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여기 운영자는 조선일보

닉네임22 | 조회수 : 2,139
작성일 : 2012-04-14 22:45:29
여기 운영자님 조선일보 컬럼니스트
까지 쓰신 경험이있네요
가뜩이나 조중동 싫은데
그런데에 글을 쓰시다니
실망이네요


그래서 저는 중앙일보만 봐요 ^^
IP : 203.226.xxx.117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호잇호잇
    '12.4.14 10:48 PM (180.64.xxx.118)

    ㅋㅋㅋㅋ 일부러 이러는듯 .....ㅋㅋㅋㅋ 유치하네요 정말

  • 2. ...
    '12.4.14 10:52 PM (220.77.xxx.34)

    ㅋㅋㅋㅋㅋ

  • 3. ..
    '12.4.14 10:53 PM (125.152.xxx.216)

    허~참...뒷조사 했나요????

  • 4. --------------------
    '12.4.14 10:53 PM (218.232.xxx.248)

    댓글 금지..그냥 무관심이 최고예요. ----------------------------------

  • 5. 쥐롤한다 바꿨네요
    '12.4.14 10:54 PM (175.252.xxx.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라 여기는 강하다

  • 6. ????
    '12.4.14 10:56 PM (211.196.xxx.222)

    조선일보 칼럼니스트를 고용했다고????
    내용이나 똑바로 쓰셔.. 알아볼수 있게....
    들은 풍월 읇을래도 기본이되야 제대로 읇지..ㅉㅉㅉㅉㅉㅉ

  • 7. ,,,
    '12.4.14 10:59 PM (119.71.xxx.179)

    조선일보 칼럼니스트가, 우릴 그냥 내버려두다니, 감사할따름이네요 ㅎㅎ

  • 8. 사랑이여
    '12.4.14 11:06 PM (222.237.xxx.223)

    조중동 말만 들어도 역겹다 일부러 역겹게 하려고 환장하는 것 같다 조중동 기사를 믿느니 차라리 애완견의 배고픈 신음소리가 더 신뢰가 가는 이유다

  • 9. ㅎㅎㅎ
    '12.4.14 11:08 PM (221.139.xxx.8)

    82는 어쨌든 '아고라'죠.
    좌든 우든 다 와서 이야기하는곳.
    대나무숲이기도하고 동네 우물가, 빨래하는 냇가이기도한곳.
    쥔장이 좌인지 우인지 꼭 줄을 세워야할 필요가 있을까요?

  • 10. 플럼스카페
    '12.4.14 11:12 PM (122.32.xxx.11)

    주인장님 잡지사 편집장도 하셨구요 그 잡지사가 어딘지는 안 뒤지셨나봐요?
    남들은 몰라 말 안 하는줄 아는군요.
    여기 초기회원은 다들 아는데....
    조선일보 칼럼쓰시며 82회원 늘고 촛불때 또 늘고...
    그러다 조선일보랑 그렇게 대척점에 섰는데
    만약 주인장님이 반대하고자 했다면 회원 정리도 했을 것이고 이런저런 공지도 있었을텐데
    이도저도 치우치지 않게 현재도 유지중이시죠.
    이런 글 올리신 분도 회원 유지가 되고 있잖아요? 당장.....

  • 11. ...
    '12.4.14 11:17 PM (121.163.xxx.20)

    조선일보라도 구독하신다면 난리날 기세네요. 그게 왜 문제가 되는지...칼럼은 예전에 쓰신 거예요.

  • 12. 쥔장이
    '12.4.14 11:18 PM (221.139.xxx.8)

    어느한편으로 치우친것처럼 보이는건 자기들 생각과는 다른글들이 더 많이 올라와있는 탓이긴한데 그 반대쪽에 서계신분들 글이 별로 없는건 왜일까요?
    이번 선거에서도 보여줬다시피 그분들이 '다수'였는데 말이예요.
    선거끝나고 저녁무렵부터 오늘까지 여럿 커밍아웃하시던데 그런분들과 함께하는 침묵하는 다수들이 침묵하고계시니 쥔장의 성향까지 도마에 올리는군요.

