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15년 만에 수영복 사려는데, 질문 좀 드릴께요~~~

부끄부끄 | 조회수 : 1,293
작성일 : 2012-08-18 13:39:32

제가 상체가 마른 55구요,
가슴은 그야말로 절벽입니다.
살들이 하체로 몰려 하체는 66인데요.

그럼 수영복은 어떤 사이즈를 사야 하나요?
15년 만에 원피스 수영복 하나 사보려는데... 참 모르겠네요;;

IP : 1.237.xxx.203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저도ㅠㅠ
    '12.8.18 1:48 PM (211.36.xxx.204)

    성인 수영복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사시면 될꺼에요. 메이커는 매장에서 입어볼수 있어요 저도 절벽인데 원피스보다는 비키니가 더 나아요 실내수영장 다니시려고 원피스사시려는건가요?^^

  • 2. S사이즈
    '12.8.18 1:58 PM (122.36.xxx.162)

    뱃살만 심각하지 않으시면 S면 될 것 같은데
    절벽이시라면 가슴팍이 라운드로 된 것 사세요.
    저도 절벽인데 V로 샀다가 운동후 수영복 살짝 늘어지면 좀 민망해요. 너무 없는게 더 도드라져요

  • 3. 원글이
    '12.8.18 2:44 PM (1.237.xxx.203)

    평소에 수영장 갈 일이 없구요, 애들이 크니까 이제 워터피아 같은 곳 놀러 가려구요.
    원피스 수영복에 라운드로 된거 사면 되는 거죠? s 사이즈구요^^
    감사합니다.
    뱃살이 있어놔서 비키니는 어려울 것 같아요ㅜㅜ

  • 4. 슈퍼뱅뱅
    '12.8.18 3:46 PM (112.148.xxx.226)

    워터파크용이면 래쉬가드에 반바지 수영복도 좋을것 같아요

  • 5.
    '12.8.18 6:19 PM (112.149.xxx.14)

    하체가 66 이시면 S 작을지도 몰라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4434 전세 재계약이 한달 앞인데 집주인 연락이 없어요. ㅜㅜㅜㅜ 06:50:05 6
1224433 친정엄마 산후조리 도와주시는 비용 3 06:27:37 347
1224432 속보) 문 "25일 이후 남북고위급회담 비롯한 대화재개.. 2 역쉬!! 06:19:29 840
1224431 개 눈 다래끼(산립종) 수술비용 얼마나 할까요? 닉네임 06:01:06 109
1224430 정은아, 남아일언중천금 이라 했다. 1 김정은 06:00:45 686
1224429 교수마을은 왜 교수마을인가요? 2 ㅇㅇ 05:46:38 509
1224428 피아노 고수님들께 질문 드립니다 피아노 05:35:35 155
1224427 나경원 비서의 욕설은 모든 매체가 다루면서 4 혜경궁이 누.. 05:25:12 868
1224426 워드 잘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ㅡ 워드에서 가로 단 나누기는 불가.. 4 .. 04:41:30 261
1224425 에어서울) 전자티켓도 받았는데..공항 가니 "예약 안 .. .. 04:33:05 415
1224424 똥배= 자궁근종?? 5 ㅇㅇ 03:40:44 1,343
1224423 독립하는 과정에서 가족과의 트러블, 어떻게 조율해야 할까요? 24 새벽비 03:31:01 1,373
1224422 강아지산책이 보기랑 다르게 힘드네요 12 ㅇㅇ 03:15:20 1,223
1224421 (속보) 트럼프 대통령 “김정은은 안전하고 북한은 번영될 것 12 ........ 03:06:30 2,722
1224420 분명히 봤는데 안본것처럼 줄거리가 전혀 기억 안나는 영화 있나요.. 5 ... 02:59:34 513
1224419 오만과편견 영화 봤는데요 6 02:58:47 886
1224418 샐러드마스터 쓰는분들 질문이요 4 02:42:46 704
1224417 원순씨를 지지합니다!!!!!!!!!!!!!!!! 1 themid.. 02:38:15 239
1224416 근데 네이버 댓글이 또 뭔가 이상해지지않았나요? 2 ... 02:33:55 544
1224415 문프와 트럼프 넥타이~~ 5 ... 02:32:30 1,492
1224414 새로 이사온 큰집에 나혼자 돈벌어서 산 내집이라는 남편. 아휴 8 아휴 02:31:37 1,943
1224413 일본만 그런줄 알았더니 중국도 겐세이질... 11 회담 02:28:38 1,517
1224412 예민하신 분들 실리콘냄새.. ... 02:25:28 190
1224411 트윈워시..플러스 설치 할때 사이즈?// 2 세탁기 02:18:48 160
1224410 문대통령 오늘따라 잘생겼네요 5 ㅂㅅㅈㅇ 02:17:47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