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곽현아 선거독려 반누드

개그우먼 | 조회수 : 3,169
작성일 : 2012-04-09 16:52:38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newsid=20120409113203335&RIGHT_ENT...

 

ㅋㅋㅋㅋ

역시 곽현아 네요

IP : 118.131.xxx.99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1. 개그우먼
    '12.4.9 4:54 PM (118.131.xxx.99)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newsid=20120409113203335&RIGHT_ENT...

  • 2. 바람이분다
    '12.4.9 4:59 PM (125.129.xxx.218)

    욕 먹어야 할 일인가요?
    유*가 나온 것도 아니고 참..

  • 3. 그래도 좀
    '12.4.9 5:01 PM (119.18.xxx.141)

    시국이 참말로 이래 저래 어수선한 이 때 ,,,,,,,,,,,,,,

  • 4.
    '12.4.9 5:05 PM (14.47.xxx.13)

    민소매티라도 입고 선거독려하면 안되나요...
    저도 별론데요

  • 5. 알바싫어
    '12.4.9 5:07 PM (121.182.xxx.209)

    203.226.xxx.132 제일 저질에 무식한 알바같아~
    딱 새머리당 수준 맞네.

  • 6. 민트커피
    '12.4.9 5:07 PM (183.102.xxx.179)

    뭐, 각자 자기 방법으로 독려하는 건데 뭐 어때요.
    올누드도 아니고...

  • 7. 왼손잡이
    '12.4.9 5:07 PM (180.230.xxx.137)

    아군이야? 적군이야?
    투표율 독려한답시고 자기 PR 해볼려고 하는 뻘짓으로밖에 안보임.
    이 시국에 요런 짓으로 자기 인기끌려고 하는 연예인...
    새누리당보다 더 못한 것들.

  • 8. 비키니
    '12.4.9 5:13 PM (118.131.xxx.99)

    봉주도사 비키니 독려에 질렸나?
    왜 이리 거부 반응이죠?

    각자 개성에 따라 표현방법이 다른건데...

  • 9. 반지
    '12.4.9 5:21 PM (125.146.xxx.49)

    좋은데요 ㅎㅎ

  • 10. 외국인
    '12.4.9 5:25 PM (118.222.xxx.175)

    근로자들 엄청 들여오더니만
    댓글알바도 외국인 쓰나?
    어째 알바들은 하나같이
    맞춤법이 엉망인지 원

  • 11. 개그우먼
    '12.4.9 5:46 PM (118.131.xxx.99)

    곽현화 트위터
    하나 더
    .................................................................................

    곽현화 ‏ @kwakhyunhwa

    포스터도착!대박!완전간지!ㅋㅋ"투표하는것"은 우리가 대한민국의 "주인"임을 보여주는 중요한 일입니다!!

    국민말 안듣는 정치는 필요없어! 국회의원들 정신차리라구~~!!찰싹찰싹!!!

  • 12. ㅋㅋㅋ
    '12.4.9 6:02 PM (39.119.xxx.100)

    은근 재미있는 처자 같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587044 압구정 경비원 전원 고용승계 이루어졌네요.. 111 09:45:31 11
587043 호텔부페에서 맛본 열매절임 이름 궁금해요 동글 09:42:21 33
587042 천쇼파 사면후회할까요..., 2 쇼파고민 09:40:44 63
587041 아파트형 빌라/주상복합.. 관리비 어디가 더나오나요? 관리비 09:40:36 9
587040 60대중반 닥스가방 체크dc2h4e937bw 1 ? 09:39:41 44
587039 우리나라는 어쩌다 족벌재벌국가가 되었나요 1 ㄱㄱ 09:38:46 27
587038 파파이스 케이준 터키vs로스트터키 Turkey.. 09:37:08 28
587037 임신중에 남편 술자리 못가게 하는게 이기적인가요..? 3 둘리 09:35:02 188
587036 한국어 맞는 표현 5 한글이 09:33:36 47
587035 아이가 피곤해서 구내염이 잦은데요. 2 그래 09:33:02 124
587034 영어강사는 정년이 없는 직업인가요? 2 aa 09:31:42 96
587033 유기농설탕 사려고 하는데요.. 보기엔 똑같은데.. 2 설탕 09:30:18 85
587032 남자중학생 시계 추천해주세요 1 선물 09:25:36 35
587031 선몽 1 ㅎㅎ 09:24:05 59
587030 비염수술 괜찮을까요? 09:21:26 33
587029 대전에한정식집추천 점순이 09:14:16 37
587028 며늘은 맨날 그리 만만한가 봅니다 20 ㅠㅠ 09:02:55 1,186
587027 BCBG 노세일 브랜드인가요? 5 @@ 09:01:35 524
587026 중학교에서 특목고 진학 희망 조사할경우 1 .. 09:00:26 211
587025 독립문 세란병원 아시는분? 괜찮은 병원인가요? 5 점네개 08:56:55 257
587024 한약 부작용 vs 명현현상? 4 한약 08:52:23 229
587023 2015년 한국경제 최악의 시나리오 4 참맛 08:43:43 590
587022 박 대통령, 이정희에 연하장 "행복 가득하세요".. 9 ㅇㅇ 08:41:46 821
587021 모쏠 티 안나는 방법 없겠죠..? 3 ... 08:40:48 227
587020 40대 영어강사이신분들 언제까지 일하고싶으세요 1 호야언니 08:36:16 318
587019 스튜어디스가 왜 해외에선 기피직종인지 15 ㄱㄱ 08:35:55 1,416
587018 어제 소셜로 방학맞이 식재료 장봤어요. 21 방학이닷.... 08:34:18 1,668
587017 초등 선생님 봐 주세요 6 ^^ 08:30:41 314