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제 목 : 시어머니가 손자에게...

| 조회수 : 3,621 | 추천수 : 91
작성일 : 2008-11-26 00:58:21


가풍 있는 종가집 며느리가 드디어 아들을 출산했다.

산후조리가 끝나갈 무렵 어느 날 며느리는 시어머니가 손자에게

젖을 물리고 있는 광경을 목격했다.

너무 어이가 없어 남편에게 이 사실을 말했지만 남편은 아내의 말을 무시했다.

며느리는 너무 화가 나서 여성상담소에 전화를 걸어 하소연 했다.

며느리의 하소연을 듣고 있던 상담사는 딱 한마디 조언을 했다.








"맛으로 승부하세요~~^^*"


은근히열받네

약올르지 메렁!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3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nayona
    '08.11.26 8:30 AM

    빈젖이지 젖 안나올텐데 승부하고자시고가...?ㅎㅎ

    메롱이...저거 안 잡히는거 맞죠?
    집으려면 메롱이니...ㅡㅡ

  • 2. 갠맘
    '08.11.26 8:41 AM

    아....1점

  • 3. 이제부터
    '08.11.26 8:43 AM

    ㅋㅋ 진짜 열받네....
    4개 잡았어요.

    카루소님~~~ 아침에 열받아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보내라고 하신 것 맞죠?ㅎㅎ

  • 4. 진도아줌마
    '08.11.26 8:46 AM

    ㅋㅋㅋ 칼~~수~~님 맛은 그렇다 치고 유효기간은?....ㅎㅎㅎㅎ

  • 5. 진도아줌마
    '08.11.26 8:49 AM

    카루소님 시골사는 아줌마 오늘 기빠진 날이예요~아침에 생일 선물로 입맞춤과 꽃바구니 받았는데 해마다 장미가 한개씩 느네요. 케익이랑 노래 선물 달라고 하면 혼내실건가요? ㅎㅎㅎ
    그래도 받고싶어용!!!

  • 6. 한번쯤
    '08.11.26 8:52 AM

    승질 드러워 짐 ㅋㅋ

  • 7. 별팅엄니
    '08.11.26 9:31 AM

    간신이 한마리 잡았네....

  • 8. .....
    '08.11.26 9:48 AM

    나는 6개 잡았을 뿐이고...
    내 딸(고1)은 21개 씩이나 잡았을 뿐이고...

  • 9. 레드문
    '08.11.26 9:54 AM

    앗 그럼 제가 일등???

    14점..

  • 10. 짱아
    '08.11.26 10:10 AM

    3개
    어휴~~~~

  • 11. 진심
    '08.11.26 10:24 AM

    저는요 82cook에 들어온지 얼마 안되는데요. 카루소님은 어떤분이시길래... 인기 짱이시고 제 느낌입니다.그리고 여기의 모든 분들을 챙기시는거 같아요. 궁금 혀요.

  • 12. 풀솜
    '08.11.26 10:25 AM

    아휴~전 2개 잡앗어요

  • 13. 이제부터
    '08.11.26 10:37 AM

    진도아줌마님!!!!
    오우,오늘이 태어나신날이시군요.
    많이많이 축하드립니다.♬

  • 14. 정경숙
    '08.11.26 10:40 AM

    저 마우스 조종 진짜 못하거든요..
    4개 잡았다고 아이씨..하고 있는데..
    그나마 나은거네요..

  • 15. 코스모스길
    '08.11.26 12:06 PM

    아싸.....8개~~~

  • 16. 더 좋은생각
    '08.11.26 1:05 PM

    진짜 열받네.~~
    5개 잡고 성격 나올라 하네요.~~

  • 17. realize-A-dream
    '08.11.26 1:37 PM

    8개 잡았네요. 아이고 힘들구만요.

  • 18. realize-A-dream
    '08.11.26 1:44 PM

    몇 번 더 하니 15개로 올라가네요. ㅋㅋ

  • 19. 라마
    '08.11.26 3:54 PM

    아이고 힘들어요 겨우 5개 잡았어요 ㅠㅠ ㅎ ㅎ ㅎ

  • 20. shortbread
    '08.11.26 4:04 PM

    카루소님, 제 컴에서는 소리가 안나요?
    왜그런가요? 해법은요?

  • 21. 깨비농장
    '08.11.26 7:47 PM

    진짜열받네요 1점뿐 다시해보고나서

  • 22. 진부령
    '08.11.26 7:58 PM

    진도 아줌마 생일 축하드립니다.

