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131회] 민주당대표경선 "문재인을 막아라?"-김태일의 정치야...

사월의눈동자 | 조회수 : 1,048
작성일 : 2012-05-25 10:06:07
민주당 대표경선 모바일 참석해서 국민이 바라는 대의원을 뽑아 봅시다.

이해찬 님이 당대표로 선출되면 문재인 님을 적극 도울 것 같아서,
김두관,정동영 세력이 김한길,추미애,강기정을 밀고 있다고 하네요.(친노 배제를 기치로)

김두관 님은 이번은 아닌 것 같은데, 너무 성급하다고 생각 되는 군요.

http://live.afreeca.com:8079/app/index.cgi?szType=read_ucc_bbs&szBjId=kkttii&nTitleNo=2157357
IP : 14.32.xxx.199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근데
    '12.5.25 10:09 AM (27.115.xxx.203)

    김두관도 친노아닌가요?
    궁금한거..
    지금 너나할거 없이 문재인님을 대선후보로 적극 도와야하는 상황아닌가요?
    여기서도 김두관이 문재인님 이겨보겠다고 분열하는 상황인가요??
    정동영은 지난번에 그렇게 말아먹고 정신 못차렸나보네요..

  • 2. 사월의눈동자
    '12.5.25 10:16 AM (14.32.xxx.199)

    민주당 대표경선 모바일 참석해서 국민이 바라는 대의원을 뽑아 봅시다.
    http://2012win.kr/

  • 3. ...
    '12.5.25 10:21 AM (203.249.xxx.25)

    사실이라면 안습이네요...

    김두관, 정동영보다는
    문재인님이 한 일만배쯤은 대선 후보로 적합해보이는데..........................

    김한길이 대표되면,,,
    전 이번 대선 관심 끌 생각입니다. 아, 암울해.

  • 4. 사월의눈동자
    '12.5.25 10:27 AM (14.32.xxx.199)

    김두관은 친노 배제라기 보다, 자기가 대선 후보가 되기 위해서 친노에서 지지가 많은 문재인님에 대항하는 세력과 손 잡았겠죠.

    정말 정치란 생명이기도 하지만, 피도 눈물도 없네요.
    칼로 찌르고 작두로 썰고.... 김총수 말이 생각나네요.

  • 5. ㄴㄴㄴ
    '12.5.25 10:40 AM (211.40.xxx.139)

    추미애가 아직 있긴하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2750 딸의 가출 1 엄마가 06:47:14 124
1312749 성범죄피해자의 집주소와 주민번호등을 가해자에게 보내는 법원을 막.. 2 청원 06:20:15 199
1312748 요새 결혼적령기 라는 말이 적당한 단어가 아닌듯하네요 1 .. 05:41:36 245
1312747 문대통령으로 인해 변화하고 있는 외교정세 4 희망 05:34:47 585
1312746 JTBC 뉴스 2 ... 05:17:37 500
1312745 혹시 미스 마 드라마 보세요? 2 .. 04:56:21 278
1312744 아이폰에서 리그램 어플 추천부탁합니다 유저 04:52:28 110
1312743 정규직 전환 부작용 예상했음. 5 슈퍼바이저 04:29:47 1,261
1312742 별거 아닌 일로 7살 아이를 심하게 야단친 경우 3 ... 04:28:42 553
1312741 교황 "두려워 말고 나아가라" 2 서광이 비췬.. 04:22:46 514
1312740 애기가 진료보다 토했는데 도와주신분한테 3 Thanks.. 03:54:09 663
1312739 클로버필드가 왜 검색어1위인가요?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2 .... 02:13:47 1,030
1312738 이혼하면 남편 앞으로된 보험은 애들로 11 수익자 02:05:25 1,793
1312737 조윤선 =>>> 진선미 ......ㅎㅎ 8 여성가족부 .. 01:51:03 1,635
1312736 겨울방학 초등 연수 고민이에요. 1 .. 01:43:58 298
1312735 아침에 일어나면 침대끝에 있는 이유 ... 01:37:50 522
1312734 닥터하우스 예전 거 보고있는데요 마음 01:33:56 312
1312733 동네 모임 불편하고 안맞아요. 4 01:27:52 2,022
1312732 키가 크고 마른 남자 바지는 어디서 사면 좋을까요 2 마미 01:20:56 180
1312731 배아프다는 아이,야외 도시락 뭐싸주면 좋을지 1 01:18:19 198
1312730 아니 방금 중등 아이때문에 글 올리신 분 14 ㅠㅠ 01:13:06 2,180
1312729 초등4학년 벌써 여친 사귀나봐요 12 0423 00:53:26 1,109
1312728 남편이 애교랍시고 하는 행동 ㅠㅠㅠㅠ 20 음.. 00:45:48 4,506
1312727 관절이 아퍼서 ㅠㅠ 2 우연히 동전.. 00:40:03 824
1312726 토관과 신토를 아시나요? 5 .... 00:36:03 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