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나꼼수,'조선'의 멘붕을 만들어낼까.

ㄴㄴㄴㄴ | 조회수 : 2,319
작성일 : 2012-04-10 15:43:36


http://www.media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496

미디어스 기사입니다.



단언컨대 조선일보 당황했을겁니다. 3일동안 1면 톱 때리고, 호외같은거 찍어서 지하철 뿌려댔는데
이 잡놈들이 버젓이 조선일보 앞 시청광장에서 삼두노출 퍼포먼스를?? '조' 퍼포먼스를?

세상에 이런 미친놈은 첨 봤다하면서 멘붕이 왔을겁니다. 이건 처음 상대하는 놈들이거든요.
그전에는 조선이 작심하고 까며, 다 서둘러서 "야 사건 키워 좋을거 없다. 빨리빨리 접자"이러면서 없는일로 했죠.

이번에는 아니 웬걸. 미친듯이 "나 그랬다. 미안하다. 근데 나 국회의원되면 종편 청문회할란다" 하니...

나꼼수를 냅두는(?) 민주당과 국민을 까기 시작하네요....

조중동을 망하게 하기위해서라면 혼도 팔고 싶은 심정.
IP : 211.40.xxx.139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시키미
    '12.4.10 3:44 PM (115.139.xxx.148)

    네.^^

  • 2. 두분이 그리워요
    '12.4.10 3:47 PM (121.184.xxx.203)

    조선 뭉개지는 걸 꼭 보기 위해서라도 김용민 기필코 당선되었으면 좋겠어요.
    반드시 그렇게 될 겁니다.

  • 3. 퀸메리
    '12.4.10 3:47 PM (220.125.xxx.107)

    격하게 동감합니다^^

  • 4. ㅇㅇ
    '12.4.10 3:48 PM (110.11.xxx.143)

    김용민 꼭 당선돼서 조중동 뭉개는 장면을 내 눈으로 보고 싶습니다!

  • 5. 자업자득
    '12.4.10 3:49 PM (118.176.xxx.128)

    지금까지는 조중동 편집국이 세상을 마음대로 움직였지만, 무슨 짓을 해도 저들이 우리편이 아님을 안 이상 저들의 말을 더 이상 들을 필요도, 무서워 할 필요도 없는거지요. 우리가 옳다면 밀고 나가면 됩니다. 바보같은 경향과 한겨레만 아직도 쫄아가지고......

  • 6. 그 청문회
    '12.4.10 3:50 PM (116.127.xxx.28)

    눈물나게 보고싶습니다!!!

    목아돼!! 가자!!

  • 7. 참말로
    '12.4.10 3:50 PM (125.209.xxx.106)

    간절히 보고 싶은 12일 아침 조선의 멘붕;;

  • 8. phua
    '12.4.10 3:51 PM (1.241.xxx.82)

    간절히 보고 싶은 12일 아침 조선의 멘붕;; 2222

  • 9. ....
    '12.4.10 3:51 PM (121.162.xxx.91)

    저도 조중동 망하는모습 두 눈으로 꼿꼿이 보고싶네요.
    김용민 힘내!!!

  • 10. ㄴㄴ
    '12.4.10 3:51 PM (114.206.xxx.77)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1. 등신들
    '12.4.10 4:01 PM (125.177.xxx.193)

    찌라시 조선아
    민주당이 누구를 무서워하건 너네가 언제 관심이나 있었냐?
    별 걱정을 다하고 ㅈㄹ이야
    국민들이 다 알아서 판단하니까 너네 앞길이나 걱정해라

  • 12. 추천
    '12.4.10 4:02 PM (116.127.xxx.28)

    눌렀어요!


    군소찌라시주제에 누굴 건드렷!!!

  • 13. 큰언니야
    '12.4.10 4:02 PM (124.148.xxx.237)

    간절히 보고 싶은 12일 아침 조선의 멘붕;; 333333333333333

  • 14. 아기자동차 뿡뿡이
    '12.4.10 4:02 PM (124.5.xxx.110)

    저도 이 나라에서 조중동이 사라지는 꼴을 꼭 보고싶습니다.
    참 할 말도 많지만 일단 12일 아침에 할랍니다.

  • 15. 조중동은
    '12.4.10 4:07 PM (14.52.xxx.114)

    나꼼수 지지자들 = 국민 = 유권자 라는 기본적인 진리를 ...멘붕되어 등립성립도 안해봤나봅니다

  • 16. ...
    '12.4.10 4:32 PM (116.43.xxx.100)

    정말 보고픈 좆선의 멘붕 44444444444

  • 17. 귤까고
    '12.4.10 4:56 PM (125.142.xxx.124)

    12일 조중동 군소언론 인증 기대만땅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4820 문대통령님 속 많이 상하실 것 같아요. 주먹이 운다.. 18:22:40 56
1224819 엄마의 상처 받은 마음 치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카키쿠 18:22:20 13
1224818 오늘 꼭 기억에 남겨야하는 혜경궁김씨와 이재명 1 혜경궁 18:21:21 26
1224817 비체 롱목걸이 비체브랜드좋아하시는 분들 ㅡㅡ 18:19:10 38
1224816 건조기 엘지냐 화이트나이트냐...선택장애 2 ... 18:17:34 67
1224815 드루킹이랑 경수찡 엮는 글을 꼭 자한당 알바가 썼을까요? 2 의문 18:15:21 64
1224814 부부는 외모도 비슷하게 만나나요? 3 ... 18:13:29 158
1224813 진료확인서 비용 내나요? 3 학교제출용 18:07:39 174
1224812 사실혼과 동거의 차이? 9 때인뜨 18:06:33 480
1224811 오늘 생일이네요.. 1 ... 18:05:05 95
1224810 유산후 병원에서 루프를 권해요 4 조언절실 18:03:05 334
1224809 화소반 어때요?이가 잘나가나요? 살림재미 17:59:25 133
1224808 체내 칼슘 마그네슘 과잉 1 17:58:31 350
1224807 고2 딸아이가 전학가고 싶어해요 6 수연 17:56:51 522
1224806 작은방 에어컨 추천 부탁드려요 1 토마토 17:55:06 120
1224805 'GMO 완전표시제 시행 촉구' 청원답변 1 snowme.. 17:51:34 133
1224804 여가부 ''낙태죄 조항 재검토해야''…헌재에 첫 폐지 의견서 ㅇㅇ 17:49:26 87
1224803 잠실엄청 떨어지고있네요 10 .. 17:47:17 2,100
1224802 봉하 추도식 자봉다녀왔습니다 7 김경수 17:47:11 535
1224801 오늘다스뵈이다 정청래나오네요 3 ㅇㅇ 17:45:30 258
1224800 노사연 부부 최민수 부부 너무 이쁜거 같아요 12 새댁 17:45:29 1,332
1224799 부고수님들 지방에 16평짜리 ㄴㄴ 17:45:29 157
1224798 마흔 넘어 새로운 친구 가능한가요? 7 ddddd 17:36:11 745
1224797 사먹는 김치 3 김치 17:35:43 598
1224796 인터넷 배송 며칠이나 기다리세요? 4 배송 17:34:49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