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로드샵 화장품 중 대박 물건 다들 말해봐요~

로드샵 | 조회수 : 2,813
작성일 : 2012-08-21 18:18:55

 전 미X제품 4D마스카라랑(3천원대) 그냥 돈 버린다는 셈 치고 효과는 전혀 기대 안했던

같은 브랜드 GINGER&VINEGAR 풋힐 크림이 완전 대박이였어요. (가격 4천원 안됐던듯)

두번발랐는데 맨질맨질 해져요 발뒤꿈치가 화석같았는데;;

로드샵 제품 괜찮은거 다들 자랑좀 해봐요^^

정보 공유좀 합시다^^

IP : 182.164.xxx.22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스킨푸드
    '12.8.21 6:25 PM (211.110.xxx.180)

    블랙슈가 마스크요. 이거 쓰면 얼굴 완전 반질반질...ㅋ

  • 2. ---
    '12.8.21 7:13 PM (92.75.xxx.133)

    솔직히 로드샵이라해도 가격 이제는 다들 비싸던데요..

    네이처 리퍼블릭 3,300원짜리 짐승젤이 젤 저가 아닌가요. 단품 아이섀도랑..

    울 나라 화장품 넘 비싸요. ;;;

  • 3. 땡땡
    '12.8.21 7:54 PM (211.186.xxx.231)

    이니스프리
    에코싸이언스 링클스팟 호양레트놀제품인데 얼굴 주름에 넘 좋아요
    멜팅파데...넘 순하고 물광 끝네줘요

    전 기초 뉴스킨.이니스프리 이렇게 두가지써요

  • 4. 지나가다가...
    '12.8.21 8:16 PM (39.115.xxx.50)

    이니스프리 멜팅파데...
    건성에는 좋지만, 저같은 지복합피부는 안 맞아요.
    유분작렬... 지복합피부는 한겨울이나 쓸만해요.
    그리고, 건성인 지인분에게 선물로 드렸는데,
    허브향때문인지 그분 화장독 올라서 한동안 미안
    해서 혼났어요. 건성피부이신데, 얼굴에 쫙쫙
    붙으면서 피부좋아보인다고 좋아하셨는데...ㅜ.ㅜ
    사용멈추니까 바로 얼굴 원상태로 돌아오셨어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처럼 커버력도 있고, 보송한
    사용감의 파데를 찾고 있는데, 미샤의 시크니처 파데가
    비슷해요. 근데 땀나면 좀 얼룩져서 쓰다 말았구요.

    얼굴샵의 무결점피팅파데가 미샤제품보다 좋네요.
    얼굴톤은 하얀데, 붉은기롤 얼룩덜룩하고, 모공도 넓고
    한데, 붉은기커버, 모공도 덜 도드라져 보이고, 보송하면서
    땀나도 얼룩 안 지구요.

    이니스프리 만원짜리 노세범프라이머도 추천해요.
    티존유분도 잡아주고, 코모공도 살짝 커버해주네요.
    지복합피부에게는 가격대비 성능좋아요.

  • 5. ...
    '12.8.22 8:48 AM (211.109.xxx.205)

    어퓨 하이루론산 스킨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3889 [펌][충격] 나경원 비서 박창훈, 경악할 중학생 협박 통화 '.. 6 말문이 막혀.. 05:11:37 204
1223888 초등 도시락 어떻게 싸면 간단하고 맛있을까요 3 도시락 04:29:52 145
1223887 이제 만나러 갑니다. 밀수편 04:15:07 139
1223886 지금에서야 후회하는 남동생 19 업보 03:56:26 1,592
1223885 나의아저씨 인물분석- 진상의 정석 큰아들편 쑥과마눌 03:56:23 242
1223884 이재명의 가족사 악용하는 사람 누구인가아아아~~~ 5 08__hk.. 03:43:04 215
1223883 이밤, 빌보드 방탄 리액션을 어쩌다 보게 됐는데 16 ㅇㅇ 03:32:17 540
1223882 마음 가는 대로 선곡 31 1 snowme.. 03:26:07 104
1223881 폐암4기인데 보호자보다 더 건강해보여요 6 .. 03:19:41 934
1223880 자녀공부 메이트 2 애가탄다 03:13:52 217
1223879 전업주부면 대리효도까지 할 일에 들어갈까요? 11 109 02:51:02 645
1223878 남편이 술먹고 또 늦네요. 절망적입니다. 11 ㅇㅇ 02:40:31 1,077
1223877 자유한국당 “이낙연 총리, 선거중립 위반 의혹" 6 .... 02:28:04 566
1223876 저 알콜중독인가요?? 16 ... 02:19:20 1,093
1223875 옷에 전혀 관심 없는 남편 많나요? 2 .. 02:14:57 423
1223874 이 상황은 어떤 상황이라고 생각하세요? 33 고민 01:45:37 2,327
1223873 (스포있음) 영화 '고야의 유령' 마지막 장면에 대한 궁금증. 와... 01:34:40 193
1223872 판매직 인수인계 어느정도까지 해줘야할까요 1 모르겠지 01:23:38 254
1223871 이마에 한줄 주름이 굵게 잡히려해요 5 보톡스ㅠ 01:15:04 717
1223870 간단한 건강식 블로거좀 알려주세요 2 자영업자 01:00:44 353
1223869 육회로 국 끓이는 법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8 82님들 00:57:46 639
1223868 부모랑 여행가기 싫어하나요? 10 중딩 00:57:00 1,039
1223867 집에 바퀴를 대하는 법 18 꺙꺙이 00:46:57 1,734
1223866 온가족이 육군현역 만기제대한 엘지 4 엘지 00:43:33 900
1223865 솔직히 북한 핵폐기 취재 못갔으면 좋겠어요. 12 남한기레기 00:39:48 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