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민주당 경선과 함께 시작되었네요. 게시판 전쟁

.. | 조회수 : 1,090
작성일 : 2012-08-26 14:11:56
유언비어 유포및 야권 분열을 획책하는 불순하고 매국스러운 알바들 조심합시다.
우리 이제는 알잖아요?
정치는 생활이다.... 녹조라떼와 살인적 등록금을 보세요
최선이 없다면.... 차악을? ... 문후보님께는 악이라는 단어 못쓰겠네요 그 분의 삶의 궤적을 보세요 혹시 모르시는 분은...
차마 문후보님 대놓고 공격은 못하니 친노라고... 너희야 말로 관장사 그만하시길
마지막으로 정세균 후보님은 계속하신답니다. 나꼽살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았는데... 손학규야 원래 변절 이미지지만 김두관은 확실히 커밍아웃 하네요.... 계속
찜찜했는데 역시 같이 갈 수 있는 인물이 아니네요
IP : 182.219.xxx.4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맞아요. ㅎㅎ
    '12.8.26 2:19 PM (121.125.xxx.149)

    프락치 알바들 많습니다.
    민주당지지자라면서 경제민주화에 의지와 힘이 그네라고 헛소리하는 댓글부터
    아주 친노라고 민주당 분열조장하는 글까지..
    무시가 상책이죠.

  • 2. ..
    '12.8.26 2:55 PM (58.231.xxx.188)

    대권의지 대권의지 하는데 저는 꼭 내가 나만이 대통령이 되어야 한다는게 대통령이 갖추어야 할 덕목이라고 생각치 않습니다...경선토론중 문후보가 대권의지 없다는 손학규후보의 공격에 대한 문후보의 답변입니다.
    제가 문후보를 안철수를 지지하는가장 큰 이유예요.
    정치판이 개판으로 돌아가는게 결국 자리욕심 대권욕심 때문 아닌가요. 통진당 국회의원병, 민통당 대통령병 걸린 환자들 작태 한번 보세요.
    걍 이번기회에 정몽준이나 이재오처럼 후보사퇴 하시지...그만 추잡하게 하고...

  • 3. 연설
    '12.8.26 3:25 PM (112.149.xxx.14)

    연설을 통해 후보들의 됨됨이를 보게 되죠.
    문후보님과 정세균님 연설은 와 닿은 부분이 많았어요.
    김두관님은 좀 식상했구요.
    대통령 안되도 정치 계속하실 분들 아닌가요?
    될 사람을 밀어주는 분위기니 표차이 의식하지 말고 큰 그림을 그리길 기대해봅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8588 스타필드 스파같이 고급진 스파 또 있나요? 스타필드 13:41:42 8
1128587 기레기들이 폭행 기사로 덮고 있는 중국과 맺은 MOU 우리가 취재.. 13:40:52 27
1128586 한우 양지 .... 13:39:51 18
1128585 미국 캘리포니아 산불 미국 13:39:02 48
1128584 겨울에 머리 정전기 진짜 많이 일어나지 않아요? 3 겨울단점 13:36:23 59
1128583 (무플절망)친정아빠 칠순잔치 가야할까요?? 3 궁금이 13:35:28 127
1128582 홍준표 대표, 日입국 때 지문 채취 거부해 2 ........ 13:35:19 171
1128581 현장.있었다.주장인물.또등장(중국폭행사건) 6 @@ 13:32:22 199
1128580 춥냐, 안 춥냐, 이거 사람마다 달라요 4 그냥 13:27:45 183
1128579 영혼을 바쳤네요 1 ㅠㅠ 13:27:01 207
1128578 날씬하면 어지럽고 기력이 없어요. 6 ... 13:23:33 345
1128577 병원 수술후 보험 보상 받았는데요 &&.. 13:19:51 133
1128576 작은집 카페트..고르는 것 좀 봐주세요~ 2 자취생 13:17:28 100
1128575 노회찬 "국민의 당이 유지되는 이유?" 3 ㅋㅋㅋㅋㅋ 13:16:47 388
1128574 보드카마티니 직접만들어드시는분?? ... 13:16:36 30
1128573 19) ㅈㅇ 신음소리를 아버지한테 들킨거같아요ㅜㅜ 54 ㅇㅇㅇ 13:14:50 1,880
1128572 영화 스타워즈는 봐도봐도 헷갈리네요 4 어렵다 13:14:46 163
1128571 좋은 학교 보내라는 이유가 3 ㅇㅇ 13:14:40 393
1128570 술 권하는 남편...... 1 육신 13:10:57 246
1128569 회사재직중.. 사회복지학과 유학 어떨까요? ... 13:10:40 100
1128568 중국 인기포털 대문에 걸린 문재인대통령부부 15 ㅇㅇ 13:08:34 942
1128567 맞벌인데 시어머니의 말땜에 기분나빠요 14 수련하자 13:08:26 982
1128566 여성들이여 목소리를 높여라, 더 크게 oo 13:08:07 75
1128565 환구시보 "기자단 폭행당했는데 韓 네티즌은 환호&quo.. 5 ㅇㅇ 13:06:43 699
1128564 한중 정상회담 사진 비교...조선 쓰레기 클라스 ;;; 13:01:40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