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육아솔루션같은 프로보면 저도 모르게 리모콘을 집어던지게되네요

이상햐... | 조회수 : 1,533
작성일 : 2012-04-18 17:30:27

아이가 식탁에 앉아 30분이고 40분이고 밥알세면서 반찬갖고 소꿉놀이중이시고..

엄마가 옆에서 재촉하지만 결국은 떠먹여주고... 그것도 세숟갈을 넘기지 못하며 결국 아이가 냉장고에서 아이스크림 찾는영상보면요, 저 가슴속 저 밑에서부터 뭔가 뜨거운게 올라와요. 심하면 욕까지 나오고요ㅠㅠㅠ

가끔 이런 과한 반응을 보이는 제가 정상인가 싶네요.

 

참고로 저희 모친은 무뚝뚝하고 엄격하셔서 감히 이런일은 상상도 못했는데 혹시 누려보지 못한 어리광에 대한 뒤늦은 질투같은걸까요...ㅠㅠ

 

 

 

IP : 124.51.xxx.5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가전전문가
    '12.4.18 5:43 PM (202.30.xxx.237)

    리모컨 중에 고무재질로 되어 있어 던져도 부서지지 않는 모델이 있어요. 그걸로 구매하시면 될 듯.

  • 2. ㅉㅉ
    '12.4.18 5:53 PM (118.39.xxx.23)

    솔루션에 한번 나가보심이...

  • 3. 원글
    '12.4.18 5:56 PM (124.51.xxx.54)

    윗에두분은 제마음을 이해못하니 이런댓글을 다시겠죠.

  • 4. 굳이
    '12.4.18 6:14 PM (211.207.xxx.145)

    티브이까지 갈거 있나요 ?
    현실에서도 많이 보는데요. 전 반듯한 맏이인데, 정말 전후사정 생각지 않고
    지 꼴리는대로 하는 질 나쁜 막내 가끔 보면 (모든 막내가 그렇다는 거 아님. 질나쁜 막내만.)
    리모컨 던지고 싶어요.

    근데 그게 나와 가장 멀리 떨어진 사람이라서 그런가봐요.
    다른 사람들은 오히려 제 관점으론 이기적이고 질 나쁜 막내같은 사람에게
    더 보호본능을 느끼는 경우도 있도군요.

  • 5. ..
    '12.4.19 8:52 AM (222.121.xxx.183)

    저는 왜 리모콘을 던지고 싶으신지 모르겠어요..
    아이들이 하는 행동때문에??
    아니면 엄마들이 오냐오냐 하는게 부러워서요??(마지막에 쓴 글 때문에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참 즐겨보는데요..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3886 지금에서야 후회하는 남동생 1 업보 03:56:26 124
1223885 나의아저씨 인물분석- 진상의 정석 큰아들편 쑥과마눌 03:56:23 30
1223884 이재명의 가족사 악용하는 사람 누구인가아아아~~~ 4 08__hk.. 03:43:04 73
1223883 이밤, 빌보드 방탄 리액션을 어쩌다 보게 됐는데 7 ㅇㅇ 03:32:17 163
1223882 마음 가는 대로 선곡 31 1 snowme.. 03:26:07 56
1223881 폐암4기인데 보호자보다 더 건강해보여요 5 .. 03:19:41 420
1223880 자녀공부 메이트 1 애가탄다 03:13:52 105
1223879 전업주부면 대리효도까지 할 일에 들어갈까요? 10 109 02:51:02 353
1223878 남편이 술먹고 또 늦네요. 절망적입니다. 5 ㅇㅇ 02:40:31 627
1223877 자유한국당 “이낙연 총리, 선거중립 위반 의혹" 5 .... 02:28:04 375
1223876 저 알콜중독인가요?? 15 ... 02:19:20 736
1223875 옷에 전혀 관심 없는 남편 많나요? 2 .. 02:14:57 282
1223874 이 상황은 어떤 상황이라고 생각하세요? 31 고민 01:45:37 1,817
1223873 (스포있음) 영화 '고야의 유령' 마지막 장면에 대한 궁금증. 와... 01:34:40 159
1223872 판매직 인수인계 어느정도까지 해줘야할까요 1 모르겠지 01:23:38 221
1223871 이마에 한줄 주름이 굵게 잡히려해요 5 보톡스ㅠ 01:15:04 607
1223870 간단한 건강식 블로거좀 알려주세요 1 자영업자 01:00:44 265
1223869 육회로 국 끓이는 법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8 82님들 00:57:46 552
1223868 부모랑 여행가기 싫어하나요? 10 중딩 00:57:00 870
1223867 집에 바퀴를 대하는 법 18 꺙꺙이 00:46:57 1,517
1223866 온가족이 육군현역 만기제대한 엘지 4 엘지 00:43:33 760
1223865 솔직히 북한 핵폐기 취재 못갔으면 좋겠어요. 12 남한기레기 00:39:48 1,300
1223864 82쿡님들은 어떤 드라마 부터 기억이 나세요..?? 27 .. 00:38:53 752
1223863 국회의원의 국회 내 투표를 할 때 무기명 투표를 폐지하게 합시다.. 6 ㅡㅡㅡㅡ 00:37:14 240
1223862 자식의 하위권 성적 17 ... 00:33:59 1,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