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일본 방사능수치 궁금하지 않으세요? 왠지 억울한 생각이 들어요;;;

3천원 | 조회수 : 2,737
작성일 : 2012-06-29 23:03:06

일본 방사능 수치가 궁금했었는데.

 

근데 생각보다 적어요. 한국 평균이 더 수치가 높아여.;

 

궁금한 분, 여기 가 보세여> http://blog.naver.com/korrata/120162919686

IP : 211.47.xxx.23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설마
    '12.6.29 11:04 PM (114.203.xxx.62)

    한국이 일본보다 피폭되서 더 높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겠죠?

  • 2. 된다!!
    '12.6.29 11:12 PM (1.231.xxx.12)

    궁금하면 뭐하나요 어차피 피할수도 없는거.. 그냥 생각 안하기로 했어요

  • 3. 그걸믿으세요???
    '12.6.30 11:16 AM (125.142.xxx.149)

    일본은 전지구적 민폐........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7450 불편한 진실 ... 08:42:59 41
1227449 교육감은 세로 순번이 없고 투표용지가 달라요. 지방선거 08:42:49 15
1227448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15분안에 밥먹을수있을까요? 10 Dd 08:34:17 273
1227447 중고딩 셋 학교 생활, 시험, 봉사활동 등등 챙기기 힘들어요 3 으휴 08:32:32 174
1227446 진짜 매일매일 소음으로 돌아버릴거같아요 ㅠㅠㅠ 1 ㅠㅠㅠㅠ 08:32:10 330
1227445 오래된 요거트.. 먹을 수 있을까요? 2 아까워서.... 08:30:03 83
1227444 커텐에 아일렛 작업 해주는곳 없을까요?? ... 08:26:40 50
1227443 이재명이 고발한 네티즌 네분 다 찾았네요. 10 혜경기동부선.. 08:23:00 755
1227442 이런 시댁? 도 있을까요? 7 .... 08:22:18 494
1227441 대북관련주 시작하기도 전에 2 ㅇㅇㅇ 08:18:14 412
1227440 초등아이 친구 모임과 공부의 비중? 3 ㅇㅇㅇ 08:10:10 303
1227439 직장에 새로 들어온 직원 정말 짜증나요 4 ..... 08:08:40 755
1227438 베토벤 음악이 너무 어려워요 1 베토벤 08:03:08 255
1227437 형과 형수 모욕주려고 전용블로그 개설...헐 12 이읍읍 08:01:54 760
1227436 빌트인 기능성 오븐, 하이브리드 쿡탑..설치하는게 나을까요? 1 도와주세요~.. 08:00:00 135
1227435 와 진짜 땅콩엄마도 고함 장난아니네 3 nake 07:59:25 763
1227434 미국에서 소화제 알려 주세요 2 소화 07:57:02 178
1227433 풉~^^;; 야당이 후보 토론회 불참도 다 하네? 3 ㅋㅋㅋ 07:50:16 663
1227432 속물의 적나라한 심리묘사가 잘된 책 12 07:48:50 1,190
1227431 7월에 전쟁........ 아래 글 클릭 금지 11 샬랄라 07:48:08 812
1227430 하던 운동 중단해야 하나요. 2 족저근막염 07:46:55 669
1227429 읍 욕설파일 조회수 (2018.05.28) 2 현금연대 07:45:02 326
1227428 속등판에 토끼털 부착인 오리털 잠바가 케어택에 물빨래로 나와요 1 내피털오리털.. 07:42:55 158
1227427 어제 끓여 베란다에 둔 국이 쉬어버렸네요. 9 ㅜㅜ 07:40:57 1,391
1227426 밑빠진독(자식)에 계속 물을 부어야 할까요? 3 ㅜㅜ 07:40:41 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