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민영화 9호선 기습인상에 누리꾼 반발!

기습 | 조회수 : 709
작성일 : 2012-04-15 17:15:00
http://www.sp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7437
IP : 211.246.xxx.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5시 뉴스에
    '12.4.15 5:32 PM (124.50.xxx.136)

    사실무근이라고 나왔어요.아무리 kbs 지만 아닌거 확실한거 같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4423 똥배= 자궁근종?? 6 ㅇㅇ 03:40:44 252
1224422 독립하는 과정에서 가족과의 트러블, 어떻게 조율해야 할까요? 11 새벽비 03:31:01 217
1224421 강아지산책이 보기랑 다르게 힘드네요 8 ㅇㅇ 03:15:20 337
1224420 (속보) 트럼프 대통령 “김정은은 안전하고 북한은 번영될 것 8 ........ 03:06:30 845
1224419 분명히 봤는데 안본것처럼 줄거리가 전혀 기억 안나는 영화 있나요.. 2 ... 02:59:34 170
1224418 오만과편견 영화 봤는데요 5 02:58:47 357
1224417 샐러드마스터 쓰는분들 질문이요 2 02:42:46 266
1224416 원순씨를 지지합니다!!!!!!!!!!!!!!!! 1 themid.. 02:38:15 138
1224415 근데 네이버 댓글이 또 뭔가 이상해지지않았나요? 1 ... 02:33:55 334
1224414 문프와 트럼프 넥타이~~ 5 ... 02:32:30 740
1224413 새로 이사온 큰집에 나혼자 돈벌어서 산 내집이라는 남편. 아휴 4 아휴 02:31:37 828
1224412 일본만 그런줄 알았더니 중국도 겐세이질... 10 회담 02:28:38 572
1224411 예민하신 분들 실리콘냄새.. ... 02:25:28 121
1224410 트윈워시..플러스 설치 할때 사이즈?// 2 세탁기 02:18:48 95
1224409 문대통령 오늘따라 잘생겼네요 4 ㅂㅅㅈㅇ 02:17:47 488
1224408 트럼프, "한국은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하는 것이 행운&.. 13 ㄷㄷㄷ 02:16:42 1,292
1224407 담배피는 남편에게.. 1 7년째 투쟁.. 02:15:26 209
1224406 콩자반이 덜익어 딱딱하면 후속조치 가능한가요? 1 ㅡㅡ 02:15:24 143
1224405 밑에 글보니 저 좋다던 남자들 공통점 3 밑에 02:05:09 729
1224404 최순실 맥주를 마시고 싶은 밤 깍뚜기 01:55:36 352
1224403 홍일권 배우...이렇게 싱그러운 50대라니 happy 01:55:05 743
1224402 갈비집 불판사건에서 다친아이 엄마역으로 나온 탈렌트 이름이요 미스 함무라.. 01:49:31 375
1224401 cgv에서 라이프 오브 파이 해요 늑대와치타 01:47:54 169
1224400 트럼프가 문통 손 꼭 잡고 들어가네요 ㅎㅎㅎ 14 이니채고 01:42:19 1,761
1224399 살다보니 정말 황당합니다. 어찌이런일이 ㅜㅜ 15 나무꽃 01:33:51 2,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