  • 13.
    '12.4.14 11:23 PM (115.126.xxx.40)

    바른말 고운말 쓰세요
    나이 60넘으셨으면 주무세요

  • 14. 조선일보좋은데
    '12.4.14 11:48 PM (203.226.xxx.75)

    조선일보가 뭐 나쁜가요.
    조선일보 발가락 때도 못되는 사람들이 조선일보 까더라.
    피해의식,열등의식 있나벼

  • 15. 안전거래
    '12.4.15 6:58 AM (125.143.xxx.161)

    조중동 안본지 정확하게 11년째 되네요...
    계기는 동아일보에 김대중 논설위원이 있었는데요.
    사상이 이상한 논평을 싫었더군요.
    신문사에 항의하고 바로 신문을 끊었구요.
    지금까지 조중동은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 16. 안전거래
    '12.4.15 7:00 AM (125.143.xxx.161)

    참고로 저희 아버지는 조선일보를 60년대부터 돌아가시기 1년전까지 구독하셨구요.
    날짜별로 정리해서 모아두셨어요.
    아마 시골가면 70년대 조선일보 지금도 있을거네요.

  • 17. --;;
    '12.4.15 10:48 AM (61.98.xxx.233)

    사찰했냐???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8344 일하고 집에 늦게 왔는데... 고맙다. 00:22:40 0
1128343 초1 때 이런 담임 ... 00:22:31 2
1128342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재미있네요 다스베이더 00:22:11 6
1128341 유방에 미세석회가 있어 수술하라고.. 2 미세석회 00:19:24 67
1128340 센스없고 답답한 남편 2 ... 00:16:41 114
1128339 안정된 삶을 살고 싶어요 1 Eo 00:13:39 194
1128338 행복해지는 책 없을까요?? 1 ㅐㅐ 00:06:36 152
1128337 얼마나 신뢰를 잃었으면...네이버 여론좀 보세요 ㄷㄷㄷ 9 댓글들이 헐.. 00:06:22 586
1128336 노무현대통령이 위로받았대요ㅠ.ㅠ 13 확인받았다고.. 00:02:58 832
1128335 전현무, 김구라같은 타입보다 유재석이 선호되는 이유가 있나요? 7 ㅇㅇㅇ 00:01:29 295
1128334 다자이 오사무 '인간실격' 어떠셨나요? 7 .. 2017/12/14 191
1128333 518 진상규명 근황 보고 ㄷㄷㄷ ㄷㄷㄷ 1 518 2017/12/14 300
1128332 '강철비' 오피니언 리더들도 반했다..극찬 릴레이 5 샬랄라 2017/12/14 249
1128331 청소기 다이슨이 답인가요? 3 청소기 2017/12/14 356
1128330 스타필드가 쇼핑몰같은건가요? 4 2017/12/14 340
1128329 연말모임 모두 몇개나 약속되셨나요? 10 .. 2017/12/14 637
1128328 북엇국이 너무 달아요 ㅠㅠ 3 왜 와이 2017/12/14 342
1128327 밥 챙겨주는 집사에게 '꽃' 꺾어다 준 '로맨틱' 고양이 1 코코 2017/12/14 557
1128326 썰전에 노회찬 의원 나오시네요 ... 2017/12/14 152
1128325 하하하~! 노회찬 대표님 넘 재미있어요 1 ㅇㅇ 2017/12/14 451
1128324 흑기사 김래원 무스탕이 너무 멋지네요 4 2017/12/14 599
1128323 헐.지정석서.취재해달라니까.항의! 16 사건후.또일.. 2017/12/14 1,048
1128322 훗날을 위해 어려울때 도와주는 일은 어리석은 일일까요? 4 연꽃 2017/12/14 393
1128321 친정아버지가 너무 싫은데 생신 챙겨드려야하나요 ? 14 군만두 2017/12/14 977
1128320 홍상수 영화 북촌방향을 보고... ........ 2017/12/14 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