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변기에 비누빠졌을 때 해결방법 좀...ㅠㅠ

.. | 조회수 : 8,056
작성일 : 2012-07-17 12:13:25

비누가 빠져서 내렸는데 막혀버렸어요. ㅠ

물이 시원치않게 내려가긴 하는데 거기다 볼일 보면 안될 것 같은 정도....

오늘 과외샘도 오시고 저녁까지 뚫어야 하는데 방법 없나요?

안방 화장실 쓰는 건 서로 불편해서요.

지금 물 끓이고 있는데 이거 부으면 해결될까요?

정말 미치겠네요.

IP : 118.219.xxx.57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경험자
    '12.7.17 12:14 PM (211.214.xxx.240)

    헉...벌써 내려가서 막혔으면...기술자 부르는 편이..ㅜㅠ

  • 2. 아이구
    '12.7.17 12:14 PM (183.98.xxx.90)

    세탁소 옷걸이 길게 펴서 푹푹 해보세요...ㅠㅠ

  • 3. 00
    '12.7.17 12:15 PM (222.234.xxx.238)

    요즘은 새로운 기술이 있는지 모르지만 오래전에 아이가 비누를 집어넣어서
    하다하다 결국은 사람 불러서 띁었네요

  • 4. ..
    '12.7.17 12:15 PM (118.219.xxx.57)

    정말요?
    아 어쩌나요? 다른 방법 정말 없을까요? ㅠㅠㅠ

  • 5.
    '12.7.17 12:16 PM (118.41.xxx.147)

    비누가 딱딱하잖아요
    그게 불고 작아져서 내려가는수밖에없는데
    집에서할수잇는 방법은 뜨거운물을 붓을수밖에없을것같아요

    혹시 세탁소에서 준 옷걸이를 펴서 한번 넣어보시는것도 방법같구요
    제가봐도 사람부르시는것이 좋을듯해요

  • 6. 음..
    '12.7.17 12:17 PM (115.126.xxx.16)

    뜨거운 물을 부어도 물이 내려갈 틈이 적으니 그냥 넘치죠.
    비누가 물에 금방 녹는 것도 아니고요.

    비누 막히면 사람 부르는 방법 외엔 없다고 들었어요.

  • 7. ...
    '12.7.17 12:17 PM (119.197.xxx.71)

    황산안됩니다. 뉴스안보셨나요?

  • 8. 00
    '12.7.17 12:22 PM (222.234.xxx.238)

    사람을 불렀지만 다 안되서 결국 뜯게 되었거든요
    비누가 걸려있는 위치도 중요한듯하구요

  • 9. ..
    '12.7.17 12:22 PM (118.219.xxx.57)

    뜨거운물 붓거나 그냥 누르면 물은 잘 빠지긴 해요.
    내려가는 느낌도 있긴한데 소리랑 느낌이 천천히 힘이 없게 내려가요.
    절대 큰 볼일이나 휴지 넣으면 안될 것 같아요. ㅠㅠ
    사람 부르는 방법 밖에 없나봐요...ㅠ

  • 10. 철물점
    '12.7.17 12:30 PM (114.129.xxx.2)

    철물점 가시면 완전 직빵 막힌 거 뚫는 도구 있어요. 좀 길쭉하고 해서 보관하기가 불편하지만....

  • 11. 에효
    '12.7.17 12:30 PM (118.41.xxx.147)

    그냥 뜨거운물을 천천히 부어서 녹히는 수밖에없는것같아요

  • 12.
    '12.7.17 12:32 PM (211.212.xxx.152)

    저도 전에 빠뜨렸던 적 있어요.
    관리아저씨가 오셔서 긴 꼬챙이로 푹푹 쑤시니까 되더라구요.

