요 거의..돈까스님 감사드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2151 82 이진요들아 니들이 환장하는 아수라한다. 유후~ㅋ 23:36:15 6
1312150 생리 전 피부 트러블때문에 괴로워요 ㅇㅇ 23:36:06 2
1312149 학부/대학원에서 시험답안 작성할 때 궁금했던 점 777 23:35:32 11
1312148 너무 추워서 컵라면 ㅠㅠ 4 ... 23:33:02 130
1312147 혜경궁 심증이 또 하나 나왔네요.jpg 3 참지말어 23:30:10 278
1312146 요즘 은목서, 금목서 꽃향 너무 좋죠? 2 가을 23:30:05 86
1312145 친정에서 100만원 빌리고 갚겠다고 각서 썼어요 9 우울한 일상.. 23:27:22 437
1312144 내 뒤에 테리우스 질문있어요 oooo 23:26:47 97
1312143 김연아 12월 하비에르 아이스쇼에 스페셜 게스트 2 여왕 23:25:42 269
1312142 고현정 엄정화 뭔 차이일까요 9 .... 23:25:03 709
1312141 우리집에 놀러와서. 4 꿈나라 23:22:41 205
1312140 가정용 대걸레중 가장 힘 받는 물걸레가 무얼까요? 싹싹 23:17:15 50
1312139 일본 사시는분들 계신가요? 궁금 23:17:04 111
1312138 왕정남이라니 3 ㅎㅇㅅ 23:05:44 830
1312137 좀있다 미사생중계 ㄴㄷ 23:05:04 242
1312136 요즘에 코트 백화점에 나와있죠? 4 ... 23:04:47 356
1312135 이혼? 미드에서 사라제시카파커.. 의외로 키가 작네요 8 ㅇㅇ 23:02:30 1,159
1312134 생굴이 너무 먹고 싶어요 ㅜㅜ 5 23:00:47 433
1312133 캐시미어 코트 색상선택 5 ㅇㅇ 23:00:02 572
1312132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이 엄청 수준 높은 대학원 과정인가요? 9 ㅇㅇ 22:57:46 513
1312131 남의 집 보고싶어 하는 사람. 5 ㅡㅡ 22:57:07 958
1312130 국민건강보험 잘아시는분 좀 봐주세요 1 Dk 22:55:51 158
1312129 이재명과 그 지지자들이 너무나 양아치같고 싫은 이유중 하나가.... 20 화난다 22:55:23 397
1312128 인권단체들 비난에도, 현정부가 난민을 하나도 인정하지 않았군요... 3 ㅎㄷㄷ 22:54:39 286
1312127 김치 아예 안먹는 11 원래 22:51:24 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