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급질>> 안방화장실에서 갑자기 시궁창냄새가 나요 ㅠㅠ

장실이 | 조회수 : 2,309
작성일 : 2012-04-09 18:15:06
며칠전부터 날파리(?)같은 하루살이들이 날아다녔는데 원인을 모르다가 어제 안방화장실(창고용으로씀)에 

휴지 가지러 갔다가 몇마리 있는걸 보고 얼마전 자게에 누가 글올렸던 내용이 생각나서 세면대랑 바닥 

배수구에 뜨거운물을 부었는데요 

하루살이는 거의 없어졌는데 갑자기 시궁창 냄새가 작렬하네요 ㅠㅠ

변기물은 거의 마른 상태고 갑자기 나는 냄새 어떻게 하지요?

너무 당황스러워 어찌할바 모르고있답니다 ㅠㅠㅠㅠㅠ

조언주세요 

오늘 어떻게 자려나 ㅠㅠㅠㅠ
IP : 123.109.xxx.19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4.9 6:42 PM (116.39.xxx.4)

    역지밸브를 달아보심이.....

  • 2. ..
    '12.4.9 6:44 PM (1.225.xxx.64)

    오늘 한 번 더 뜨거운물을 부어주고요.
    비닐 봉지에 물을 담아 꼭 묶어 물주머니를 만들어 하수구 위에 올려두세요.
    뚜껑같이. 세면대도 뚜껑 닫으시고 똑같이 하세요.

  • 3. ...
    '12.4.9 7:03 PM (116.126.xxx.116)

    원래 하수구가 바짝 말라있으면 냄새가 올라온다고하던데요...

  • 4. 장실이
    '12.4.9 7:10 PM (123.109.xxx.196)

    아 그렇군요
    일단 뜨거운물 한번 더 붓고 양키캔들 켜고 (이건 미봉책이겠죠? 잠깐냄새제거용)
    그랬네요
    감사드려요~~

  • 5. ......
    '12.4.9 8:41 PM (114.206.xxx.94)

    혹시 변기와 바닥이 닿는 곳의 백시멘트에 금 가지 않았나도 살펴보세요.
    저희 집에선 예전에 그 시멘트가 깨졌을 때 그런 냄새가 나더군요.
    저도 괜히 하수구만 의심했는데 시멘트 보수하고서야 냄새 없어졌어요.

  • 6. ...
    '12.4.9 9:19 PM (218.159.xxx.44)

    화장실 바닥의 배수구가 마르면 시궁창 냄새가 올라와요. 바닥에 물을 충분히 뿌려 주시면 냄새 없어져요.
    저도 안방 화장실 거의 안쓰는데 가끔 냄새가 나면 물을 충분히 바닥에 흘려 보내면 냄새가 없어지거든요.

  • 7. 사람
    '12.4.9 11:13 PM (116.124.xxx.81)

    윗님 댓글이 맞습니다
    배수통에 물이 찰랑찰랑 있어야 냄새역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7075 서장훈같이 깔끔한거 강박증 아닌가요? 3 싫어 14:22:39 98
1227074 거 지방선거 시즌 참 심심하네 그랴 심드렁 14:22:00 31
1227073 아버지가 꼴통보수인데 진짜 미칠것만 같아요ㅜ ㅇㅇㅇ 14:21:56 105
1227072 전라도 여행지 추천바랍니다 1 차근차근 14:21:07 36
1227071 음식점인데 에어컨 틀어달라 해도 되겠죠? 5 ... 14:13:22 237
1227070 불고기와 탕수육 열량을 알고 싶어요 저녁 14:10:43 50
1227069 오늘자 문재인대통령 참모진 표정들ㄷㄷㄷ...그리고.^^ 7 ㅋㅋㅋ 14:08:08 1,331
1227068 베스킨라빈스 연유라떼 어때요? 1 고등학생 14:07:39 310
1227067 이제부터 기자회견 하지말고 국민회견으로 끝내길 6 ㅈㅈ 14:07:37 415
1227066 아파트중도금대출 1 대출 14:06:57 168
1227065 일본어 학습지 추천 부탁합니다. 2 ... 14:06:05 119
1227064 효연 엄청 예뻐졌네요~ 2 티비보는 중.. 14:05:27 478
1227063 체제 안전 보장 확실히 해달라고, 경제지원이 아니고 2 우리가 거지.. 14:04:43 333
1227062 어떻게 생각 하세요? 5 14:01:34 291
1227061 매일 술 먹는 남편 6 00 14:01:27 487
1227060 수시, 생기부를 잘 써준다는 고등학교 4 고등 13:58:34 497
1227059 30대 조건 봐주세요 13 ____ 13:58:06 386
1227058 사라진 유골, 가려진 진실- 故염호석 '시신탈취' 미스터리 2 snowme.. 13:52:33 321
1227057 시끄러운 아저씨 아주머니들 커피숍좀 안왔으면... 13 ... 13:49:44 1,145
1227056 이읍읍ㅡ갈수록 커지는 내부공세 어쩌나 2 읍읍이 낙선.. 13:49:06 437
1227055 서울신문 사장!!!!! 18 ㅅㄷ 13:47:20 1,699
1227054 서울일보 세무조사 한번 가즈아~~~~~~ 6 .... 13:46:56 384
1227053 머리좋은유전자관련 궁금한점 6 경축북미회담.. 13:39:50 560
1227052 서양사람들에게 키스란 어느 정도 의미인가요? 3 ........ 13:39:06 825
1227051 연예인 첨 본 후기 8 ㅡㅡ 13:34:57 2,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