  • 13. 경험자
    '12.7.17 12:34 PM (121.133.xxx.155)

    뜨거운물 끓여서 부으면 내려가요
    들통에 2개나 3개정도를 끓여부으니 그제서야 쑥 내려가더라구요
    작년에 우리집이 그랬어요
    그것도 제주에서 귤로만든비누였는데
    얼마나 단단하던지 ...
    아무생각없이 일부러 비누냄새나라고 넣었다가 고생했어요

  • 14. 여름이야기
    '12.7.17 12:35 PM (122.37.xxx.52)

    비누는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변기를 뚫는 방법은요. 페트병으로 관련 검색해보세요. 좀 힘들지만 효과는 제대로입니다.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페트병 윗부분을 자른 다음 변기 안 구멍을 막는 식으로 넣어서 마구 마구 눌러주세요. 시간이 좀 걸려서 팔이 아프고 누르는 동안 변기물이 튈 수 있습니다.

  • 15. ..
    '12.7.17 12:36 PM (118.219.xxx.57)

    모두 감사해요.
    한번 끓여서 부었는데 안되네요.
    계속 해봐야겠어요.ㅠ
    기술자를 부르는 사태가 안벌어져야 할텐데...ㅠ
    근데 아파트 관리?아저씨에게 부탁해도 해주시나요?

  • 16. ㅇㅇ
    '12.7.17 12:38 PM (218.153.xxx.107)

    뚫어뻥 같은거 부어 놓으셨다가 긴꼬챙이로 푹푹.. 시간이 좀 지나야 뚫릴것 같네요
    완전 뚫릴때까지 절대 일보심 안되요
    혹시나 일보시면 정말 사람 불러야되는 사태가ㅡㅡ;;; 경험자에요ㅡㅡ;;;;

  • 17.
    '12.7.17 12:39 PM (118.41.xxx.147)

    한번에 뜨거운물 부지말고
    온수 틀어놓고 샤워기로 뜨거운 물을 계속 부어보세요

    그렇게 녹여서 내려가게 하는수밖에없을것같네요
    아님 사람을 부르는수밖에없을듯하네요

  • 18. ...
    '12.7.17 12:43 PM (182.218.xxx.221)

    저도 그렇게 해서 막힌 적이 있는데

    뜨거운물 팔팔 끓여서 한솥 넣고 부으세요

    그리고 바로 물 내리지 말구요 한참 있다가 물 내리면 그 뜨거운 물에 비누가 녹아서 내려 갑니다

  • 19. 음냐
    '12.7.17 12:43 PM (125.177.xxx.63)

    헐 비누를....
    어디선가봤는데 새로이사온집이 수압이 너무 약하고 맨날 막히고 그래서 도저히 안되서
    사람을 불러서 결국변기를 들어냈는데
    거기 비누가 있었다는... 비누가 잘 안녹는데요
    일단 기술자나 관리실에 전화한번해서 물어보세요 어떻게 해야하는게 가장 좋은건지..

  • 20. ....
    '12.7.17 12:53 PM (115.136.xxx.45)

    일반적으로 ㄸ 막혔을 때 쓰는 방법으로 힘들 텐데요.
    비누가 아주 무른 재질이면 모를까....
    큰 들통 등 최대한 용량 큰 통 2개를 가스렌지에 펄펄 끓여서 여러 번 부어보세요. 최대한 변기 안 물이 펄펄 끓게 아주 여러 번.. 그래서 비누가 조금이라도 풀렸다 싶으면 단단한 꼬챙이로 푹푹 쑤셔서 억지로라도 부수는 방법 시도... 비누가 단단하고 크다면 사람 불러야 될 것 같아요.

  • 21.
    '12.7.17 1:05 PM (211.246.xxx.5)

    황신부으라는분!

    웬할아버지가황산희석해서부었다가아래층천정으로녹아내려서
    어린아기얼굴로떨어져내려아기실명했어요.

    절대황산붓지마시고남들에게권하지마세요.

  • 22. ..
    '12.7.17 2:16 PM (211.244.xxx.167)

    비누는.........
    뜯어내야 될듯........