    난 안되나봐요
    2개 잡고 핵핵거려요

  • 23. 돌담틈제비꽃
    '08.11.26 11:15 PM

    ㅎㅎㅎ 저도 두개이네요.
    참나...

  • 24. 카루소
    '08.11.27 12:18 AM

    ㅋ~전 17개다요*^^*

    shortbread님!! 다른곳 음악은 나오나요?

  • 25. shortbread
    '08.11.27 10:52 AM

    아뇨 전혀 소리가 난나요...
    저 컴맹이랍니다. 카루소님 올려놓은 음악 듣고 싶은데...

  • 26. 카루소
    '08.11.27 8:04 PM

    shortbread님!! 우선 볼륨장치에 음소거가 되어있나 확인하시고...제일 빠른 방법은
    주윗분에게 정검해달라 하세요~ㅎㅎㅎ

  • 27. 봉순맘
    '08.11.27 8:21 PM

    열받아서 로그인함...!!

  • 28. 카루소
    '08.11.27 11:56 PM

    ㅋㅋ~봉순맘님!! 오랜만입니다.*^^*

  • 29. teamolady
    '08.11.28 12:33 AM

    성질 다 버리겠네.ㅋㅋㅋㅋㅋ

    10번 만에 . 4개 작살.......

  • 30. 밀루맘
    '08.11.28 9:15 AM

    2개 눈 빠지는거 같아요
    저 메롱이가 찍찍이 였으면 눈에 쌍불을 켜고 잡았을텐데
    ㅋㅋㅋ

  • 31. 카루소
    '08.12.7 12:57 AM

    teamolady님, 밀루맘님!! 감사합니다.*^^*

  • 32. 낮도깨비
    '08.12.17 3:32 PM

    헥 헥^^ 전 15개 성공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4352 바람 저편에 서면 2 소꿉칭구.무주심 2018.05.25 407 1
24351 시급 마셔주시고 7 고고 2018.05.24 768 1
24350 뙤악볕에 땀흘려 우리의 입맛을 돋운다 1 도도/道導 2018.05.24 505 1
24349 어느분이 사진올리는 방법 여쭤보셔서.. 2 늑대와치타 2018.05.23 486 2
24348 아직 삼색고양이 키워주실 분을 구하고 있는 중입니다ㅠㅠ 30 가나다라12 2018.05.23 3,521 0
24347 개판인 내 방 10 고고 2018.05.23 1,141 3
24346 착하고 예쁜 야옹이 입양하실 분을 찾습니다. 5 비갠 풍경 2018.05.22 1,987 0
24345 래브라도 뽀삐와 코카푸 샘의 Lake district 캠핑 16 연못댁 2018.05.22 1,101 1
24344 황석영 선생 필체 6 고고 2018.05.20 984 2
24343 샹그릴라.. 봄의 세레나데[전주 샹그릴라cc..요조마 클럽하우스.. 1 요조마 2018.05.19 672 0
24342 내 팔자야~^^ 12 고고 2018.05.18 1,764 1
24341 주말에 받은 편지 1 마우코 2018.05.15 1,014 0
24340 오랫만 가방에 자빠짐^^ 6 고고 2018.05.15 2,104 2
24339 더민주 김영진 의원이 끝장 토론 하잡니다 - 이재명 열렬 지지자.. 2 detroit123 2018.05.14 916 0
24338 한시가 급한 길고양이 구조후 임시보호중 탈출한 신림근처 제보좀 .. 4 비어원 2018.05.12 1,375 0
24337 세월호 바로 세우기 몇컷 2 함석집꼬맹이 2018.05.10 660 3
24336 강아지 줄 7 스냅포유 2018.05.09 1,671 1
24335 털빨없이도 이리 예쁠수가 9 고고 2018.05.08 2,558 3
24334 어떤 대화 도도/道導 2018.05.07 832 0
24333 식구 출동 9 고고 2018.05.05 2,334 2
24332 한반도의 아침을 열다 도도/道導 2018.05.04 530 0
24331 은평구 응암로에서 잃어버린 강아지 2마리 찾습니다 2번 피카소피카소 2018.05.04 1,052 0
24330 은평구 응암로에서 잃어버린 강아지 2마리 찾습니다 피카소피카소 2018.05.04 811 0
24329 [스크랩]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가 단식하는 진짜 이유가 뭘.. 카렌튤라 2018.05.04 654 0
24328 스벅 불매하게 된 이유 3 샤랄 2018.05.03 2,363 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