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화장빨 문의요

123456 | 조회수 : 2,230
작성일 : 2012-06-09 21:08:07
화장빨은 원래 본판도 받쳐줘야 하나요?

아님 원래 얼굴은 안이쁜데 화장빨 잘받는 사람이 있나요?

아님 연예인 메컵해주는 사람한테 받음 확실히

다를련지요 결혼식 메이컵땜에 많은 생각이 듭니다
IP : 175.231.xxx.4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저요 ㅎㅎ
    '12.6.9 9:10 PM (211.117.xxx.225)

    저 이목구비는 다 이쁜데 피부가 좀 안좋은편이거든요.
    안좋다기 보다는 다크서클이 진하고 얼굴이 약간 납작한 편?? 잡티 좀 있고요.

    화장을 할 때 피부표현 잘해서 다크서클 잘 가려주고
    아이라인과 마스카라에 힘 빡! 줘서 화장하면
    미인 소리 들어요 ㅎㅎㅎㅎ
    화장 안하면 초췌한 환자고요 ㅡㅡ;;;;

    근데 얼굴형이 아주 안이쁘거나 이목구비가 전부 별로면 전문가가 화장해줘도 그냥 그렇던데요.
    예식장 가보면 다 미인인 신부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 2. 123456
    '12.6.9 9:11 PM (175.231.xxx.45)

    ㅋ 윗글님 본판이 이쁘신거군요!

  • 3. 제 경험으로보면
    '12.6.9 9:14 PM (182.216.xxx.72)

    사진발 잘 받게 하는 화장이 따로 있는듯해요. 어설픈데랑 잘하는데랑..

    최근에 결혼했는데 무지 이쁘게 되었어요~ 사람들도 늠 이쁘다하고...

    물론 제가 아주 못생긴편은 아니고 그렇다고 아주 미인도 아니고...

    고민되시면 잘 하는 곳에 가서 상담받고 헤어랑 메이크업 손보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신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4. 저요ㅎㅎ
    '12.6.9 9:16 PM (211.117.xxx.225)

    아니요~~~
    본판이 그리 이쁘면 쌩얼로 다니지 왜 공들여 화장을 하겠어요!!ㅋㅋㅋ

    화장이라는게 이목구미 안이쁘고 피부 좋은 사람보다
    이목구비 이쁘고 피부 안좋은 사람이 더 화장빨을 잘 세울 수 있다는 얘기죠 ^^;
    화장빨 잘 받는 사람을 물어보시길래.. ^^

  • 5. 피터캣22
    '12.6.9 9:20 PM (112.156.xxx.168)

    ㅎㅎㅎ 까무잡잡하고 잡티많은 저...그래도 이목구비 좀 괜찮아서 아이라인 잘 그리면 이쁘단 소리 들어요 쌩얼은 좀 아닌데두

  • 6. 보통
    '12.6.9 9:27 PM (27.115.xxx.110)

    미간이 넓은 분들이 메이크업의 효과를 크게 보는것 같아요.
    미간 좁은 사람은 색조들어가면 아주아주 어색하고 되려 더 못난 경우가 많구요.
    그 예쁜 성유리만봐도 색조 진하게 들어가는거보다 피부만 깨끗하게 정리하는게 제일예쁘죠.
    저도 미간이 좁아서 참....

  • 7. 좀 희멀건하게
    '12.6.9 9:50 PM (122.44.xxx.18)

    생겨야..밋밋하게 생겨야 화장빨이 나오는거 같아요
    전 눈은 좀 작고 코는 살짝 펑퍼짐하고 잡티 작살인데
    화장하면 예쁘다 소리 듣고 안하면 남편도 헉 하는 얼굴이라는...ㅜㅜ

  • 8.
    '12.6.9 11:59 PM (118.221.xxx.235)

    진짜 미간!! 제가 그래서 화장할수록 어색했던 것이군요 ㅠㅠ 82엔 현상을 설명하는 예리한 답글이 많아서 중독돼요;;

  • 9. ,,
    '12.6.10 12:01 AM (58.239.xxx.125)

    저도 그래요,,화장하면 남편이 넘 이쁘다고 하고
    안하면 무술이라고 하고,,,ㅋㅋ

  • 10. ㅋㅋㅋ
    '12.6.10 4:44 AM (1.237.xxx.76)

    윗님 동감 ㅋㅋㅋ
    희멀건 밋밋하게 생겨야 화장빨 나오는거 같아요.
    제가 그렇거든요 ㅠㅠㅠㅠㅠㅠ
    쌩얼에 머리까지 올빽으로 묶은 내 모습을 거울로 보면 거울 깨버리고 싶음 ㅡ.,ㅡ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422 이미숙 닮았대요. 22:19:05 0
1129421 임시정부앞 사진. 더레프트님 작품 와우 22:18:56 3
1129420 영어과외샘이나 어머님들...사설 영어 모의고사 변형 문제 영어 22:18:41 5
1129419 'MB정부 여론조작 자금 환수' 민사소송 추진 샬랄라 22:18:39 3
1129418 회색 알파카 코트 안에는 무슨색상이 잘어울리나요? 문의요 22:18:19 7
1129417 알현하고 왔다며? ㅆㄹㄱ 22:15:15 51
1129416 요즘 드라마,,,언터처블이 좀 재미있는거 같던데..어떻던가요? ,. 22:15:03 22
1129415 키 크고 다리 긴 남자들은 왜 이렇게 섹시할까요? 3 ㅇㅇㅇㅇ 22:13:25 117
1129414 문재인대통령 진짜 꼼꼼함.feat.박수현대변인 2 15일청와대.. 22:13:23 144
1129413 올리브영 화장품 중 클렌징 어디회사꺼 좋아요? 2 40대 후반.. 22:08:25 156
1129412 이재명 시장 인스타.jpg 18 마음의고향 22:00:29 1,098
1129411 옷 브랜드문의 2 ... 22:00:04 220
1129410 매콤한 아구찜이 먹고 싶어요 골고루 21:59:35 76
1129409 돈꽃 대박이네요 2 드라마 21:59:23 905
1129408 4세남아를 키우고 있는데여.. 8 ㅡㅡ 21:56:27 359
1129407 꼭 봐주세요-다음 닉네임을 검색해서 찾는 방법이 있나요? 아이디 21:56:25 69
1129406 홍준표의 마음의 고향 일본 (이재명) 2 richwo.. 21:55:30 266
1129405 갑자기 궁금해서 생각을 듣다.. 21:52:23 72
1129404 톡톡 튀는 알갱이들은 수입 쵸코렛? ㅇㅇ 21:49:45 58
1129403 대구 구입할때 암 수 1 대구맑은탕 21:48:30 62
1129402 연민도 사랑의 감정인가요 5 수수 21:46:46 341
1129401 애정결핍 극복해 보신 분 있나요 5 ㅇㅇ 21:44:10 372
1129400 요즘 10대 후반~20대 초반 평균 발사이즈가.. 모니카 21:41:53 112
1129399 오늘 벌써 만명 서명했네요.3만 갑시다^^ 7 청기자단해체.. 21:37:38 609
1129398 페북ㅋㅋ사람들이 중국 cctv영상 올리네요 12 네티즌최고 21:35:42 1,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