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민주당아..제발 그놈이 그놈이란 말이 틀렸음을 행동으로 보여주오~

보여줘! | 조회수 : 509
작성일 : 2012-04-12 09:22:29

이 아침 참으로 처참한 기분으로 출근했어요.

걸어서 출근하는데 하늘을 쳐다보니 눈물이 나도 모르게 흐르더군요.

오늘 아침 중딩 딸아이 아침밥을 챙겨 먹이면서

제 입에서 너희들에게 하면 된다란 말을 이제 감히 할수 없는 세상을 물려줄까 참으로 두렵다.....

란 말이 나오더군요.

민주당 맹탕님들아!

제발 좋은게 좋은 것이 아니고, 법없이도 사는 사람 코스프레는 이제 그만 하세요.

저 새대가리당에게서 배울 것 딱 한가지는

끈질기고 집요하게 내 이익을 챙기는 것이요.

상대의 가슴에 피가 철철 흐르거나 말거나 내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꼴과 친일파들의 재산지키기, 권력유지하기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전투력이란 말이요.

쟤네들은 그래서 이긴 것이라고요.

정신적 맹주나 실질적 오너가 없는 당신네들이지만

새대가리당은 서로의 엿배틀을 어느 순간 딱 멈추고

전투력 재정비해서 감추고 꾸미고 남탓 돌리기 하면서 지들 이익을 지켜냈다 이겁니다.

우리 99% 서민들을 위한 정당인 민통당과 통진당은 이걸 배워야 합니다.

착한 척은 이제 그만!!!!!!!!!!!!!!!!!!!!!!!!!

우리도 당신들에게서 보호받고 싶단 말이요.

그래도 18대 국회보다는 더 많은 의석을 차지했으니

이제 국회에 입성한 후, 제발 목소리 좀 크게 키우고

잡음은 미리 사전조율하고

엑스맨인 김진표 같은 위인을 대여 협상대표로 내세우지 말고

486세대는 김칫국 마시기 마인드는 이번 패배로 내던지고

사람이 바뀌니 세상도 바뀌더라....이런 인식을 투표안한 무관심한 계층에게까지

머리속에 확 인식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정치활동을 해주기 바랍니다.

제....발.....!!!!!!!!!!!!!!!!!!!!!!!!!!!!

IP : 218.146.xxx.80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4.12 9:58 AM (221.144.xxx.170)

    안그래도 기분이 울적했는데..
    우리도 당신들에게서 보호받고 싶단 말이요..
    이 말에 눈물이 나네요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039 채시라도 입술필러한듯 1 .. 02:04:28 61
1225038 문대통령 도착.JPG 2 드뎌 01:57:32 202
1225037 학벌이 좋은건 아니라서 만족스러운 분 계신가요? 1588 01:53:21 109
1225036 하루에 2만보 걸었어요 2 걷기 01:50:54 198
1225035 왜 애들은 한쪽부모를.. 1 신기 01:49:26 157
1225034 펌)유독 한 사진만 뚫어져라 쳐다본 문재인대통령. 1 달이 01:38:51 488
1225033 치과갔다가 강아지 데려온 분 봤어요 1 병원에? 01:33:17 227
1225032 타올 같은 거 얼마만에 삶으시나요? 3 01:26:16 255
1225031 임신 34주 원래 짜증나고 우울한가요 ㅡㅡ 01:23:26 94
1225030 몸에서 스스로 어떤 냄새가 나세요 4 왕관 01:22:42 497
1225029 트럼프에게 문통 신뢰하냐고 물은 기레기. jpg 8 미친 01:20:57 645
1225028 치아치료 아말감 괜찮을까요? 3 저기 01:18:37 179
1225027 칸 영상을 보는데요..이창동 감독 포스 ㅎㄷㄷ..ㅋㅋㅋㅋ..너무.. 3 tree1 01:18:17 505
1225026 오늘 라디오스타 재밌었어요 ㅋㅋㅋ ㅋㅋㅋ 01:05:43 634
1225025 한끼줍쇼 2 나나 01:04:14 620
1225024 82에서 추천받은 샴푸 쓴지 한달만에 건선이 완전히 사라졌어요... 5 뉴트로 01:03:13 973
1225023 서정희 발레하는 사진.. 21 .. 00:57:15 2,191
1225022 비밀의 숲 질문요 1 00:56:42 177
1225021 헉... 비밀 노트북이 있었다네요 ㄷㄷㄷㄷ 22 노트북 00:55:25 2,316
1225020 지금나오는 마늘은 꼭 장아찌 담가야 하나요 주부고수님~~ 2 . 00:50:11 272
1225019 꼼꼼한 클렌징이라는 게 뭘 말하는건가요? 1 프라이머 00:48:41 228
1225018 속쌍커풀 눈화장 알려주세요 3 ... 00:44:01 198
1225017 나쓰메 소세키의 갱부를 읽는데요 9 tree1 00:38:03 454
1225016 미국특파원, 문재인대통령님 환영해드리고, 배웅해드린후기.jpg .. 10 세상에 00:37:19 760
1225015 히라메고노와다 먹고싶어요 4 야식왕 00:34:32 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