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화장전후 차이가 많이 나시는 분들 없으신가요?

| 조회수 : 1,646
작성일 : 2012-05-02 05:49:02
제가 차이가 좀 나는데요. 화장하면 렌즈까지 끼니 어려보이고 순해보이는데 화장 안하고 안경끼면 나이들어 보이고 성격도 제 원래 성격대로 까칠해보이는거 같아요.
근데 이제는 나이가 드니 화장 안한 얼굴이 너무 편하네요.ㅎㅎ
IP : 223.62.xxx.29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5.2 6:13 AM (92.75.xxx.14)

    다들 차이나요. 화장 전후 차이 없는 사람 못봤는데요. 하다 못해 연예인도 허걱할 때가 많은데 일반인은 더하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807 자식이 뭔지 01:12:28 2
1226806 대구의 한국불교대관음사에 대해서 아시는분... 슬픔 01:11:51 3
1226805 친구가 저의 돈봉투를 한사코 거절했는데.. 01:11:41 27
1226804 ㄷㄷ드디어 네일베가 샴송때문에 미쳤네요 .jpg 2 공감수-1 .. 01:05:52 306
1226803 쫌 문대통령 반에 반정만이라도 일좀해라!!! 적폐청산 01:01:02 98
1226802 여섯살 아이가 퍼즐을 하는데 5 ㅇㅇ 01:01:02 151
1226801 건조기에 넣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요 3 빨래 01:00:15 284
1226800 못생긴 남친 9 ㅠㅠ 00:55:39 388
1226799 현재 네이버 그알 기사 공감수가 사라짐ㄷㄷㄷㄷ 3 ㅅㅅ의마술 00:50:54 458
1226798 박유천 전 약혼녀 ㅎㅎㄴ 고소한 천재소녀가 누구에요? ... 00:49:42 1,077
1226797 평화의 문은 활짝 열려있는데 미국은 뭐가 그리 불만일까요. 2 00:49:34 248
1226796 울 대통령님 김정은 만났네요 .... 00:49:12 173
1226795 술만 마시면 연락두절 남편 .. 00:45:43 188
1226794 염호석 열사 시신탈취 사건의 공모자들 snowme.. 00:43:26 286
1226793 그알 관련 네이버 검색해보니 1 ㅁㄴ 00:41:46 449
1226792 대학 문과 나온 딸들 어떤 직업 갖고 있나요? 9 엄마 00:36:05 1,125
1226791 급삭튀한 읍읍이 트윗글 5 나나 00:35:34 602
1226790 한국당 '북미정상회담 6.13 지방선거 이후에나 열려야' 17 매국 00:33:23 1,030
1226789 뉴욕타임즈 까는 트럼프 트윗 4 경고한다 00:33:04 939
1226788 드라마스케치에서 비 애인은 왜 죽었나요? 6 스케치 00:28:42 636
1226787 까다로운 남자랑 사는 부인들은 참 힘들겠더라구요 4 ^^ 00:28:06 771
1226786 스케치에서 비는 ... 연기를 그렇게해요? 7 스케치 00:23:02 1,208
1226785 문대통령님 보며 반성합니다. 9 .. 00:18:02 991
1226784 양승태에게도 관심을요ㅜ 2 ㄱㄴㄷ 00:17:43 301
1226783 변칙을 영어로 뭐라고하나요? 13 갑자기 00:15:26 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