  • 23. 띠띠띠
    '12.7.17 3:25 PM (118.39.xxx.207)

    저도 그런 경험이 있는데, 세탁소 옷걸이 쭉 펴서 마구 찔렀어요. 그랬더니 비누가 삐죽 보였어요. 얼른 손으로 뺏어요.ㅎㅎ

  • 24. 붕어빵
    '12.7.17 3:37 PM (221.151.xxx.31)

    사람 불렀어요.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

  • 25. ..
    '12.7.17 4:30 PM (118.219.xxx.57)

    드디어 성공했어요.
    뜨거운 물 한 10번 끓여붓고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옷걸이 펴서 계속 밀어넣었더니...
    모두 감사... 속 시원해요. ㅋ
    비누 절대절대 넣지 마세요.
    빠졌으면 물 내리지 마시구요.

  • 26. 100%
    '12.7.17 4:35 PM (59.13.xxx.126)

    100% 사람 불러야함당.. 울도 그랬답니다..

  • 27. 개구리
    '12.7.17 4:38 PM (222.112.xxx.222)

    아..축하드려요
    다급함이 묻어나왔는데 결국 성공하셨군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4420 (속보) 트럼프 대통령 “김정은은 안전하고 북한은 번영될 것 1 ........ 03:06:30 110
1224419 분명히 봤는데 안본것처럼 줄거리가 전혀 기억 안나는 영화 있나요.. ... 02:59:34 51
1224418 오만과편견 영화 봤는데요 4 02:58:47 95
1224417 샐러드마스터 쓰는분들 질문이요 02:42:46 107
1224416 원순씨를 지지합니다!!!!!!!!!!!!!!!! themid.. 02:38:15 72
1224415 근데 네이버 댓글이 또 뭔가 이상해지지않았나요? 1 ... 02:33:55 225
1224414 문프와 트럼프 넥타이~~ 5 ... 02:32:30 451
1224413 새로 이사온 큰집에 나혼자 돈벌어서 산 내집이라는 남편. 아휴 3 아휴 02:31:37 446
1224412 일본만 그런줄 알았더니 중국도 겐세이질... 7 회담 02:28:38 326
1224411 예민하신 분들 실리콘냄새.. ... 02:25:28 85
1224410 트윈워시..플러스 설치 할때 사이즈?// 2 세탁기 02:18:48 56
1224409 문대통령 오늘따라 잘생겼네요 1 ㅂㅅㅈㅇ 02:17:47 340
1224408 트럼프, "한국은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하는 것이 행운&.. 10 ㄷㄷㄷ 02:16:42 840
1224407 담배피는 남편에게.. 7년째 투쟁.. 02:15:26 125
1224406 콩자반이 덜익어 딱딱하면 후속조치 가능한가요? 1 ㅡㅡ 02:15:24 81
1224405 밑에 글보니 저 좋다던 남자들 공통점 2 밑에 02:05:09 530
1224404 최순실 맥주를 마시고 싶은 밤 깍뚜기 01:55:36 271
1224403 홍일권 배우...이렇게 싱그러운 50대라니 happy 01:55:05 563
1224402 갈비집 불판사건에서 다친아이 엄마역으로 나온 탈렌트 이름이요 미스 함무라.. 01:49:31 301
1224401 cgv에서 라이프 오브 파이 해요 늑대와치타 01:47:54 131
1224400 트럼프가 문통 손 꼭 잡고 들어가네요 ㅎㅎㅎ 13 이니채고 01:42:19 1,348
1224399 살다보니 정말 황당합니다. 어찌이런일이 ㅜㅜ 16 나무꽃 01:33:51 1,802
1224398 계약금 내고 잔금은 치르지 않은 경우 1 계약 01:29:19 279
1224397 보통 뒷담화한 사실을 당사자가 알게 되었을 때 어떻게 대하나요?.. 2 토깽 01:23:17 525
1224396 체포동의안 부결된 사람들 다시 쳐넣을순 없나요? 8 이번에 01:18:18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