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내 일상을 영상으로 기록하는 이벤트를 하네요.

다소미 | 조회수 : 1,157
작성일 : 2012-05-11 14:18:53

요즘 스마트폰으로 사진도 많이 찍고 영상으로도 많이 담아 놓으시는데, 
일상 생활을 영상으로 찍어서 업로드하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짱라이브라고 하는 앱인데요. 
영상을 보거나 실시간으로 방송을 하는 앱이에요. 웹(홈페이지)도 있군요.
포털에서 검색하면 나옵니다. 

짱라이브는 유튜브처럼 영상을 보기도 하고(저작권문제 때문에 드라마는 거의 없네요)
아프리카TV처럼 라이브 방송을 할수도 있군요. 
이벤트때문에 자세히 살펴보니 스마트폰으로 방송을 하거나 시청할 수 있는 구조인데, 
실시간으로 가능한걸 보니, 가족이나 친척이 해외 계신분들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겠군요. 

다시 이벤트로 넘어가자면...
1분이상 라이브로 방송을 하거나 1분이상의 영상을 업로드 하면 출석도장을 주고 
출석횟수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랍니다. 

그리고 출석 도장 횟수와 영상 컨텐츠 퀄리티를 심사해서 아이패드와 30만원짜리 헤드폰도 주네요. 
35일동안 하는데 출석횟수 30개면 이쁜 자전거를 주고.. 5개만 받아도.. 짱라이브 쇼핑몰 5천원 적립금...
그러고 보니 쇼핑몰도 있나 봅니다. 아주 여러 서비스들이.. 다 있네요. 

자세한건 링크된 홈페이지 참조하시면 될듯합니다. 

http://www.jjanglive.com/jjangplaza.jjang?cmd=timelineEvent


전.. 자전거 도전할까봐요~ ^^




IP : 112.220.xxx.15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067 아 비하인드 뉴스 너무 재밌어요. 4 후음 21:27:21 199
1127066 오리털겉재질이 폴리80, 면20 이면 .. 21:27:16 29
1127065 수도 얼까봐 물 틀어놓는 거요. 1 ㅇㅇ 21:23:26 146
1127064 청약예치금은 청약 넣기전에만 채워놓으면 되나요? 장학생 21:22:20 36
1127063 진짜 수면내시경 보호자없는데 영원히 비수면으로받아야하나요 14 근데 21:17:18 543
1127062 손석희 사인!!! ㅋㅋㅋ '예 한 다스 살게요' 9 아마 21:10:28 884
1127061 학교선택 12 수험생맘 21:10:10 270
1127060 목도리 재질중에 6 .. 21:10:07 169
1127059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왜 소식이 없을까요 3 ... 21:08:54 350
1127058 플란..다스........ㅋㅋㅋ.......... 4 ㄷㄷㄷ 21:08:17 510
1127057 뉴스룸에 플랜 다스의 계 나오네요 ! 12 고딩맘 21:05:41 808
1127056 결혼한 동생만 아끼는 엄마 때문에 서러워요.ㅠ 4 딸기 21:00:51 750
1127055 가짜 자선냄비 조심하세요..진짜 구세군 자선냄비 구별법 3 ..... 20:58:40 502
1127054 옷 환불관련이에요 20 질문 20:58:14 783
1127053 폐암이 엑스레이로도 보이나요? 12 20:53:35 901
1127052 남편이 김꺼내니 밥상 엎은 아내이야기 14 아... 20:49:30 1,992
1127051 분식집에서 나오는 오므라이스 소스는 살수없나요 9 궁금 20:49:13 646
1127050 난방 온도 설정(두번째 글) 1 .. 20:49:01 356
1127049 라섹수술 해보신분들 많이 아프시던가요..?? 3 ... 20:47:48 236
1127048 뉴스룸 임종석실장 특사방문에~ 4 @@ 20:47:43 514
1127047 초등 아이들 얼마짜리 패딩 사주세요? 16 .... 20:46:39 850
1127046 대기업 20년다녔어요. 공무원시험보려구요 21 새인생 20:45:58 1,993
1127045 허경영 강연 ㅋㅋ 1 ㅋㅋㅋ 20:45:49 357
1127044 딸한테 독설내뱉고 성경구절 암송하는 엄마 어떻게 봐야할까요? 5 ㅇㅇㅇ 20:45:07 475
1127043 초등.문제집.부탁드려요 1 초딩 20:44:09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