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더킹 뭔 이런 드라마가 있나요?

ㅜㅜ | 조회수 : 4,143
작성일 : 2012-05-23 23:22:48
커다란 힘에 의해 좌지우지 되는
힘없는 우리나라를 보게 되니
가슴이 참아프네요

그리고 흑!! 은시경
반전으로 마지막회에 살아오면
막장되는거겠죠??
벌써 울 답답이 넘 그립네요ㅜㅜ
IP : 222.103.xxx.33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저도
    '12.5.23 11:25 PM (110.8.xxx.2)

    울 답답이 넘 그립네요ㅜㅜ2

  • 2. lemontree
    '12.5.23 11:25 PM (114.207.xxx.2)

    우리 현실이 그대로 반영된 것같아서 너무 슬프네요.ㅠㅠ
    그나마 드라마에서는 왕이라도 믿을만한데, 지금 현실은...........
    더 말하고 싶지도 않네요

  • 3. 오예
    '12.5.23 11:26 PM (220.116.xxx.187)

    내일 내용은 궁금하지도 않아요.
    낼 건축학개론 보러 갈래요.
    납뜩이 보면 은대장님한테 집중 못 할까봐 미뤄 뒀는데 ;;;;;;;

  • 4. 앞 부분을 못봐서
    '12.5.23 11:32 PM (1.225.xxx.126)

    그러는데...죽은 거 확실한 거 아니예요??
    아님...상플하시는 거예요???
    미치겠어요 ㅠㅠㅠ

  • 5. 오예
    '12.5.23 11:33 PM (220.116.xxx.187)

    극 중에서 이미 장례식 치뤘어요.

  • 6. ///
    '12.5.23 11:36 PM (220.79.xxx.145)

    저도 어쩌다 이름도 모르는 신인 연기자 캐릭터에 마음이 가 버려서ㅠㅠ

    은시경이 정말 죽다니.

    다른 드라마에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설정은 드라마 같지만 드라마 안의 우리의 위치는 정말

    현실적이네요

  • 7.
    '12.5.23 11:37 PM (222.103.xxx.33)

    근데 정말 전시 작전권은
    왜 우리에게 없는건가요?
    뭐이런 엿같은 경우가!

    드라마에서 정면으로
    이런 얘기를 담는다는것에 박수를 보내고 싶어요

  • 8. 우행시
    '12.5.23 11:55 PM (1.249.xxx.41)

    정확한 연도를 기억못하는데,,,
    원래 이미 전작권 미국에서 돌려주기로 했었는데
    mb정부에서 사양하고 몇년뒤로 미뤘죠??
    에이고 에이고
    하여튼 더킹은 너무 현실적이라서 가슴 아파요...

  • 9. 새싹이
    '12.5.24 2:27 AM (211.108.xxx.45)

    드라마 보면서 울 나라가 걱정되긴 또 처음입니다.
    작전권........ 나라가 위험에 빠졌는데....손을 쓸 수 없다니...
    다른 나라에 위탁이라니....가슴이 탁 막혀오는것 같더라구요.

    은시경때문에 울고 ㅜㅜ 죽다니요. 정말 에휴... 공주님과 알콩달콩...보고싶었는데...
    너무해요.....
    마무리 어떻게 될지 무지 궁금합니다.
    재하와 항아라도 행복하게 잘 살았음 하는 소망이....ㅜㅜ
    끝까지....맘을 못놓게 만드는 들마....멋져요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7189 나비도 잠자리도 아닌 이게 뭘까요?! 5 에스텔82 19:07:02 182
1227188 학생때부터 친구도 없고 늘 외로웠는데 1 ㅇㅇ 19:07:01 253
1227187 Obs 에 이재명 나와요 12 일베아웃 19:01:47 284
1227186 한고은, 전지현 코 성형 한 건가요? 4 ... 18:59:51 383
1227185 무법변호사 보시는 분들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이요 궁금이 18:57:56 115
1227184 바른정당은 건물 월세나 선거비용 어디서 조달할까요? 2 ㅇㅇ 18:56:41 222
1227183 냉동 새우 어디 브랜드가 괜찮나요? 1 ... 18:56:33 140
1227182 노견 보내보신 분들.. 2 ... 18:56:17 196
1227181 아래 폭스뉴스 클락하지 마세요 4 나무 18:54:50 181
1227180 가볍고 이쁜 백팩 있을까요?? 4 ... 18:53:47 383
1227179 싱글 재테크 첨 해보려는데 도와주세요~~ 7 고시원가자 18:53:19 323
1227178 사촌언니가 아는 남자 주선했는데.. 1 소개팅 18:50:27 516
1227177 요즘 음식들이 죄다 맛있는 이유 12 ㅇㅇㅇ 18:47:30 1,583
1227176 운동안하는 사람이 할만한 운동은? 5 또로똥 18:45:00 565
1227175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의 2차 회담에 대한 폭스뉴스입니다.. 4 ㅇ1ㄴ1 18:40:37 529
1227174 고3 수험생 스트레스 정신과 2 궁금 18:35:17 429
1227173 지하철.. ... 18:34:39 161
1227172 약올리는 건지 뭔지.. 6 ... 18:34:33 616
1227171 문재인이 있다는 건 세계의 행운 26 세계 석학 18:32:35 1,144
1227170 읍읍이 개소식인데요 9 이상해 18:31:10 668
1227169 김상수 작가 페북 '문 대통령을 기다리는 김여정의 표정에는' 4 ^^;; 18:30:49 867
1227168 35세 늙는가봐요 .. 9 ㅜㅜ 18:29:21 1,170
1227167 비슷한 연령대 여자 연예인 동안이고 세련되 보이는게 나아요 18:23:28 304
1227166 영어 잘하시는 분들 좀 봐주세요~ 3 ".. 18:21:05 473
1227165 술담배 안하는 남자와 5 살면 18:20:40 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