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개콘 김성령 사진과 함께

ㅋㅋ | 조회수 : 3,554
작성일 : 2012-06-25 08:33:36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6250745450810

 

 

가자. "회사" 사줄게..

엄청 웃기더군요.

능청스럽고 태연하게 잘도 하더군요.

나이가 몇인가요?

저 초등학교 때 봐왔던 그 미모와 별반 다를 게 없어요.

그 특유의 보이스컬러 또한 매력적이에요.

-----

요 밑에 글 썼는데 어제 사진과 함께 첨부해요.

어제 너무 웃겨서 오늘 검색까지 해봤어요..ㅋ

역시 생활의 발견편이 시청률 최고 기록했네요

IP : 152.149.xxx.25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원글
    '12.6.25 8:34 AM (152.149.xxx.254)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6250745450810

  • 2. 저도
    '12.6.25 8:54 AM (14.84.xxx.105)

    재밌게 봤어요
    저번주는 별로였는데 게스트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는 프로 같아요
    김성령씨는 아름답고 재치있어요
    갑자기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얼굴도 자연미인같아서 더 좋네요

  • 3. 좌회전
    '12.6.25 8:56 AM (121.168.xxx.97)

    회사 사러가자. ㅋㅋㅋ

  • 4. z~~
    '12.6.25 9:56 AM (115.92.xxx.4)

    엄청 롱다리이고 몸매 좋구
    완전 부러워요40대 대표미녀 중의 하나

  • 5. ..
    '12.6.25 1:47 PM (220.125.xxx.215)

    67년생 정도로 알고 있어요 맞나?
    남초사이트에서 미시 연예인 중 거의 인기 1위 한다네요
    몸매가 넘 이쁘고 얼굴도 물론 연기도 크게 떨어지지 않구
    얼굴도 자연미인 같구
    동생도 이쁘잖아요 아나운서 하는 ...
    자매가 모두 넘 이뻐서 부러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4221 풀무원이랑 입맛이 안맞나봐요 ... 19:24:55 25
1224220 길냥이들이 경계 태세 갖출때 야옹 해주면 ... 19:24:34 28
1224219 중학생 딸아이가 다이어트 하는데요 1 항상 19:17:45 123
1224218 장미상가 뽀빠이분식 몇시에 여는지 아시는분? 1 .. 19:14:48 116
1224217 82 CSI님들께 여쭤요. 작가이름 찾아주세요. 1 00 19:13:08 105
1224216 방금 임은수 보셨어요?? 넘 잘하고 이쁘네요 ^^ 5 ... 19:12:06 369
1224215 연로한 엄마가 페결핵이시라는데... 3 딸 엄마 19:09:53 297
1224214 문재인 대통령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7 gg 19:06:04 336
1224213 유영선수 넘 잘하네요 2 민트 19:05:04 307
1224212 부모랑 자식간에는 시간이 약이라는말이 해당이 안되는걸까요..ㅠㅠ.. 2 ... 19:01:22 309
1224211 근데 연아양 얼굴이 약간 변한 거 같지 않으세요? 19 아리오 19:00:16 1,893
1224210 발색 잘되는 예쁜 아이새도 좀 추천해주세요 4 메이크업 19:00:02 265
1224209 [설문] 이재명 이명박 이명희 3대 사회악 민주의식조사 3 세상이 밝아.. 18:54:57 192
1224208 침대와 한 몸..놀다오고..ㅜㅜ 4 엄마 18:52:21 797
1224207 오랜만에 힐 사려는데요 오랜만에 18:46:20 115
1224206 대학 신입생 화장 하는 학생들이 더 많나요? 8 oooooo.. 18:39:42 531
1224205 이계인씨 나온 예능은 1분도 못 보겠어요ㅜㅜ 5 늑대와치타 18:37:53 1,214
1224204 헐 연아 선수 미쳤네여 15 ........ 18:35:50 4,241
1224203 착하고 예쁜 야옹이 입양글 줌인줌아웃에 올렸어요. 4 비갠 풍경 18:34:20 297
1224202 포만감 위주 유지식단 제 나름 비법이에요. 3 일생다이어트.. 18:31:20 1,054
1224201 세무사 기장료도 비용으로 잡나요? 3 이름 18:31:04 391
1224200 40대 중반 머리숱 유지하고 계시나요 8 .... 18:28:11 1,379
1224199 밥하기귀찮아요.ㅠㅜ애들이랑 저녁뭐 드세요? 16 hippos.. 18:25:43 1,697
1224198 민주당아 니들이 이재명 리스크 먼저 알고 있었잖아!!! 7 오유펌 18:25:31 412
1224197 발코니에 깻잎 키울 때 이런 화분도 물받침이 필요할까요? 2 깻잎 18:20:38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